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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반도(韓半島)는 역사(歷史)와 문화(文化)의 종착점(終着占)
<말선213-223> 한국(韓國)은 아담 국가(國家), 일본(日本)은? 「해와 국가입니다.」 해와 국가(國家), 역사(歷史)의 발전(發展)의 중심(中心)은..., 지금 무엇이 가장 중요(重要)하다고 했어요? 생식기(生殖器)예요. 대륙(大陸)에 연결(連結)된 반도(半島)는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와 같아요. 그래서 이런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를 본뜬 곳은 세계문화(世界文化)의 발상지(發祥地)고 결착지(結着地)가 되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이태리반도(半島)는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가 되고, 지중해(地中海)는 여자(女子)의 자궁(子宮)이 되는 거예요. 완전(完全)히 여자(女子)의 음부(陰部)와 똑같지요? 지중해문화(地中海文化)라는 것은 이 지상(地上)의 역사상(歷史上) 처음으로 문화섭리(文化攝理) 기준(基準)에 있어서 문화(文化)의 기원내용(紀元內容)을 통합(統合)시킨 곳이며, 또 로마 문명(文明)의 위대(偉大)함도 부정(否定)할 수 없는 거예요.
로마의 법률(法律) 등(等) 로마의 문화(文化)는 지금도 역사(歷史)에 굉장(宏壯)한 영향(影響)을 주고 있어요. 그래서 이태리반도(半島)는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와 같고 지중해(地中海)는 완전(完全)히 여자(女子) 것과 같아서 그것은 하나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시아 대륙(大陸), 아프리카 대륙(大陸), 그리고 구라파 대륙(大陸)을 연결(連結)시키고 있고, 그 중심부(中心部)가 되어 있는 거예요.
이런 관점(觀點)에서 보았을 경우(境遇)에 아시아를 중심(中心)으로 한반도(韓半島)는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와 같이, 일본(日本)은 여자(女子)의 음부(陰部)와 같이 되어 있으며, 태평양(太平洋) 문명권(文明圈)을 중심(中心)으로 볼 때, 이것은 더 큰 대륙(大陸), 미국(美國) 대륙(大陸), 중국(中國) 대륙(大陸), 소비에트 대륙(大陸), 세계(世界) 6대주(六大洲) 모두가 연결(連結)되어 있는 기준(基準)에 중심점(中心點)을 이루고 있는거예요. 이것이 태평양문명권(太平洋文明圈)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태평양문명(太平洋文明)이라는 것은 무엇을 중심(中心)으로 해서 이루어진 것이냐? 지금은 모두 중국(中國)과 일본(日本)이 중심(中心)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대한민국(大韓民國)이, 한반도(韓半島)가 중심(中心)이 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한반도(韓半島)를 지세학적(地勢學的)으로 본 경우(境遇)에 헬리니즘과 헤브라이즘의 교차점(交叉點)으로서 민주주의(民主主義)와 공산주의(共産主義), 유물주의(唯物主義)와 유신주의(唯神主義)가 세계적(世界的)으로 대결(對決)하고 있는 곳이며, 여기에 결실체(結實體)로서 악(惡)의 참부모인 김일성(金日成)과 선(善)의 참부모(眞父母)인 선생님(先生任)이 이렇게 대치(對峙)하면서 서로 소화(消化)시키려고 하는 곳이 되는 거예요.
그것은 역사(歷史)의 마지막 종착점(終着占)이 되기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것을 일체화(一體化)시키는..., 중심체(中心體)가 되는 것은 대륙(大陸)의 남성(男性)의 생식기(生殖器)처럼 생긴 한반도(韓半島)이며, 이것은 태평양(太平洋) 모두를 포용(包容)할 수 있는 거예요.
