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셋째화란? 계16장 - 심판기
후 삼년 반이 지난 후에 세상을 통치하려 도적 같이 시온산으로 올 때 세계를 사상으로 통치한 짐승과 거짓 선지는 멸망을 받게 되는 전쟁이 아마겟돈 전쟁이다.
아마겟돈이라는 뜻은 선과 악의 큰 싸움을 뜻한 것이다.
그러므로 짐승의 정치는 갑자기 망하게 되니 최후 발악으로 세계를 무력으로 불살라 버린다.
그러나 하나님의 보호를 받은 백성들은 절대 무력적인 불에 사름을 당하지 않고 해변이나 혹은 밀실에서 생명을 보전한다(습2:6-11, 사26:20).
그 때 세계가 불타고도 남은 자가 있으니 붉은 군대와 백마 탄 군대이다.
그 때 백마 탄 군대가 짐승의 군대를 쳐 없이하는 결전을 내린다(19:11-21).
이렇게 되므로 남은 자는 승전을 한 백마 탄 군대와 종족이 남게 되고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은 자는 전멸에 들어가고 마는 것을 아마겟돈 전쟁이라 하는 것이다.
<계시록강의 14 장>
[본문] 또 다른 천사 곧 세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계14:9~11)
<강의>다림줄이라는 것은 그 말씀에 의해서 세상 끝을 마치는 것이니 이 영원한 복음은 완전히 안식에 들어가는 다림줄의 진리를 가르친 것이니 누구든지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진노의 심판을 받아 세세에 멸망한다는 것이 기독교 종말에 심판의 다림줄의 요지가 된다. (9-11)
<계시록강의 16장>
하나님은 참 되신 신이신 고로 예언대로 15장과 같이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표 받지 않은 사람은 구원을 받고, 우상에게 절하고 표 받은 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재앙이 온다.
1. 악하고 독한 헌데가 나는 재앙이다. 이것은 참된 종들을 괴롭히던 무리들이므로 그 만큼 괴로움을 받다가 죽는 것이다.
슥14:12과 같이되는 재앙이다. 하나님은 이와 같은 심판을 하기 위하여 13장과 같은 시기를 두고 까불어 본 것이다.(1-2)
2. 바다가 죽은 자의 피같이 되어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는다. 이것은 저주받은 바다의 생물도 다 없애는 것은 새로운 축복의 시대가 오기 때문이다. 습1:3과 같이 오는 심판이다.(3)
3. 모든 강과 샘물이 다 피가 되는 것인데 이는 참된 성도들과 선지들의 피가 적신 땅에 피 값을 갚는 재앙이므로 악한 사람들에게 물을 거두어 놓고 피를 마시게 한다. 이와 같이 되었다가 물을 희생시킬 때에는 계7:17과 같이 새로운 물을 주신다.(4-7)
4. 해로 뜨겁게 하여 사람을 태우니 그들은 회개할 줄을 모르고 오히려 하나님을 훼방하며 악을 발한다. 이것은 해도 새로워지는 증거를 보이는 동시에 그들을 벌하는 것이다(참고 성구 사30:26). 이와 같은 일이 있은 후에 해는 기후를 변천시키는 때가 온다. 암 9:13과 같이 사시 장춘의 새로운 기후가 온다.(8-9)
5. 캄캄한 흑암이 그들에게 오면서 아파서 자기의 혀를 깨물며 하나님을 훼방하게 된다.
이것은 몸은 괴롭고 목은 마르고 뜨겁기 때문에 고통을 당하며 애를 쓰는 재앙이다.(10-11)
6. 큰 강 유브라데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며 모든 멸망 받을 악한 자들을 더러운 귀신의 영으로 격동을 주어서 한곳으로 모이도록 하나님은 역사한다.(12-14)
이 때에 만 왕의 왕이 도둑같이 지상강림 할 때에 자기의 부끄러운 수치를 가리우는 옷을 입은 자는 복이 있다는 것은 아무리 죄가 있는 인간들이라도 종말에 경고를 듣고 강권으로 예비처에 들어가서 죄를 다 사함 받고 속죄의 흰옷을 입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게 된다. 계7:14과 같이 된 자들이다.(15)
이 때 그 왕들은 아마겟돈이란 곳으로 모은다는 것은 아마겟돈의 뜻은 선과 악이 마지막에 크게 싸우는 전쟁이라는 뜻이다.(16)
7. 무서운 지진이 나며 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는 동시에 모든 지구의 인간들은 전멸을 당하는 시기가 오는 것은 18장과 19장에 다시 보여진 것으로 알 수 있다.(17-21)
<조직신학 중에서>
셋째 심판기
이 심판이라는 것은 행위심판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복음 심판이다.
예언의 말씀을 지킨 자는 살고 지키지 않고 누구든지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고 표를 받은 자는 용 서없이 죽는 인종 전멸의 재앙심판이다.
1. 목적은 표 받은 자를 없애기 위하여. 계14:9-12, 16:1-2, 13장과 같이 용과 짐승과 거짓선지가 세상을 다스릴 때에 이들은 미혹을 받고 그 표를 받은 자이니 말씀대로 예언을 듣고도 지키지 않기 때문에 죽게 되는 것이다. 지상통치는 증인 권세역사를 따라서 예언을 지킨 자만이 살 수 있는 지상 왕국이다.
2. 표 받지 아니한 자를 구원함. 이들은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은 자로 표를 받지 않고 생명을 보존하고 남은자이다.
그러므로 음녀화된 바벨세상을 하루아침에 불사르는데 그 백성을 바닷가에 집결하여 그 재앙을 받지 않고 구원을 받도록 하신다(계15:1-4, 습2:6-7, 11).
혹은 인간이 없는 깊은 산중에 밀실의 보호도 있다(사26:20-21). 이때는 하나님의 진노로써 거짓 선지의 말을 따르던 자는 하나도 용서없이 없애는 진노 심판이다.
3. 심판자. 이때에 심판자는 복음을 전하던 십 사만 사천이다.
왜냐 하면 복음으로 심판을 하 는 때니 그 말씀을 전하며 싸우던 용사들이 지상 강림할 때 부활성도의 피값을 갚는 전쟁을 한다(계14:1, 17:14, 19:19-21, 유14-15).
이 때를 아마겟돈 전쟁이라고한다(계16:14-21). 이 때에 세계 만국이 하루아침에 무너지고 불사름을 당한다(계 18:8-11 습1:2-3).
이와 같은 전쟁은 인류 역사에 악의 세력이 완전히 없어지는 때 이다.
백마 탄 군대가 짐승의 군대를 없이 하고 짐승과 거짓 선지도 없이 하는 때다(계19:19-21).
셋째화를 피하는 방법 :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야 (계1:3, 15:2, 2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