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따뜻함으로 거리에 분홍빛과 노랑색의 꽃들이 바람에 살랑거리며, 춤추는것같은 따뜻한 봄입니다.
거기에 바람이라도 불라치면 날리는 꽃잎들이 눈오듯 날리는것이, 마치 영화의 한장면같이 예쁘기만 하네요^
하.지.만 이쁜것들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사진으로 남긴다고, 사진으로만 감상하시지 말고, 사진은 잠시 내려두고 우리 눈에, 우리 가슴에 직접 남기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충분히 누리는 2023년의 봄이 되시길 기원 합니다.
착한중고차 카페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처음 착한중고차에게 의뢰한 차량은 올뉴프라이드 세단으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금액선이 만만치 않아, 착한중고차가 매입 해온 크루즈 2014년 10만KM의 차량을 카페를 통해 보실수 있도록 문자로 연동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차량설명과 함께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후 두번의[토요일, 일요일]통화를 더 하시고, 매장에 오셔도 다른 차량은 볼 마음이 없으니, 차량을 유성 산성동으로 가져 올수 있느냐는 질문에, 멀지 않기에, 약속한 월요일 오전에 차량을 고객님이 계시는 곳으로 가져가서 보여 드렸습니다.
내외관 마음에 흡족하시고, 시운전을 통해 엔진 미션또한 확인시켜드렸습니다.
고객님이 생각하셨던거 보다 더 괜찮으셔서, 바로 계약을 진행해 드리고 다이렉트로 보험 가입도 대신 해 드렸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교회 얘기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착한중고차가 아시는 목사님을 고객님께서도 알고 계셨고, 이렇게 저렇게 통화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신기하게도 고객님과 교회쪽으로 겹치는 부분들이 있어, 대화및 계약이 더 신뢰 가운데 이루어 졌습니다.
전에도 중고차 구입으로 실망한적도 많으셨고,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들이 많으셨다고 하셨는데, 본 차량 구입으로는 기분 좋게 구입하셨으니 만큼, 운행하시는 동안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이 오랫동안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해 주심에 진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