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템은 고인물 지정템이니 뉴비들은 구석으로 꺼지라구!
기왕이면 비교적 쉬운 난이도or템빨 관계없이 순수 컨트롤(루 외전 챌린지에서 우주선 타기 마냥)로 다같이 깨는 컨텐츠 같은 것도 분명 장점이 있고, 길드 오락실 외에 게임 내 이미 구현된 미니게임들로 랭킹제 및 보상을 만들어달라는 요구도 여럿 있었고 이런류도 분명 필요하다고 생각함.
다만 순수 조작능력 게임, 업적 / 현재의 스펙+조작
두가지가 같이 이루어지는게 맞지 지금 업적 난이도를 너프시키는건 아닌거 같음... 고인물들 즐기시게 놔둬.
그리고 지금 업적 오픈 1주일도 안됐고 남은기간 80일인데 카마존은 특히 속성 잘타고, 협전도 속성 타고
(물론 카마존은 운빨 심하고 반복 지루한게 반발심이 들긴 함. 업적과 별개로 개선사항 필요해보임)
전반적으로 공략 몇개 안나왔으니 난이도 얘기하기 전에 좀 기다릴 상황 아닌가 함.
ㅡ 카마존 4000포도 아닌데 이미 깬 괴수들이 있자너...
일전에도 뭐 업뎃 될 때 마다 이걸 어떻게 깨냐는 둥 말 나왔었는데 공략법 다 나왔고 특별히 공략을 찾는게 어려운거지 공략 따라하는게 확 어려운 것도 아니었음.
그리고 앞으로 미션이 몇개나 어느 난이도로 풀리는지 몰라도 중스펙 정도에서도 500포인트까지는 충분히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보상이 성능에 사실상 영향 없는 일종의 고인물 명예템이라 더 좋다고 생각함.
반박시 안받음 🤚
첫댓글 1/2 박
정박 엇박
동의합니다~
부유성 미궁이 순수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컨트롤 비중이 많이 높다고 생각함
맞말인듯
후 시즌업적 난이도 너프해씀 좋겟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