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의 말씀을 주신 하나님 ㅡ
“이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께 쉬지 않고 감사함은 너희가 우리에게 들은 바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사람의 말로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음이니 진실로 그러하다 이 말씀이 또한 너희 믿는 자 속에서 역사 하느니라”(살전 2:13)
성경은 영혼구원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와 동시에 정신을 강화시키고 훈련시키는 일에 응용할 수 있다.
이생에 따르는 모든 사건들을 지혜롭게 다루도록 지도하며 영혼이 천국에 이르는 사다리에 오르도록 도와줌에 있어서 다른 어떤 책들보다도 훨씬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성경은 참으로 탐구하는 자에게 진지한 정신적 훈련을 주며 그는 거룩한 사물들에 대하여 명상함으로 자신의 기능들을 부요하게 한다.
하나님과 그의 진리가 높임을 받을 때에 자아는 겸비하게 된다.
사람들이 성경에 대한 진리를 너무나 모르는 까닭으로 인간을 찬양하는 일이 너무나 많으며 하나님께 영화를 돌리는 일이 극히 드물다.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우리들은 장엄하고 영원한 장면들을 바라볼 수 있다.
우리들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께서 이 세상에 오시고 흑암의 권세를 전복시킨 신비스런 투쟁에 관여하신 것을 볼 수 있다.
무한하신 하나님의 위치에서 독생자로서의 굴욕을 당하시기로 찬성했다는 사실은 얼마나 놀라우며 얼마나 믿기 어려운 일인가!
하나님의 말씀은 영적으로나 지적으로 강하게 자라게 하는 영적 양식으로서 진리와 의를 위해서 투쟁하게 한다.
성경은 모든 붙어 다니는 죄를 버려야 할 것과 모든 그릇된 점을 바로잡을 때까지 악에 대항하여 전쟁을 해야 할 것을 가르치고 있다.
인간 대리자는 자기 자신을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배우는 열심있는 학생이 되게 하여야 한다.
그가 거저 주시는 은혜를 받아들일 때에 생각과 심령 가운데 나타나시는 구세주의 임재는 그에게 모든 잡념을 물리칠 뚜렷한 목적의식을 줄 것이며 그의 심령은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심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주님을 첫째로 높이자 120)
카페 게시글
◑생명의빛 문자보내기◑
영생의 말씀을 주신 하나님 ㅡ
코스모스
추천 0
조회 3
24.11.15 13:04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배우는 열심있는 학생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심으로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