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산행은 안가본 남덕유산 갑니다.1.산행지:남덕유산 영각사 코스2.산행코스: 영각사 주차장 --> 중봉 -->정상 -->서봉 -->영각사주차장 원점회귀 ,11km ,5시간30분3.출발장소 및 시간: 6시30분 농수산물 시장내 야채공판장 부근4.준비물:스틱,모자,식수,장갑,점심,기타 개인기호품 및 장비5.선착순 4명 (개인차로 이동관계로)6.회비:2만원(뒤풀이시 1/n)7.기타 산행시 사고는 각자 책임임
첫댓글 동행합니다.
어서오세요. 장비님 ^&^
같이가시죠
환영합니다. 버드님^ - ^
우리 산방에서 남덕유를 몇번 갔었는데 솔길지기님은 공교롭게 함께하지 못하셨나 봅니다.먼거리 안전하게 다녀오십시요~작년 5월 육구종주길에 남덕유 바람과 맞선 사진 한장 올립니다~
첫댓글 동행합니다.
어서오세요. 장비님 ^&^
같이가시죠
환영합니다. 버드님^ - ^
우리 산방에서 남덕유를 몇번 갔었는데 솔길지기님은 공교롭게 함께하지 못하셨나 봅니다.
먼거리 안전하게 다녀오십시요~
작년 5월 육구종주길에 남덕유 바람과 맞선 사진 한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