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Alyssa Greenfield
경기 당일 경기장 너머에, 우리가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유니폼을 입으면 우리가 집에 없을 때에도 낯선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졸업한 후에도 학교 자부심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홈 팀을 응원하는 사람들로 가득 찬 경기장에서
원정 팀의 색을 입으면 지저분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우승한 Super Bowl 코치에게 부어질
Gatorade의 색상에 베팅했습니다.
그리고 University of Texas와 University of North Carolina가 색상을 상표로 등록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3월 21일의 국제 색의 날(International Color Day)을 기념하여 스포츠 의류 및 장비의 세계에서 색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사성이 우리를 하나로 모을 때
색상 관리 회사인 Team Color Codes 웹 사이트를 발견하게되어 기뻤습니다. 팀을 선택하면 사이트에서 각 색상에 대한
Pantone, HEX, RGB 및 CMYK 코드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를 클릭하는데 몇 시간을 보냈을 때 스포츠 팀의 색상 선택이
얼마나 의도적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균일한 색상은 도시나 주에서 자부심을 보일 수 있지만 팀의 개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애틀랜타에서는 팔콘(축구)과
호크(농구)가 모두 빨간색과 검은색을 씁니다. 한편 브레이브스(야구)는 파란색과 빨간색을 착용합니다.
뉴욕에서는 Islanders(하키), Knicks(농구) 및 Mets(야구)의 색상이 모두 동일합니다. 자이언츠(축구)와 레인저스(하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제트(축구), 양키스(야구) 및 네트(농구)는 모두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워싱턴 DC의 야구, 하키 및 농구 팀은 모두 빨강, 흰색 및 파랑입니다. 시애틀에서 축구, 야구 및 축구 팀은 모두
녹색과 파란색의 버전입니다.
컬러 대화는 공식 팀 컬러를 넘어 계속됩니다. 팬이 모두 검은색, 흰색 또는 단일 팀 색을 모두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컬러 코딩된" 게임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팀 정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소 반대의(그러나 똑같이 눈에 띄는) 접근 방식에서 팬은 좌석 섹션에 따라 팀 색상을 지정합니다. 결과는
WVU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스트라이프 효과를 만듭니다. 아, 색의 힘.
… 그리고 그들이 실수로 상대 팀을 쉽게 지원할 수있게 되었을 때
직시하자: 일부 팀은 매우 비슷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팀이 서로 경기를 할 때 이것은 더 분명해지지 않습니다.
진지한 팬의 경우, 올바른 색조를 착용한 사람들의 바다에서 상대의 파란색 음영을 입고 게임 당일에 나타나는 것은
당혹스러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학 농구 회의에서이 일이 얼마나 쉬운 지 알아보기 위해 구체적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결과: 가능성이 매우 높음).
빅 이스트에서 거의 모든 팀은 버틀러, 드폴, 크 레이튼, 조지 타운, 마켓, 세턴 홀, 빌라 노바, 자비에 등 청색 계열입니다.
UConn은 2020 년 가을에 동아시아 지역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ACC에서는 보스턴 칼리지, 루이빌 및 노스 캐롤라이나 주가 모두 빨간색입니다. Syracuse, Virginia, University of Miami 및
Clemson은 모두 주황색입니다.
빅텐에서는 펜실베이니아 주와 미시간 주가 파란색입니다. 미네소타, 인디애나, 오하이오 주, 럿 거스, 위스콘신,
네브래스카 및 메릴랜드는 모두 유니폼을 입고 충돌할 수있는 빨간색 음영을 나타냅니다. 미네소타는 금을 입는 것으로
더 유명하지만 결국 "골든 고퍼"입니다.
물론, 이러한 색조 중 일부는 다른 색조보다 유사하지만 위험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잘못된 색상을 피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자부심과 팀 정신이 너무 많아서 균일한 색상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글쎄, 그것은 저지와 다른 팀 의류를 제조하는 회사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회사가 색을 입히는 데 도움을주는
업무를 수행하는 회사로서, 많은 과학과 정교한 기기 및 소프트웨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가장
열성적인 스포츠 팬의 집에서도 찾을 수있는 도구가 아닙니다.
또한 누군가가 직접 게임을 보거나 TV에서 시청하는 경우 색상이 다르게 보이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와 TV 유형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표시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결국, 색상 자체보다 훨씬 더 높은 색상의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다른 직물 유형과 같은 여러 재료와 신발 및 헬멧의
플라스틱 요소에 이르기까지 작업할 때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재료를 바꾸면 색상에 들어가는 것을 바꾸어 어디에서나
똑같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비슷한 색상의 다른 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게임 당일 당혹스러운 순간을 피하는 것은 각 팀의 색상 일관성
으로 시작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축구 유니폼을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반사 요소, 저지, 바지, 양말, 때로는 어울리는 신발을 갖춘 다용도 헬멧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치어 리더와 마칭 밴드가 착용한 유니폼이 있습니다.
- 그리고 팀 마스코트는 자랑스럽게 같은 색상을 착용합니다.
- 셔츠, 모자, 스웨트 팬츠, 스카프, 열쇠 고리, 자동차 데칼 및 기타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여 팬이 사용할 수
있는 공식 상품이 있습니다.
- 또한, 경기장이나 코트에 그려진 팀 색이 있습니다.
주말에 심부름을 하기 위해 팀 스웨트 셔츠를 입는 경우 팀의 실제 색상의 변형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기 일이고 그 셔츠의 색상이 친구의 팀 티셔츠 또는 모자의 색상과 약간 다른 경우 더 분명해집니다. 이제
경기장 규모에서 색상 제어의 중요성이 명확해 졌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과학적인 색상 관리는 팀과 팬을 쉽게 피할 수있는 당황으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bitly.kr/MVEMWQv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