<말선213-224> 일본(日本)은 지금 서양문명(西洋文明)의 총집결(總集結)지예요. 그게 일체화(一體化)함으로 말미암아 이곳을 중심(中心)으로 세계(世界)는 자동적(自動的)으로 지세학적(地勢學的)인 견지(見地)에서 보아도 하나가 되지 않으면 안 되는 그런 중심적(中心的)인 부서(部署)가 되는 거예요, 한 번 생각해 봐요. 일본(日本) 맴버들 말이에요. 여러분 일본(日本)사람이지요? 일본(日本) 사람이야, 한국(韓國) 사람이야? 여러분들은 일본(日本)사람이잖아? 이게 일본(日本)사람은 말이야, 한국(韓國)에서 다 도망(逃亡)간 사람이고, 우라시마 다르오 (거북을 살려준 덕으로 용궁에 가서 호화롭게 지내다가 돌아와 보니 많은 세월이 지나 친척이나 아는 사람은 모두죽고, 모르는 사람뿐이었다는 동화의 주인공) 같이 다 그런 사람이라구요. (웃음) 그게 그 이야기예요, 벽지(僻地)로 좌천(左遷)된 사람들이라구요. 그래서 일본(日本)사람은 칼싸움을 하지 않으면, 힘(力)이 없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일본(日本)이라는 한 나라를 정리(整理)하기 위해서는 반격(反擊)이라는 것이, 전투체제(戰鬪體制)가 일어나는 거예요. 산(山)을 하나의 경계선(境界線)으로 해서 부락(部落)끼리 칼싸움을하고, 이게 쭉 국가(國家)까지도 이루어져 나온 거예요. 지금도 일본(日本)은 그러한 전통(傳統)이 남아져, 장군(將軍)에 대(對)해서 그 밑에 사람들은 절대복종(絶對服從)을 하고, 생명(生命)을 걸어도 항상(恒常) 남녀(男女)가 같이 생명(生命)을 거는 거예요. 한마디의 명령(命令)으로 모두가 생명(生命)을 희생(犧牲)하더라도 그것은 당연(當然)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일본(日本)의 무사도정신(武士道精神)이에요. 그렇지요? 윗사람의 명령(命令)에는 절대(絶對) 하나가 될 수 있는 가장 훈련(訓練)된 역사성(歷史性)을 가진 민족(民族)이 일본민족(日本民族)이에요.
그래서 세계적(世界的)으로 관광단(觀光團)을 보더라도 항상(恒常) 안내자(案內者)가 선두(先頭)에서 작은 깃발을 들고 다니지요? (웃음) 그것이 없으면 죽는 거예요. 소리를 내면 ‘아 이 우 에 오’ 똑같이 나오는 거예요. 마음이 안 맞는 사람은 두드리는, 그런 역사과정(歷史過程)을 통과(通過)한 일본민족(日本民族)으로 훈련(訓鍊)이 되어 있어요. 이게 무엇 때문에 이렇게 훈련(訓鍊)되었느냐? 이게 문제(問題)예요.
<말선213-225>일본(日本)은 아마데라스오오마카미(天照大御神)의 자손(子孫)이에요. 그렇지요? 아마데라스오오미카미가 여자(女子) 신(神)이에요, 남자(男子) 신(神)이에요? 「여자(女子) 신(神)입니다.」 여자(女子)예요 여자(女子) 신(神), 그래서 일본(日本)은 여자(女子)의 성격(性格)을 갖고 있어요. 여자(女子)는 시집가면 남편(男便)에게 절대복종(絶對服從)해야 하고, 성명(姓名)도 다 없어지지요? 한국(韓國)은 어때요? 여자(女子)도 당당(堂堂)한 성명(姓名)이 있어요. 세계적(世界的)으로 이런 것은 한국(韓國)밖에 없어요. 여자(女子)도 남자(男子)도, 부인(婦人)도 남편(男便)도 당당(堂堂)한 성명(姓名)을 가지고 있어요. 주체성(主體性)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말선237-189> 일본(日本)의 사명(使命)은 해와국가(國家)의 사명(使命)이라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상징(象徵)하기 때문에 일본(日本)은 외적(外的)으로는 민주주의(民主主義)를 나타내더라도 공산주의(共産主義)를 포용(包容)하고 소화(消化)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일본(日本)에 세계적(世界的)인 경제권(經濟權)을 부여(附與)하고 있는 것입니다. 타락(墮落)으로 말미암아 해와를 중심(中心)으로 해서 만물(萬物)과 함께 자녀(子女)의 심정권(心情權)이 사탄 세계(世界)에 떨어져 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의 사명(使命)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심정(心情)을 가지고 아들딸과 만물(萬物)을 안고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러나 해와에게는 하나님의 심정권(心情權)이 없습니다. 오시는 주님(主任)인 완성(完成)한 아담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 되어야 한다구요. 그것이 아담국가(國家)와 해와국가(國家)입니다. 왜 아담 국가(國家)이고 해와 국가(國家)이냐? 타락(墮落)은 아담해와 두 사람으로 말미암아 되었습니다. 그래서 끝 날은 개인(個人)으로 심은 것이 세계적(世界的)으로 결실(結實)되는 시대(時代)가 되는 거라구요. 정치적(政治的)으로 보게 되면 전부(全部) 국가(國家)로서 결실(結實)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하늘 편 아담국가(國家), 하늘 편 해와국가(國家), 하늘 편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가 나오는 것이고, 그 반면(反面)에 사탄 편 해와국가(國家), 사탄 편 아담국가(國家), 사탄 편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가 나와서 결실을 거두는 거예요. 최후(最後)에는 그 결실(結實) 맺은 것을 청산(淸算)해 가지고 악(惡)한 편을 정리(整理)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정리(整理)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되느냐? 선(善)한 것을 중심(中心)으로 해서 정리(整理)하지 않으면 안된다구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선(善)한 것으로 나쁜 것을 포용(包容)하여 거짓된 것은 자연스럽게 사라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이 제2차세계대전(第二次世界大戰)이었던 것입니다.
