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업 선정공고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2015년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업’행사에 관심을 갖고 신청해 주신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5년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 나눔사업’지정대상이 첨부파일과 같이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선정된 시설은 물품수령 등에 관하여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물품 수령(배송) 안내
가. 물품 수령(배송) 기간 : 6월 예정
※ 기간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지역별 실제 수령일은 각 지역 모금회에서 개별 시설로 연락 예정
나. 물품 수령(배송) 방법 : 신청 당시 선택한 착불택배 수령 또는 직접 수령
※ 택배 수령 시 발생하는 운반비용 등은 자부담(착불택배)
※ 직접 수령은 각 지역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 예정
2. 기타 안내
가. 지원된 물품의 사용이 이윤 추구, 바자회, 손님 접대(녹차제품 제외) 등 지원의도가 손상되었음이
확인 되었을 경우 향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원이 일체 불가함
나. 물품 수령시 첨부파일의 인수확인증을 작성하여 제출
다. 물품을 활용한 사업을 진행 후 사업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인수확인증 및 사업결과보고서는 각 지회별 담당자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 기업모금팀 박기훈 담당
TEL : 02)6262-3154, E-mail : pkh@chest.or.kr
문의는 가급적 이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1._2015년_상반기_아모레퍼시픽_아리따운_물품나눔_선정기관_목록lN(1).xlsx
첨부2.사업결과보고서_양식BJ.hwp
첨부3.인수확인증_양식DU.hwp
첫댓글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와~~축하드립니다~ 저도 아모레 팬이거든요~^^
감사 합니다.^^
배송료는 착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