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드라이브정보 - 시승/리뷰 포드 뉴 머스탱 시승기
간지불리[정지호] 추천 0 조회 732 10.06.16 16:3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6.17 01:37

    첫댓글 근데 머스탱....대표적인 아메리칸 머슬카라고 하는데...외관은 빵빵하니 나름 이쁜데....엔진 배기량은 4L오버인데 마력이나 토크는 상대적으로 낮은 이유는 뭔가요??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삼..ㅠ.ㅠ ~~ 위 차량 색상도 그렇고 참 이쁘네요~^^

  • 10.06.17 19:52

    저도 궁금합니다 배기량승부로 넉넉한 토크빨을 자랑하는 머슬카인데 213마력에 토크33 안습입니다. 아무리 배기량이 깡패라지만 머스탱의 배기량은 별로 무서운 생각이 안드네요 ㅎ

  • 10.06.18 00:03

    제가 생각하기엔 운전자에게 기회를 준거라고 생각합니다, 나름 튜닝하는 맛이 있고 하나하나 차근차근 나아가는 그러다보면 자연 hp는 260가까이 접근하게 되지요.... 어케 잘 아냐구요? 사실 제가 하나 가지고 있거든요...

  • 10.06.24 12:47

    저도 예전에 머스탱잠깐 탔는데요... 정말 사람하나없는 미국의 시골길에서 타야할듯한,,,친구들이 소리는 제로백5초인데 아무리 밟아도 여유롭게 툴툴거리며 나가요,,ㅋ 2011년인가 2012년식부터는 v6모델에도 터보올려서 300마력오버로 나온다는군요,, 카마로에 대적하기위함이겠죠..

  • 10.06.27 16:52

    GT수동을 1년쯤 탔었는데, 빠르진 않지만 볼트 하나하나 철판 한 장 울부짖는 감성이 지금도 잊혀지지 않네요. 언젠간 다시 코브라를 사서 머스탱으로 돌아가야겠다 생각하고 독일차 다시 한 바퀴 돌고 있는데 올 가을엔 드디어 DOHC 엔진을 얹어서 V6가 300마력, GT가 412마력으로 출시한다 하니 이거 벌써 돌아가야 하는건지 고민중입니다

  • 10.07.05 23:22

    친분이있는 형님께서 4세대? 머스탱을 타셨었죠... 항상 투덜대셨다는...
    '180 딸꾹질 리미트 짜증난다... '이러시면서요ㅋㅋ 이제 오리지날 아메리간 머슬은 다 없어지는거죠?
    머스탱 이야 과급기를 사용하므로 머슬이라 말하기 애매하고... 기타 콜뱃이나 바이퍼가 있긴 하지만...

  • 10.08.26 01:14

    이번에 머스탱도 2011년형부터 DOHC에 가변밸브 올려서 3.7리터 자연흡기로 305마력 올렸죠 일반유 세팅으로ㅎㅎ
    너무나 잘생긴 디자인에 성능까지 받쳐주어 심각하게 구매고려중입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