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어택 -보스도 갈아치웠으므로 속성때문에 어렵다고 단정짓긴 불가능하지만 영향은 있다고 생각함 체감난이도 차이는 3~4배상승
차원의 균열 - 똑같은 난이도에 잡몹을 오버킬 형식으로 풀어놔서 시간을 무진장 길게 잡히게 해놨는데 그게 강제임ㅋㅋㅋㅋ <이거 문제있음
3분동안 쳐다보면 니들이면 화 안나겠냐?
1분지나면 자유롭게 나갈수있도록 패치해주면 ㄳ
불카누스 -보상 확장하고 말하자 7단이전은 변화없는거 확인함
단지 10단부터 체력이 2배씩 뻥튀기 된다는게 웃기긴 하던데 ㅋㅋ..
이전보다 더 어려운과제에 도전하면 더 많은 보상을 주는게 상식적으로 맞는거 아닐까?
1원짜리 일한사람이랑 10원짜리 일한사람이 똑같은 보수받으면 화내듯이 똑같은거다.
이거 중요한데 섬멸전 확장은 좀 더 해줘야 한다본다 2년짜리 치고 너무수급 폭이 짜다 생각함
육성강제 덕분에 더 반발을 사는패치.
속성- 월보딜은 안정적으로 올릴수 있는반면 디버프 체감폭이 생각보다 크다
없다고 말한거 치고는 엄청 체감됨.
장단점이 엄청 명확한 패치인데
장기적으로 볼때 좋아질수도 있는 패치고 부정적인 이미지가 쌓인지금을 생각하면 뉴비유입을 막는 패치라고도 볼수 있음.
그리고 이걸 지금 낼게 아니라 전직캐릭 1차라도 완료되고 나서 하든가 정 개선하고 싶으면 시범제도 처럼 디버프뺀거 한 3개월 체감하게 해주고 디버프넣고 3개월 체감해서 1~2년이라도 운영을 해보고 넣었어야 됐다고 생각함
물론, 몇몇분이 말한것처럼 긍정적인 효과도 적지않고 생각보다는 그리 나쁜패치는 아님
다만 이것을 통해 코그가 의도한 바와는 다른 길을 걷게됨
다같이 1티어를 하게 해준다 했으나 애초에 실현성이 전혀없는 이야기 였고 실제 패치넘어온 직후로도 그럼
딜 상승폭만 보고 이야기할게 아닌패치임.
뉴비폐사가 아니다 > 공감 못하겠음
오히려 대가리 쓰는놈만 남아라 , 다캐릭 키울놈만 남아라 이걸 강하게 주입시킴으로써
뉴비에게 처음부터 장벽을 느끼게 했음
안그래도 영각도 나생문이고 장비수급도 나생문인데
영각큐브 수급부터해서 하나하나 나생문으로 느껴질 초입유저에게 장벽을 더 느끼게 할필요성이 있나싶음
육성이 쉬워졌다고 볼수는 없지만 니가 감내한 재화만큼 딜은(월보에서만) 뽑게 해줄게란 어드벤티지가 생겼다 딱 요정도로 평가 할수있겠음
시간좀 지나고 했으면 좋은패친데 왜 사서 욕을먹냐 코그야.................
끝으로 본인은 키울건 다 키운 사람임 영각 안된거 사자밖에 없음 공방덱에서 대체캐릭으로 굳이 쓸 필요성을 못 느껴서 육성안함.
첫댓글 차균 진짜 마릿수채우면 나가고싶은데
나가면 그냥실패뜨고 카운팅 안되는거 딥빡
고잉물도 나가던데요ㅠ
속성 어려워서 싫다며 나간 길드원들 있움...
불카보상은 진짜 똑같은거보고 어이가없었습니다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신캐 기존캐평등화한다는 헛소리도했었지ㅋㅋㅋㅋ 밸런스 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