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위근우 인스타그램
공기밥추가부탁 추천 2 조회 45,377 26.06.10 02:10 댓글 3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6:02

    저렇게 읽기 쉬운 글조차 길어서 안읽고 넘길듯...저능통 온다 진심

  • 26.06.10 16:03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련~

  • 26.06.10 16:05

    이해 못 할거까지 완벽함

  • 이걸 개 논리정연하게 설명해주는데도 중얼거릴거면 걍 꺼져라 진자 능지야 아이고

  • 26.06.10 16:12

    와 저거 보고도 모른다고?

  • 26.06.10 16:41

    진짜 똑부러진다

  • 26.06.10 17:15

    어휴 속시원해

  • 26.06.10 17:17

    너무 길어서 못읽을듯 .. 책도 못읽는분들이라ㅜ

  • 26.06.10 17:21

    책 읽으면 진보된다고 책 사지 말란 애들이라 절대 이해 못 할 듯 ㅠ

  • 26.06.10 17:25

    진짜 저기에 옥장판 들고가면 팔릴거같아

  • 26.06.10 17:28

    역시 위근우 말잘함. 근데 극우들은 못알아먹겠지

  • 26.06.10 17: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다고 안읽을듯 갸네 수준이 딱 그거거든 ㅋㅋㅋ

  • 26.06.10 17:32

    굿굿굿

  • 26.06.10 18:55

    쟤들 책읽으면 좌파된다고 생각하는애들이라 저글도 길다고 안읽을듯 근데 저글 속존나시원하다

  • 26.06.10 19:07

    이해못할듯ㅠ

  • 26.06.10 19:23

    이거 우리만 읽을듯 하ㅋㅋㅋㅋ

  • 26.06.10 19:34

    해죠충들 징징댈줄만알아ㅋㅋ 니들이 알아서해~ 어쩌라고임~
    그리고 놀랍게도 이런글엔 차단댓이없음ㅋㅋ

  • 26.06.10 21:23

    정작 저 디엠 보낸 애들은 위근우 글 못 읽음 그들이 읽기엔 너무 길어서

  • 26.06.10 21:32

    극우들 저능해서 못알아 듣고 걍 3줄도 안읽을듯 진짜 말 잘한다

  • 26.06.10 21:40

    이해못할듯ㅜ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10 21:48

    늘 느끼는데 위근우 글 읽으면 속이 시원해 햐~

  • 26.06.10 22:30

    쟤네들은 저거 안 읽지 읽어도 이해 못하지.. 에혀

  • 와 잘썼다 역시

  • 26.06.10 22:36

    와 진짜 본글 중에 제일 공감된다

  • 26.06.10 23:40

    정말 글 잘써

  • ㅋㅋㅋㅋ저런애들한테 ㄹㅇ 옥장판팔면 잘팔릴듯

  • 저래도 이해못하겠지 𝙎𝙄𝘽𝘼𝙇 지능수준

  • 26.06.11 02:02

    말 진짜 잘한닼ㅋㅋㅋㅋㅋ

  • 26.06.11 08:52

    저 글 하나도 이해 못할 거 같은데 ㅋㅋㅋ

  • 26.06.11 11:13

    와 글 진짜 잘쓴다

  • 26.06.11 12:19

    극우새끼들 저렇게 얘기해줘도 이해는 할까ㅋㅋㅋㅋㅋ

  • 26.06.11 12:20

    👍🏻👍🏻👍🏻👍🏻👍🏻👍🏻👍🏻

  • 26.06.11 14:56

    진짜 ㅠ이렇게 하나하나 설명을 해줘도

  • 26.06.12 02:30

    진짜 늘 속시원함..

  • 26.06.13 10:11

    아 너무 속시원해 주변에 이상한 소리 하는 사람 많아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진짜 뻥뚤린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