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신 刘鑫 : 중국 수공예—현실과 가상의 결합 刘鑫:手工艺——现实与虚拟的结合
2023년06월13일 시나위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3년 6월 10일 관란호그룹, 중국수제잡지사, 선전관란호문창발전유한공사가 시작한 제7회 '국장의 영광·수공예 혁신 잔치'가 관란호·선전경석호텔에서 성황리에 개막되어 많은 전문가와 수공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타오바오 손의 연예인 프로젝트 책임자인 류신(劉上台) 씨는 무대에 올라 '타오바오의 비유창승'이라는 주제로 멋진 연설을 했습니다.
창승'은 계승자이자 혁신가이며 우리는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제공합니다.
수공예와 비유전 달성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결합하는 것은 이를 촉진하고 발전시키는 열쇠입니다.온라인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오프라인에서 거리 제로 기회를 대중에게 제공해야 소비자와 비유제품 사이의 거리를 줄이고 소비자가 수공예 제품의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손연예인이 더 많은 노출과 전파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왕의 손으로 만든 것을 예로 들면 이 브랜드는 묘목 자수를 주요 공예 기반으로 하며 전통적인 묘목 자수 옷은 매우 아름답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따라서 브랜드 측은 단오절 용선 경주 풍습에 부응하여 용선을 모델로 한 향낭을 디자인하는 등 큰 혁신을 이루었으며 가격은 45위안, 월 판매량은 10,000개 이상에 달했습니다.또한 냐샤오치, 샤오황바나나, 야옹유형 등으로 대표되는 타오바오의 주요 브랜드도 있으며 모두 하야부묘, 광둥식 자수, 차오저우 수공예, 목각 등 전통 수공예품을 기반으로 합니다.위의 브랜드는 문화 및 창작 디자인과 연구를 통해 중국 수공예 기술을 유지하면서 중국판 레고, 국풍 가방, 생활 용품 등을 출시했습니다.
일련의 비유제품 브랜드의 성공 이면에는 모든 제품 디자인이 비유제품 아이템과 현대 트렌드 문화 및 대중의 선호도를 조정 및 결합하고 가격은 모두 시장 소비에 의존하여 디자인 및 연구 개발하여 오늘날의 국가 문화 소비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또한 대중의 일상 생활에 더 잘 진입하여 비유제품이 점점 더 대중적인 시야에 통합됨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