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지도부는 총기난사범 헤일의 트랜스젠더 신분을 숨기고 싶어했다
마이클 백스터
2023년 3월 28일
총기난사범 오드리 엘리자베스 헤일(Audrey Elizabeth Hale)이 여성이 되기 위해 성전환 수술을 받은 생물학적 남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지 몇 분 만에 국회의사당의 민주당 의원들은 서로 전화 통화를 하며 “트랜스젠더”와 “대량 총격범”이라는 단어를 조정하는 방법 그리고 헤일의 성별이 공개 기록의 문제가 되는 것을 막는 방법을 논의했다고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소총과 권총으로 무장한 28세의 헤일은 내쉬빌에 있는 한 기독교 초등학교에 난입해 어린이 3명과 성인 3명을 살해한 후 법 집행 기관에 의해 무력화되었으며 그들의 신속한 대응은 헤일의 더 많은 대량학살을 막았습니다.
처음에 법 집행 기관은 범인이 커버넌트 학교(The Covenant School)의 전 학생인 28세의 여성이라고 말하면서 세부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헤일이 트랜스젠더이며 선언문을 작성하고 총을 쏘며 학교에 돌격했다는 사실을 밝히는 데 거의 6시간이 걸렸습니다. 경찰은 헤일이 남자에서 여자로 변했다는 사실을 거의 즉시 알아차렸습니다. 그들은 헤일의 시체를 조사했고 30분 후 근처에 주차된 그의 차에서 헤일의 글을 회수했습니다.
오전 11시 15분까지 FBI 태스크 포스가 커버넌트 학교에 도착했고 지역 법 집행 기관에 총격 사건과 범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퍼뜨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분 후, 크리스토퍼 레이 FBI 국장과 광란의 카불라 해리스가 전화 통화를 했고 ARCYBER가 듣고 있었습니다.
ARCYBER는 화이트 햇이 기소를 봉인한 딥 스테이트들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수년 동안 일상적으로 딥 스테이트 전화와 디지털 데이터를 가로채왔습니다. 이러한 호출은 종종 암호화되어 해독되어야 하지만 딥 스테이트는 때때로 월요일 아침의 경우처럼 암호화되지 않은 회선을 통해 통신합니다.
레이는 해리스에게 한 트랜스젠더 남성이 기독교 학교에서 6명에게 물을 뿌렸다고 말했을 때, 그녀는 "트랜스젠더는 그런 일을 하지 않는 평화롭고 사랑스러운 시민"이기 때문에 법 집행 기관이 범인의 성별을 잘못 판단했다고 주장하며 개스킷을 터뜨렸습니다. 레이는 FBI가 실수를 한 것이 아니며 헤일이 기독교를 악마화한 선언문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쎄, 이해하지만 우리 트랜스젠더 사람들은 사람을 쏘지 않습니다. 시스젠더(Cisgender: 심리적 성별과 생물학적 성별이 동일한 사람. 즉 일반인) 남성만이 총기 난사범입니다.”라고 해리스가 말했습니다. "시스젠더 인종 차별주의자들은 트랜스젠더를 죽이지 그 반대는 아닙니다."
해리스는 레이에게 그녀가 "일부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까지 헤일의 성별을 비밀로 유지하라고 말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 사람들은 의회에서 가장 진보적인 의원들인 알렉산드리아 코르테즈(Alexandria Cortez: AOC)와 그녀의 "분대(Squad)"였습니다. 트랜스젠더 몬타나 주 하원의원 주이 제퍼(Zooey Zephyr); 버몬트 주 상원의원 피터 웰치(Peter Welch); 뉴욕 주 상원의원 커스틴 길리브랜드(Kirsten Gillibrand)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헤일의 성전환과 기독교에 대한 증오가 비밀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해리스는 심지어 헤일의 트랜스젠더 신분을 공개하는 것은 HIPPA(미국 건강보험 이동성 및 책임법)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넌지시 말했습니다.
길리브랜드는 “여자라고 해야 한다면 이분법적(binary)인 여자라고 합시다. 트랜스젠더나 논바이너리(non-binary) 사람들이 돌격 소총을 소지하고 학교에 총격을 가하는 데 사용한다고 대중이 생각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노력하고 있는 모든 것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해리스는 40분 후 레이와 다시 전화를 걸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헤일의 개인 식별 정보를 "보유"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레이는 70명 이상의 테네시 경찰관과 공화당 소속인 빌 리(Bill Lee) 주지사가 이미 진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격리가 더 이상 불가능하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대체할 해결책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헤일이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밝히고 나중에 그녀가 커버넌트의 학생이었을 때 남성의 몸에서 여성으로 태어났다는 이유로 박해를 받았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그녀를 놀리고 때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구제할 수 있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선언문을 가능한 한 오래 간직할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다시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3시, 내슈빌 경찰은 FBI의 요청에 따라 범인의 이름과 성별을 공개했지만 상상할 수 없는 학살의 동기를 숨겼습니다. 그들은 헤일이 학교 지도, 입구 및 출구 지점을 그렸기 때문에 공격이 계획된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ARCYBER는 해리스의 전화를 가로채기 전까지는 총격에 대해 들어본 적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이유로 그녀의 전화를 감시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에 대한 이러한 공격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모든 사람들과 관련되어야 합니다."
화요일 아침 리얼 로 뉴스는 익명을 조건으로 커버넌트 학교 교사와 대화했습니다.
“성적 재배치는 뇌의 화학적 성질을 변화시키고 영혼을 더럽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남자나 여자가 생물학적 성을 바꾸기로 결정하면 악이 자리를 잡은 것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3/democrat-leaders-wanted-to-conceal-mass-shooter-hales-transgender-status/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란의 까불라 해리스가 급하게 전화통화를 하는 것 보니 왠지 도둑이 제발 저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동병상련 같은 것일까요? 미치광이 놈에게 희생당한 어린이를 포함한 사람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바이드니 이 ㅆㅅㄲ가 일부러 이런 사건들을 조장하도록 방치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