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죄를 씻으시고 그분의 의의 옷을 입히시는 예수님 ㅡ
“일을 아니할지라도 경건하지 아니한 자를 의롭다 하시는 이를 믿는 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시나니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자”(롬 4:5;5:1)
구세주께서 우리가 죄인 되었을 때에라도 우리를 위해 행하신 것을 생각하는 때에 가장 완전한 신뢰심을 가지고 우리의 마음을 그에게 돌이키는 것은 타당한 일이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그의 사랑 가운데서 편히 쉴 수 있다.
“내게 오는 자는 내가 결코 내어 쫓지 아니하리라”(요 6:37).
우리의 생애의 모든 비밀을 다 보시는 하나님 앞에 죄의 의복을 입고 서는 것은 무서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하나님 앞에 흠 없고 정결하게 설 수 있으며 우리의 죄악들은 속죄함을 받고 용서함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요일 1:9)
그리스도의 의로 옷 입은 구속받은 죄인은 죄를 미워하는 하나님 앞에 설 수 있으며 구주의 공로로 말미암아 완전하게 설 수 있다.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음으로써만이 죄인은 구원을 받을 수 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음은 자연적인 역사가 아니요 그리스도께서 아버지를 나타내신 것처럼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인간의 마음에서 작용하는 하나님의 역사이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이다.
그 믿음의 의롭게 하고 성화시키는 힘을 가질 때에 그것은 소위 사람들이 과학이라고 부르는 것보다 훨씬 뛰어난 힘을 발휘한다.
이것은 영원한 실재에 대한 과학이다. 인간의 과학은 종종 기만적이며 잘못 인도하나 이 하늘의 과학은 결코 잘못 인도함이 없다.
이것은 너무나 단순하여 어린 아이라도 이해할 수 있으나 가장 학문이 많은 사람이라도 그것을 설명할 수는 없다.
(하늘에 51)
카페 게시글
◑생명의빛 문자보내기◑
우리 죄를 씻으시고 그분의 의의 옷을 입히시는 예수님 ㅡ
코스모스
추천 0
조회 2
24.11.17 17:49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생애의 모든 비밀을 다 보시는 하나님
영원한 실재에 대한 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