영국(英國)은 해와국가(國家)이고 미국(美國)은 아벨국가(國家)입니다. 아벨은 아담의 복귀(復歸)된 자녀(子女)이지만 작기때문에 그것을 크게 해서 재림시대(再臨時代)까지 와야되는 거예요. 미국(美國)은 누가 낳았느냐 하면 영국(英國)이 낳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美國)은 앵글로색슨 민족(民族)과 같다구요. 그리고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인 불란서(佛蘭西)는 원수(怨讐)입니다. 불란서(佛蘭西)는 해와국가(國家)인 영국(英國)과 아벨국가(國家)인 미국(美國)에 대(對)해서 그러한 입장(立場)에 있다구요. 그것에 반하여 사탄편은 아마테라스오오미카미(天照大御神)=해의여신(女神)을 섬기는 일본(日本)입니다.
그 신(神)이 남자(男子) 신(神)이예요. 여자(女子) 신(神)이예요? 「여신(女神)입니다」 이것은 틀림없이 여자 신(神)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일본(日本)은 사탄편 해와 국가(國家)예요. 사탄편 아벨국가(國家)는 독일(獨逸)입니다. 독일(獨逸)은 남자국가(男子國家)라는 것입니다. 게르만민족(民族)으로 남자(男子)를 대표(代表)하고 ‘태양(太陽)’이라고 해서 자기(自己)를 중심(中心)삼았다구요.
1차대전(一次大戰)이나 2차대전(二次大戰)도 게르만 민족(民族)의 특수성(特殊性)을 주창(主唱)하고 일으킨 전쟁(戰爭)입니다.
그것이 대동아전쟁(大東亞戰爭)을 시작(始作)으로 발발(勃勃)하게 되었고 그 이후(以後) 유럽의 독일(獨逸)과 영국(英國)의 전쟁(戰爭)도···그즈음 일본(日本)은 히틀러와 계획하(計畫下)에 이태리와 손을 잡았습니다. 일본(日本)은 사탄편의 여자(女子)를 대표(代表)하고, 독일(獨逸)은 사탄편의 남자(男子)를 대표(代表)하고, 이태리는 사탄편의 천사장(天使長)을 대표(代表)합니다. 특(特)히 독일(獨逸)은 종교인(宗敎人)을 대표(代表)하여 6백만(六百萬)의 유태인(猶太人)을 학살(虐殺)해 버렸습니다. 종교권(宗敎權)의 전멸(全滅)을 도모(圖謀)했던 것입니다. 일본(日本)이 1945년 8월15일에 항복(降伏)하지 않았으면 3일 후(後)인 8월18일에 한국(韓國)의 기독교신자(基督敎信者) 20만명(萬名)을 학살(虐殺)했을 것입니다. 그 계획(計畫)을 세우고 있었다구요.
하나님은 그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3일 전(前)에 천황(天皇)으로 하여금 항복(降伏)하게 한 것입니다. 천황(天皇)을 숭배(崇拜)하는 그들이 그 말을 따르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한국(韓國)이 해방(解放)을 맞은 것입니다. 그런 내용(內容)을 역사적(歷史的)으로 상세(詳細)히 해명(解明)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추축국가(樞軸國家)와 연합국가(聯合國家)가 전쟁(戰爭)을 해가지고 어느 쪽이 졌어요? 추축국가(樞軸國家)가 졌습니다. 일본(日本)이 이긴 거예요. 진거예요? 「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이 말했듯이 여러분은 일본(日本)과 180도 다른 방향(方向)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진 것을 기뻐하게 된 것은 180도 전환(轉換)해서 그런거라구요. 그러므로 지옥(地獄) 멸망(滅亡)의 세계(世界)를 피해서 영광(榮光)을 얻는 천국(天國)으로 향(向)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이론적(理論的)으로 맞는 말이라구요. 여러분은 일본인(日本人)이면서 일본인(日本人)이 아닙니다. 다르다구요. 완전(完全)히 달라요.
