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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제출서류(각 1부) | ||
지원자 제출서류 | 지원시 | 1)기간제교사교사 지원신청서 2)경력증명서 3)교원자격증 사본 4)최종학력증명서 | |
채용시 | 채용당사자 제출자료 | 1)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2)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공고일이후발급) 3)호봉획정표(호봉획정표 있는사람만) | |
학교에서 할 서류 | - 서약서 및 아동학대 및 성범죄경력조회 회보서 (최종합격자 동의 후 학교에서 실시) | ||
경력자 | 이전 근무교에서의 임용서류 활용 가능 | ||
임용대기자 | 1. 기간제교사 교사 지원신청서 2.임용대기 확인원으로 갈음 |
6. 응시자 유의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합니다.〔별지 제3호서식 참고〕
⋇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아래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 계약을 해지하며,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임.
다.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 검사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능내초등학교(032-569-51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8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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