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신형 E클래스 입니다..^^
차량 출고와 동시에 입고를 해주셨구요 이유는..
차량 기변 이전 차량은 K7 타셨고 그때 저희에게 RS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시고..
큰 만족이 있으셨기에 E클래스 시승해 보시자말자 이또한 무조건 해야되 ㅠㅠ
판단과 함께 예약을 주시고 다시 찿아 주셨습니다 !!
-구성-
다이나 벌크팩 [엔진 - 도어]
RS 인슐레이션 바닥 전체 방음
인스톨 소요시간 5시간 30분
이번 신형 E클래스...^^
디자인이 C클래스 같기도.. S클래스 같기도..
차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저이지만 멀리서 보면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워용 ㅋ
이번 실내 디자인은 완벽한 탈바꿈으로..
벤츠에서 제작한 인테리어가 맞을까 할정도로 파격적입니다 !!
가장 인상적인 것은 계기판과 모니터가 일체형 타입으로 연결을 시켜놓았다는 것인데요..
엄밀히 보면 분리형 연결 방식으로 이루어져 여성분들한테는 홀딱 반할만한 디자인 인거 같아요^^
잠깐 보면 화려하게 느껴질수 있겠지만...
사실 S클래스와 퀄리티 차이는 너무나도 크다는것이 함정 ㅋㅋ
크헉.. 시트가 마끼야또 베이직 시트 ㅠㅠ
농담 아니라 청바지 입고 앉았다고 일어날때 묻을정도로..
너무 화려한 색상에 이뻐서 선택하셨지만 관리문제로 골머리가 아프시다고 하네요 ㅋ
다이나 익스트림 벌크팩 방진 패드를 통해~
본네 후드 철판으로 꼼꼼하게 입력을 해줍니다..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첫번째로 잡아드리며..^^
다음은 도어트림을 분리후..
도어 철판 외벽으로 동알한 다이나 방진 패드를 입력..
꼭 차량 교체후 비용적인 부담은 있어도 다이나패드를 사용해 보고 싶었다는 회원님 ^^
순수 알류미늄 덩어리로.. 거기에 내열소재 이루어져 전세계 적으로 최고의 방음 솔루션입니다 !!
도어트림을 부착하고.. ^^
바닥 내장재를 모두 탈거해 주었습니다..^^
그렇죠 어쩔수 없는 원가절가의 현실 ㅋㅋ
얼마나 진동이 심했으면 시멘트로 사진과 같이 잔뜩 입력을 해놓았을까요??
특히나 E클래스의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의 진동은..
신차 출고에도 운전자가 크게 느낄정도로 심하답니다 ㅠ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입력을 해줍니다 !!
본 패드는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제어하며..
경량소재로 가벼워 연비에도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 가볍습니다 ^^
2열쪽 라인역시 꼼꼼한 방음 시공을 진행해 줍니다 !!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에도 꼼꼼한 방음시공 진행 ^^
아이공.. 이번 E클래스 스페어 타이어 공간이 없어져..
폭이 매우 연약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ㅠㅠ
트렁크 라인 전체역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올뉴 E클래스 전체방음 시공이후..
ㄱ고객님에게 연락한통 왔는데요 처음 차량 받고 고속주행을 했을때..
노면소음과 차량 진동이 생각보다 심해서 어쩔수 없이 방음시공을 선택했지만?
기대이상으로 조용해져서 너무 만족하신다고 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