SNL 정이랑의 복불복 레이스 '아네모네'... 반전매력 스틸 공개
SNL 정이랑 배우의 첫 단독 주연작 '아네모네'가 1등 당첨 로또를 둘러싼 인물들의 필사적인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사2진=인디스토리© 제공: 싱글리스트
인디스토리는 12일 1등 당첨 로또를 차지하기 위해 분투하는 인물들의 버라이어티한 시추에이션을 담은 '아네모네'의 공식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아네모네'는 행방불명된 1등 당첨 로또를 찾기 위한 로또 임자 ‘용자’의 필사의 레이스를 재기 넘치게 담은 작품. 인생역전을 꿈꾸는 집안의 가장 ‘용자’와 백수 남편 ‘성진’을 주축으로 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1등 당첨 로또를 두고 펼치는 필사의 복불복 레이스가 돋보이는 블랙코미디다.
해외 유수 장르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바 있는 정하용 감독의 2번째 장편영화로, 지난해 일본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상 및 시네가상(비평가상), 태국국제영화제 감독상 등 해외 영화제에서 상찬 받은 화제의 영화다.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블랙코미디 특유의 진한 페이소스는 물론 장르 특유의 긴장감과 웃음으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인디스토리© 제공: 싱글리스트
또한 자타공인 SNL 간판스타로 각종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서 대활약중인 멀티플 액터 정이랑 배우와 '타인은 지옥이다', '꼰대인턴'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중인 불도저 라이징 스타 박성진 배우의 만남으로, 울고 웃으며 필사적인 레이스를 펼칠 두 배우의 신선한 케미스트리 또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네모네' 보도스틸 12종은 1등 당첨 로또를 둘러싼 인물들의 필사적인 모습을 다채롭게 담고 있다.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 ‘용자’(정이랑 배우)가 꿈에서 본 숫자로 인생 대박을 노리는 스틸부터, 쫓는 아내 ‘용자’와 쫓기는 남편 ‘성진’(박성진 배우)의 필사적인 레이스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새해 첫 반전난무 복불복 레이스 '아네모네'는 오는 2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NL 정이랑의 복불복 레이스 '아네모네'... 반전매력 스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