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익스프레스 에비에이터 푸켓공항호텔은 푸켓공항인근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108개이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에비에이터 호텔은 푸켓,크라비를 중심으로하는 3,4성급 호텔인 마리나 익스프레스호텔중 하나이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호텔은 과거 수가팜 호텔 브랜드들의 새로운 이름이다. 카타,카론비치에 위치한 호텔들로 수가팜 호텔 브랜드를 구축했고, 이후 푸켓공항,크라비 아오낭비치지역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카타비치의 말리사 풀빌라도 이들 마리나익스프레스 호텔그룹과 관련이 있다.
푸켓공항호텔 답지 않게 룸들의 디자인이 우수하고, 풀억세스룸을 가지고 있어 리조트 분위기도 나는 호텔이다. 호텔옆에는 미니마트, 세븐일레븐,약국,태국식당, 한국식당 동백식당등이 있어 은근히 편리한 면도 있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에비에이터 푸켓공항 호텔은 푸켓공항에서 보일 정도로 공항인근에 위치한다. 푸켓공항인근 호텔중 가장 현대적인 건물이므로 깔끔한 호텔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이다. 장점은 위치, 청결이고 단점은 조식이 부실하다는 것이다. 공항호텔이고 호텔비가 낮다는 것을 감안하면 조식은 크게 문제삼을 것은 없다. 한국여행객들은 늦은 새벽 도착할 경우 1박용으로 많이 이용한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에비에이터 푸켓공항호텔은 2017년 1월17일~10월3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비수기에는 1박당 1350밧이다. 이 요금에는 2인조식,세금,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