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63814173646290994
이거 일제강점기 시절 개화기 일본에서 입던거잖아
입어보고싶어 안에서 담요같은거 두르고다니는거 좋아하니까 편할거같음..
망토때문에 교복값 300할거같은데..지금도 기본 200이라함
불편하고 따뜻할거같지도 않고..
이쁘다고..? 밤티
보기엔 구리다
천사소녀네티
실용성이 0인데 살아남을 이유가 없지
그림은 이쁜데 실제 사진은 이쁜지 모르겠음.. 이불같아
저게 뭐노 박쥐도 아니고
실용성이 -같은데..
무릎담요로 쓰면 딱일긋
추운지방인가??
바람 많이들어와서 추울듯
걸어둘데가 없을 거 같음 ㅋㅋ
이거 일제강점기 시절 개화기 일본에서 입던거잖아
입어보고싶어 안에서 담요같은거 두르고다니는거 좋아하니까 편할거같음..
망토때문에 교복값 300할거같은데..지금도 기본 200이라함
불편하고 따뜻할거같지도 않고..
이쁘다고..? 밤티
보기엔 구리다
천사소녀네티
실용성이 0인데 살아남을 이유가 없지
그림은 이쁜데 실제 사진은 이쁜지 모르겠음.. 이불같아
저게 뭐노 박쥐도 아니고
실용성이 -같은데..
무릎담요로 쓰면 딱일긋
추운지방인가??
바람 많이들어와서 추울듯
걸어둘데가 없을 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