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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파손.오염 보고 내역 및 조치 사항◎ ═════════════════════════ (마산석전)영업소 작성자: 접수부서:사고처리 팩스:031-462-0137 ☺E-mail:songnet21@nate.com | |||||||||
수 신 : 수도권 터미널 연계운영회 사고 처리부 |
참 조 : 해당 건의 발송지영업소 | ||||||||
건 명 : 반송 사고품 경위보고 및 조치 안내 |
접수일시 : 2008 년 1 월 12 일 | ||||||||
◈사고 접보인 작성란 ( 해당 내용에 체크(v,o) 또는 내용 기입해 주세요 ^*^ ) *운송차량: 호 | |||||||||
발송 내역 |
발송일 |
발송지 |
도착지 |
품명 |
포장 |
수량 |
물표번호 |
상 호 |
사고 유형 |
2008/1/12 |
종로5 |
마산석전 |
세대별분전함 |
박스 |
1 |
139967 |
갑을전기 |
파손(0)오염( ) | |
사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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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난 사고 내용은? |
사고내용 최초 발견 시점? | |||||||
1. 파손(오염) 제품명 : 세대별분전함 2. 파손(오염) 상태 : 완파
3. 포장훼손상태(파손 발견 당시): 정상( ) 파손된 부분 훼손( 0 ) 4.외관상파손 확인 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기타: 5.수리(재사용)가능여부: 가능( )불능( 0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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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터미널 정상 하차후 분류시( ) 2. 터미널 상차시--->터미널 반장과 확인( ) 터미널 반장과 확인 안됨.( 0 ) (※터미널 현장과 확인된 건에 대해 사고 담당자의 요청이 있을 시 해당 직원에게 아래의 확인 란 에 "서명 날인"을 받아 제출바랍니다) ◈ 확인란: 3. 차량에서 하차시--> 운송기사와 확인( 0 ) 운송기사와 확인 안됨( ) 4. 하차 후 영업소 보관 중. ( ) 5. 수하인에게 출고 시. ( ) 6. 수하인에게 배달 시. ( ) 7. 수하인에게 출고, 배달 후 일정시간( )시간 ( )분 후에 수하인 접수. *파손 확인 경위: 포장훼손으로 내품확인시( ) 파손된 소리가 나서..... ( ) 수하인 포장 개봉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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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품현재 처리상황 및 수하인 요구사항 |
현재 상태 |
수하인 요구 사항 | |||||||
1. 수하인 인도거부 예상 영업소 보관중. 2. 수하인 인도 거부해 영업소 보관중. 3. 수하인 보관 중으로 회수 요청. 4. 수하인 인도 거부하여 터미널 반품. 기타: |
1. 전액 보상. 2. 수리 처리 원상 복구. 3. 피해량 만큼 보상. 4. 파손품 반품후 대품 도착. 기타: | ||||||||
운송관련자 의견 및 사고처리에대한 요구사항 |
도착지영업소 의견 및 요청내용 |
운송차량 관리자 의견 및 요청내용 | |||||||
1.운송차량 기사에게 사고 내용을 인지시켰음 ( ) 2.수하인에게 잔존물 및 포장지 보관 요청하였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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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급적 다음카페 “파손.오염 사고접수”란에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