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해운대지구협의회(회장이영옥)는 7월21일(목) 오후 6시부터 좌동 순환로에 위치한 " 선샤인 " 희망풍차 나눔 사업장에서 오랫동안 후원해주신 후원자분들을 초대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다과도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시협의회 안정애회장, 김영백팀장, 박시영팀장등 여러분들이 격려차 방문해주시고 임말숙시의원, 김상수구의원,자생한방병원, 오딧세이치과의원, 퀸즈파크여성병원, 화외과의원등에서도 후원자로서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초대하신분들이 참석을 못하신분들이 계셔서 아쉬움이 커지만 항상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알기에 한분한분 참석하신분들이 더욱 감사하게 느껴지는 날이다.
20일 수요일에 부산지사 빵굼터에서 이영옥지구회장, 임원진, 단위봉사회 회장두세분이 모여서 후원자의밤 행사때 대접할 빵도 굽고 선물로 드릴 호두파이, 파운드케잌, 단팥빵을 만들어서 포장을 하고 지난 5월 중점활동때 만든 고추장과 함께 참석하신분들께 선물로 드리기로 했다.
더운 날씨에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분든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해운대지구협의회(회장이영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하시는 후원자의 밤을
마련하여 주신 프로그램에서 우리 함께 벤칭마킹 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에 대하여 찬사을 보내 드립니다 너무 멋져요
송경애(해운대구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바다같이 넓은 마음의
소식 감사합니다.
.
... .■□◆....
..◇■□◆"■◇
♧♧♧♧♧♧.... 더 시원한 여름 되세요~~!!
\_________/ ..세상에서 짱~~ 팥빙수 ~ 쨩
김태순홍보차장님!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항상 감사합니다.
이영옥 회장님 봉사원님들" 후원자의밤 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한적십자사 해운대지구협의회
(회장 이영옥)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에서 오랫동안 후원해주신 후원자분들을 초대해서 후원의 밤을 열었습니다
빵을 직접만들고 음식을 준비하여
가득하게 대접을 할수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운날씨에 음식준비부터 마무리까지 해주신 지구임원진과 네분 회장님 정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찐사진과 취재하시느라
홍부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
나눔 실천을해주신 후원자님의 사랑이 식지않고 지속적인 사랑으로 성화시킬수있는 후원의밤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직업과 각자 다른 위치에 계시지만 적십자 가족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함께나눌수있는 귀한자리였습니다.
부산협의회 안정애회장님
김규분전회장님
전국협의회 김영순감사님 김영배팀장님 박시영팀장님 격려방문에 더 감동이였습니다.더운날씨에 6월에 고추장담아서 숙성시켜 이쁜 빵꾸워서 후원자님께 정성가득 선물준비에 힘써주신 임원진과 동회장님 취재하신 송경애부장님 고생많으셨습니다
후원자님의 사랑이 적십자의 등불입니다.
나눔실천을 오랫동안 해주고 계시는 후원자님들께 맛있는빵과 잘숙성된 고추장을 선물로 줄수있어서 좋았습니다.어려운시기에 후원을 계속해주시는 후원자님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행사준비부터 끝날때까지 진두지휘하신 이영옥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경애 홍보부장님~
열심히 뛰어다니시면서 사진찍고 글 올리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해운대지구협의회 이영옥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후원자 분들을 모시고 "후원자의밤 행사 진행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경애 부장님 취재소식 감사합니다.
후원자들에 고마움 마음들은 있지만 이렇게 표현하기가 쉽지 않은 데 이영옥 회장께서 기획을 잘 하셨네요.후원자들의 지속적인 후원에 고마움을 표시해야하는데 그리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직접 만든 케익과 고추장은 억만금을 주고 산것 보다 더 귀한 선물이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뜻깊은 행사 치려셨네요
훈훈한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