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국 : 2005 - 15 2005. 9. 2.
수 신 : 주임신부
참 조 : 보좌신부, 주일학교 지도수녀, 주일학교 교사회장
제 목 : 1. 교리교사 천국벨 안내(남부·중부) 2. 제4회 해바라기 어린이 성가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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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그분에게 경배하러 왔습니다.(마태오 2, 2)
1. 교리교사 천국벨 안내(남부·중부)
(1) 일시/장소
1) 남부지구 : 9월 8일(목) 19:30-21:00/옥천 성당
2) 중부지구 : 9월 12일(월) 19:30-21:00/증평 성당
(2) 접수 : 9월 7일(수) 18:00까지 유선(252-1930)으로 본당별 참가인원 통보바람.
2. 제4회 해바라기 어린이 성가제
(1) 일시 : 10월 3일(월) 09:30-17:30
(2) 장소 : 꽃동네 현도사회복지대학교 대강당
(3) 프로그램
1) 접수/준비 09:30-10:00 4) 운동회 13:30-15:30
2) 성가제 10:00-12:00 5) 파견미사 16:00-17:30
3) 점심식사 12:00-13:30
(4) 참가비 : 본당별 100,000원
(5) 접수 : 9월 19일(일) 14:00까지 참가비와 참가신청서, 악보 1매, 성가대를 알릴 수 있는 사진 1매를 제출
(6) 참가본당 대표자 회의 : 9월 19일(월) 14:00, 가톨릭회관 2층
(7) 입금구좌(입금 후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1) 조흥은행 618-01-003004 예금주 : (재)청주교구청 교육국
2) 농협 313-01-138123 예금주 : (재)청주교구 천주교회
(8) 문의 및 접수처 : 교육국(Tel:252-1930/Fax:221-1929/E-mail:eduyouth@hanmail.net)
첨부
1. 제4회 해바라기 어린이 성가제 대회 운영 요강
2. 제4회 해바라기 어린이 성가제 참가신청서
교 육 국 장 윤 창 호 도미니코 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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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1] 제4회 해바라기 어린이 성가제 대회 운영 요강
1. 주최/주관 : 천주교 청주교구 교육국/청주교구 교리교사연합회
2. 합창·중창 구별하여 참가할 수 있되 본당 구성원 대다수가 참여하는 합창에 시상의 주안점을 둠.
3. 각 본당, 학교 및 단체별 1팀 참가를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의 안전과 대회 질서를 위해 초등부 2~6학년 학생들만 참가할 수 있도록 참가 연령의 제한을 둠.
4. 참가곡 : 자유곡 1곡(어린이 미사책 내의 성가, 가톨릭 성가, 창작 성가, 건전가요 및 동요 등)으로 편곡 가능. 성가 외의 선곡은 교회 내에서 두루 용인될 수 있는 곡이면 무방함. 이에 합당치 않은 곡은 접수 때 서류 심사로 반려시키지 않고, 대회 당일 심사에서 채점의 불이익 조치를 취함.
5. 지휘자는 없어도 되며 지휘자와 반주자는 어린이가 아니어도 무방함. 기타 성가대에 성인(특히 교사)의 출연은 불가능하며 신부님이나 수녀님의 출연은 가능함.
6. 대회 당일의 리허설은 없고 대회 전날인 10월 2일(일) 17:00-19:00 사이에 선착순으로 가능함. 리허설을 원하는 본당은 반드시 사전에 교육국으로 연락 바람.
7. 반주 악기는 본당에서 준비하기 바람(공연장에 피아노, 키보드는 비치). 또한 대회 전날까지 교육국으로 공지되지 않은 악기는 대회 당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연락하기 바라며 음향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므로 악기상태를 체크하고 사용법을 숙지할 것.
8. 심사위원은 교회 내·외부 음악 전문가로 위촉하며 행사 당일 발표.
9. 심사 기준
(1) 심사 배점(100점)
1) 음악성 - 50점(음정 10점/박자 10점/화음 10점/셈여림 10점/가사전달력 10점)
2) 표현력 - 15점(선곡한 곡을 얼마나 소화를 잘 했는가)
3) 창의성 - 15점(컨셉, 율동, 구성)
4) 호응도 - 10점(관객들의 호응)
5) 태 도 - 10점(준비 정도, 성실성, 무대 매너)
(2) 개별 점수에 대해 표준점수 없이 심사위원 재량에 맡김.
(3) 심사위원이 채점한 총점을 토대로 순위를 정하여 집계.
10. 시상은 참가 본당 전체에게 대상 등 수여
11. 대회장까지의 교통편 및 식사는 본당에서 제공해야 하며, 교내에서의 취사행위는 할 수 없으므로 중식은 간단한 것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2. 대회 출연자와 관계자들은 반드시 여행자보험에 가입 후 10월 2일(일)까지 보험 가입증서를 팩스로 발송하기 바라며 보험가입 증서가 발송된 팀에 한해 대회참가를 인정함. 또한 각 본당별 안전요원을 1인 이상 지정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바람.(여행자보험은 일반보험회사 직원과 상담, 이름과 주민번호 전달 후 보험료를 입금하면 보험가입이 되며 보험료는 1인당 약 3~400원 정도가 소요)
13. 출연 순서 추첨 및 조정, 자세한 대회 요강 확립을 위한 대표자 모임
(1) 일시/장소 : 9월 19일(월) 14:00, 가톨릭 회관 2층
(2) 참가자 : 참가 본당의 대표성을 띤 교사
(3) 대표 모임에 불참한 본당은 임의로 출연 순서 배정, 단 시외 본당의 경우 거리를 계산하여 출연순서를 뒤로 배정할 수 있음.
14.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전 대회의 관례를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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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