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서 접수 : 2020. 06. 01(월) ~ 2020. 06. 30(화)
접수방법 : 카카오뱅크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 접수
서류합격자 발표 :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이전 |
* 카카오뱅크 채용 :
https://kakaobank.recruiter.co.kr/app/jobnotice/view?systemKindCode=MRS2&jobnoticeSn=28901
담당할 업무
[상담지원]
· 고객센터 운영 지원 및 상담기획
· 고객센터 상담시스템 개선 및 운영 지원
· 상담 업무 지원 및 각종 리뷰 자료 작성
필수 경험과 역량
· 기존 틀에 얽매이지 않고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서비스 향상을 이끌어 낼 열정이 있는 분
· 금융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 합격 후 6개월 Full Time 인턴 근무 가능한 분
- 이미 졸업한 상태인 분
- 졸업요건을 모두 갖추어 수료상태인 분
- 2020년 8월 졸업 예정인 분
-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이수해야 할 학점이 남아있지 않는 분
우대사항
· 고객상담업무 운영 및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1, 2금융권 소속 직원으로 고객센터 운영 및 기획 경험이 있는 분
[공통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증빙서류는 포트폴리오 란에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근무 관련 정보
· 근무형태 : 정규직 전환형 인턴
※ 근무종료 시점에 정규직 전환 평가 진행
· 영입인원 : ○ 명
· 근무지 : 카카오뱅크 서울오피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72)
· 근무부서 : 고객지원팀
· 근무기간 : 6개월
· 근무시작일 : 개별 안내
지원 관련 정보
· 서류전형 결과 발표일 :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이전
※ 입사지원서 제출일의 익월 중순까지 서류전형 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공고에 게시된 서류전형 결과 발표일보다 전형결과 안내가 늦어질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모집기간 : 영입 완료시 마감
※ 영입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수시채용으로 진행 중입니다.
※ 영입이 완료될 경우 해당월 말일로 설정된 공고마감일이 도래하지 않더라도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영입 프로세스 : 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전형 → 2차 경영진 면접전형 → 최종합격
※ 각 전형 결과 및 면접 일정은 홈페이지 및 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문의사항 : recruit@kakaobank.com / 채용Q&A
·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은 증빙자료 제출을 통해 확인하고 있습니다.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부정한 채용청탁을 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내규에 따라 채용금지자에 해당하는 분은 입사가 어려움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