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위키피디아 편집자 NFT, 크리스티 경매에서 75만 달러에 판매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크리스티의 위키피디아 테마 경매에서 또 한 대의 iMac가 웨일스에 사용되었다.위키피디아 생성, 판매가격은 187,500달러입니다.
1월 설립 20주년을 축하한 뒤 무료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피디아과는 경매거물 크리스를 통해 얻어냈다.최초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을 팔아 역사를 이어간다.
12월 15일 크리스티는 위키피디아 공동 창립자인 지미웨이로부터 직접 온 것을 완성했다엘스의 두 위키피디아에 관한 것물건의 경매.
위키피디아라는 이름의 탄생, 온라인 판매는 두 번에 걸쳐 위키피디아의 첫 번째 NFT 에디터입니다.집합, 그 낙찰가는 $75이다0,000과 딸기의 iMac에서 사용하는 웨일스 위키백질 만들기과 $187,500에 판매됩니다.
NFT 부지에는 이 사이트의 공동 설립자가 2001년 위키피디아에 게시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의 첫 번째 소식은 상호간의 관계를 나타내고 있다웹 역사에서 독특한 순간: 웨일스는 "안녕, 세상"이라고 입력했다.계! 2001년 1월 15일 사이트를 시작한 뒤였다.
NFT는 최초의 생존원에 기반한 2001년 위키피디아 홈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유지하고 있다코드. NFT는 또한 허용합니다.소유자가 페이지를 편집하는 기능으로, 타이머로 페이지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원래의 상태를 회복하다.
크리스티의 고급 전문가 피터 클라넷 시계경매 결과 "수확 부각"티베트인들의 인터넷 역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경매사에 따르면 위키피디아백과에서는 경매 수익 중 일부를 웨일스의 이색 소셜미디어 네트워크 시범사업인 WT.Social을 지원한다.
관련: 소더비 원계의 최신 및 최대 NFT 자선경매 선포
세계 최대 경매사 중 하나인 크리스티, 2021년 초 NFT 진출 업종, 2월 발표경매 디지털 아티스트 비플의 첫 번째 '순수 디지털 아트''작품'. 비플의 NFT 작품 '일상: 5000일 전'이 3월 6900만 달러 넘게 팔리며 세계 최고가 됐다.가장 비싼 NFT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