<말선382-329> 일본(日本)의 북해도(北海道)는 앞으로 소련(蘇聯)이 점령(占領)하면 순식간(瞬息間)에 점령(占領)해요. 오끼나와하고 구주(九州)라는 것은 대만(臺灣)과 중국(中國)이 순식간(瞬息間)에 점령(占領)해요. 사국(四國)은 남북통일(南北統一)이 되면 점령(占領)하는 것은 문제(問題)없어요. 그다음에 중부(中部)는 뭐냐 하면 미국(美國)이 와서 점령(占領)해요. 다 말아먹어야 돼요. 장개석이 아시아에 있어서 일본(日本)을 건드리지 말라고 한 것은 나 때문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말선440-201>‘역사자체(歷史自體)는 싸운다. 육지(陸地)와 바다도 부딪치면서 발전(發展)한다.’는 것이 희랍철학(希臘哲學)이에요. 그래서 희랍철학(希臘哲學)은 투쟁(鬪爭)으로부터 시작(始作)되었습니다.
<말선229-162> 해와국가(國家)는 대륙(大陸)으로 가야 됩니다. 일본(日本)에서만 살 수 없습니다. 1억2천 만명(萬名)이 전부(全部)다 대륙(大陸)으로 가야 돼요. 시베리아를 개척(開拓)해야 됩니다. 앞으로 북극(北極)의 눈 같은 것도 전부(全部)다 자동적(自動的)으로 녹일 수 있고. 인공적(人工的)으로 비도 내릴 수도 있고 무엇이든지 가능(可能)한 사태(事態)가 온다구요. 일본(日本)의 과학(科學)도 그렇게 개발(開發)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해와국가(國家)는 아담과 더불어.....
<말선229-161>그래서 선생님(先生任)의 말씀을 중심(中心)삼고 해와국가(國家)로서 완성(完成)하는 길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아내를 가진 남자(男子)들은 지금부터 민단(民團)과 조총련(朝總聯)을 하나 만들어서 유관순 열사정신(烈士精神) 선양대회(宣揚大會)를 전면적(全面的)으로 지원(支援)해야 됩니다. 거기에 돈을 아껴서는 안 됩니다. 자기(自己)의 후손(後孫)을 위해서, 아시아 후원(後援)을 위해서 투입(投入)하는 거예요. 그리고 세계(世界)의 후손(後孫)을 위해서 투입(投入)하는 것입니다.
일본(日本)에 있는 모든 물질(物質)을 아시아를 위(爲)해 써야됩니다. 통일교회(統一敎會)만이라도 그것을 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일본(日本)의 장래(將來)는 없습니다. 전부(全部)다 자기(自己)만을 위하여 쓰게 되면 후손(後孫)이 좋지 않아요. 이거 심각(深刻)한 말입니다. 돈을 벌었다고 해서 뜻 생각(生角)을 안 하면 안 됩니다. 가을이 되면 나뭇잎에 서리가 내리는 것과 같습니다.
<말선237-245> 일본통일교회(日本統一敎會)의 식구(食口)들을 보더라도 마찬가지예요. 일본(日本)에 있는 재산(財産)은 일본(日本)사람들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사탄의 것이라구요. 하나님에게 돌려놓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하나님에게로 돌려놓느냐? 선생님(先生任)의 자녀(子女)를 통해서, 어머니를 통(通)해서 하나님에게로 돌려놓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담 가정(家庭)을 중심(中心)으로 해서 하나님의 소유권(所有權), 하나님의 심정권(心情權), 하나님의 혈통권(血統權)이 더럽혀졌기 때문에 가정적(家庭的)인 기준(基準)에 있어서 이것을 180도(度) 전환(轉換)해서 심정권(心情權)의 배후(背後)를 깨끗이 돌려놓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말선237-247> 일본(日本)의 은행(銀行)이라든지, 일본(日本)의 재산(財産)은 일본(日本)의 것이 아닙니다. 전부(全部)다 하나님에게 돌려주지 않으면 안 돼요. 여러분의 나라의 것이 아니라구요. 사탄의 것입니다. 이것을 하나님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구요.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만물(萬物)의 영광(榮光)은 사탄의 존재(存在)와 비교(比較)가 되지 않아요. 그것은 도약(跳躍)의 영광(榮光)이라는 것을 확실(確實)히 알아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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