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5512462
저게 무슨 T임 걍 인성이슈지...; 친한 친구 중에 T 많은데 T는 표현하는 방법이 다를 뿐이지 친구 생각해주고 위해주려는 마음은 F랑 똑같음 저 사람은 기본적으로 친구를 존중하는 마음이 있었는지조차 의심스러울 정도구만...,, 오히려 ㅈㄴ 쉽게 긁히고 화내는 거 보면 F에 가까운거 아님? (나도 F임)
서장훈 막말도 버티고 덤벼보지 왜
T라고 하지마 저건 mbti랑 상관없는거임 난 극F고 주변 친구들 T인 경우 많은데 그냥 성향차이인거지 저런 식으로 사람 절대 안 대함 저건 걍 인성문제임
지나가던 t인데 남 탓 안함듣고 한거 나고 멍청했던거 난데 남탓을 왜 하고ㅋㅋㅋ 내가 추천한거 안해서 서운하고ㅋㅋㅋㅋ 뭔 티야 티 핑계대지마
저걸 티라고 하지 마..
서장훈 진짜 좋게 잘 말해준다.. 와 나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사회성 덜떨어진 인간들이 자기는 원래 솔직해서~ 쿨해서~ T라서~ 이지랄하면서 말인지 똥인지 구분도 못하고 뱉더라ㅠㅠㅋㅋㅋㅋㅋㅋ 걍 사회성 없는거고 필터링 못하는거세요
괜히 엄한 여자들 피해주지 말고 혼자 살아라 걍
저게 뭔 T야 ㅋㅋㅋㅋㅋㅋ 걍 인성나가리지..... 열등감에 자격지심 그득하네.....
걍...말윽ㄴ말자
걍 사회성도 없고 모난거여
t라서 남탓한다고?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그냥 인성
저게 무슨 T야 걍 사회성 ㅈ된 찐따지; A 존나 고생했네
뭔 티야 ㅅㅂT방패로 막말하는거 진짜 바보들같음...
ㅋㅋㅋㅋ 진짜 그놈의 T병ㅋㅋㅋ 시바 T가 싹퉁바가지 나락이란 뜻이 아니라고 ㅡㅡ
티병이 아니라 걍 인성 나가리인거지 ㅋㅋㅋㅋㅋ
난 이제 이런사람 보면 무서움 ;;;;;
자기가 T라서 문제가 생겼다는 사람들보면 딱히 T는 상관이 없더라ㅋㅋㅋ 보통 할말 못할 말 구분 못하는 사람일뿐이었음
뭐 이런사람이 다있냐
MBTI생겨서 을마나 기뻐했을까 T라서 그렇다고 떠들고 다닐수있어서
T 라고 하지마라 진짜..
t는 항상 이용당하네
내찐친 T들은 정말 해결을 해주려고 노력하는 친구들인데 왜 T라면서 욕먹이는지..
미칫나ㅋ
저런 사람이랑 스쳐지나가기라도 할까봐 무섭다 친구들 보살..
t가 병신이 아니라고 했다
쯧쯧쯧....
T 그런 사람 아니라 했다
맨날 이래서 T만 욕먹어
T성향들이 너처럼 막말을 하지 않아ㅡㅡ
저건 t가 아니라..
T가 아니라 성격이 조까튼거임
센척하지마라
T 아니라고 ㅋㅋㅋㅋ 사회성도 개떨어지는데 자기객관화는 안되면서 자아만 존나 비대하네 남탓도 레전드
저게 무슨 T임 걍 인성이슈지...; 친한 친구 중에 T 많은데 T는 표현하는 방법이 다를 뿐이지 친구 생각해주고 위해주려는 마음은 F랑 똑같음 저 사람은 기본적으로 친구를 존중하는 마음이 있었는지조차 의심스러울 정도구만...,, 오히려 ㅈㄴ 쉽게 긁히고 화내는 거 보면 F에 가까운거 아님? (나도 F임)
서장훈 막말도 버티고 덤벼보지 왜
T라고 하지마 저건 mbti랑 상관없는거임 난 극F고 주변 친구들 T인 경우 많은데 그냥 성향차이인거지 저런 식으로 사람 절대 안 대함 저건 걍 인성문제임
지나가던 t인데 남 탓 안함
듣고 한거 나고 멍청했던거 난데 남탓을 왜 하고ㅋㅋㅋ 내가 추천한거 안해서 서운하고ㅋㅋㅋㅋ 뭔 티야 티 핑계대지마
저걸 티라고 하지 마..
서장훈 진짜 좋게 잘 말해준다.. 와 나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사회성 덜떨어진 인간들이 자기는 원래 솔직해서~ 쿨해서~ T라서~ 이지랄하면서 말인지 똥인지 구분도 못하고 뱉더라ㅠㅠㅋㅋㅋㅋㅋㅋ 걍 사회성 없는거고 필터링 못하는거세요
괜히 엄한 여자들 피해주지 말고 혼자 살아라 걍
저게 뭔 T야 ㅋㅋㅋㅋㅋㅋ 걍 인성나가리지..... 열등감에 자격지심 그득하네.....
걍...말윽ㄴ말자
걍 사회성도 없고 모난거여
t라서 남탓한다고?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그냥 인성
저게 무슨 T야 걍 사회성 ㅈ된 찐따지; A 존나 고생했네
뭔 티야 ㅅㅂT방패로 막말하는거 진짜 바보들같음...
ㅋㅋㅋㅋ 진짜 그놈의 T병ㅋㅋㅋ 시바 T가 싹퉁바가지 나락이란 뜻이 아니라고 ㅡㅡ
티병이 아니라 걍 인성 나가리인거지 ㅋㅋㅋㅋㅋ
난 이제 이런사람 보면 무서움 ;;;;;
자기가 T라서 문제가 생겼다는 사람들보면 딱히 T는 상관이 없더라ㅋㅋㅋ 보통 할말 못할 말 구분 못하는 사람일뿐이었음
뭐 이런사람이 다있냐
MBTI생겨서 을마나 기뻐했을까 T라서 그렇다고 떠들고 다닐수있어서
T 라고 하지마라 진짜..
t는 항상 이용당하네
내찐친 T들은 정말 해결을 해주려고 노력하는 친구들인데 왜 T라면서 욕먹이는지..
미칫나ㅋ
저런 사람이랑 스쳐지나가기라도 할까봐 무섭다 친구들 보살..
t가 병신이 아니라고 했다
쯧쯧쯧....
T 그런 사람 아니라 했다
맨날 이래서 T만 욕먹어
T성향들이 너처럼 막말을 하지 않아ㅡㅡ
저건 t가 아니라..
T가 아니라 성격이 조까튼거임
센척하지마라
T 아니라고 ㅋㅋㅋㅋ 사회성도 개떨어지는데 자기객관화는 안되면서 자아만 존나 비대하네 남탓도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