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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n Galactic의 수석 파일럿 인 Dave Mackay와 부통령 인 Michael "Sooch"Masucci가 금요일 테스트 비행 중에 SpaceShipTwo의 컨트롤에 참여했습니다. Virgin Galactic의 수석 우주 비행사 강사 인 Beth Moses는 조종사와 우주선의 가장자리까지 동행했습니다. 신용 : Virgin Galactic
2 명의 시험 비행사와 그들의 강사는 Virgin Galactic의 날개가 달린 우주 비행선을 9 주 만에 눈에 띄는 분위기에서 벗어나 두 번째로 재빨리 궤도에 올랐습니다. Richard Branson의 회사는 유료 승객과 페이로드를 단기간에 목표로 삼는 데 성공했습니다. 공간의 무중력에 침투한다.
VSS 유니티 (VSS Unity)라고도 알려진 버진의 SpaceShip 두 개의 로켓 플레인은 강풍으로 인해 이틀 만에 달리면서, 로스 앤젤레스 북쪽의 모하비 항공 및 우주 항구에서 WhiteKnightTwo라는 트윈 동체 캐리어 제트기를 타고 높이 솟아났습니다.
공기와 우주선이 지상에서 떨어진 후, Virgin Galactic은 수석 조종사 데이브 맥케이 (Dave Mackay)와 마이크 "Sooch"Masucci 조종사가 회사의 우주 비행사 강사 인 베스 모세 (Beth Moses)와 합류했다고 밝혔다.
몇 분 후, 동부 표준시 (GMT-5) 오전 11시 50 분경에 SpaceShipTwo가 캐리어 제트기에서 풀려나 잠시 후 Mackay와 Masucci가 우주선의 하이브리드 로켓 모터에 점화하여 가까운 곳에서 가파른 상승을 시작했습니다. 두꺼운 낮은 대기.
그것은 우주 비행사의 이전 버전을 파괴하고 두 조종사 중 하나를 죽인 격렬한 2014 년 비행 중 해체 이후 미래 지향적 인 우주 비행선과 16 번째 우주 비행선의 다섯 번째 초음속 비행이었습니다. 금요일 비행기는 장기간 로켓 발사를 특징으로하는 회사의 두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SpaceShip은 금요일 테스트 비행 중에 로켓 모터를 발사합니다. 신용 : Virgin Galactic / MarsScientific.com / Trumbull Studios
테스트를 위해 현장에 없었던 브랜슨 (Branson)은 아폴로 11 호 달 착륙 50 주년 인 7 월 20 일에 우주 비행을 할 수있는 시간 내에 시험이 완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임의의 목표를 충족시키지 않아도 테스트 일정을 결정할 수는 없으며 상업적 운영은 테스트의 모든 측면이 완료 될 때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는 고객의 여행이 우주선 자체로 완벽한 있는지 확인하기 시작, 오늘 오두막에서 비행하는 데, 우리 자신을위한 공간을 경험하고 기대하는 사람 여기 우리 모두에게 기대와 흥분의 거대한 감각을 제공합니다,"브랜슨 말했다 성명서에. "앞으로 몇 개월 동안은 아직 가장 스릴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요일 비행은 조종사가 눈에 띄는 분위기에서 차량을 인도 할 때 장애없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다. 로켓 모터가 점화 후 분 정도 정상적으로 종료하고 우주선은 55.87 마일, 또는 29만5천7피트의 고도에 버진 레코드에서 위쪽으로 3.04 배 소리의 속도를 런.
비교를 위해, NASA 파일럿 조 워커 8 월 (22), 1963 년 사상 십칠마일 50 마일 고도 공군 위의 전설적인 항공기에 의해 달성 가장 높은 지점에 67.1 마일의 고도에 공중 발사 X-15 rocketplane 비행 공간의 "경계"를 고려합니다.
SpaceShipTwo는 우주로 12 월 13 일, 51.4 마일의 고도를 도달하는 그것의 첫번째 여행을 만들었다. 두 조종사, 마크 스 터키와 C.J. Sturckow, 전 우주 왕복선 사령관은 연방 항공국에 의해 상업 우주 비행사 날개를 얻고 자신의 로켓 모터는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에 전시 넣어했다.
Mackay와 Masucci는 금요일에 유사한 비행 프로필을 비행했으나 SpaceShipTwo는 상업용 비행보다 더 조작되었으며 모터는 약간 더 오래 발사되어 차량을 더 높은 고도로 밀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세에서 승객을 얻었다.
우주선이 궤도의 맨 위에 올랐을 때 승무원은 지구의 곡선 된 수평선과 깊은 검은 색의 전망을 즐기면서 약 5 분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했습니다. 모세는 끈을 풀고 오두막에 떠있을 시간이있었습니다.
"Beth는 여러 가지 객실 평가 테스트 포인트를 완료하기 위해 자유롭게 떠났습니다."Virgin은 비행 후 진술서에서 말했다. "센서를 통해 이전에 수집 된 데이터에 대한 사람의 검증과 기내 실내의 다른 물리적 요소에 대한 실제 테스트는 안전하지만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기본입니다."
지구로 다시 떨어지기 전에, 조종사는 차량의 쌍둥이 꼬리 붐을 60도 각도로 올렸습니다. "날개 달기"로 알려진 기동은 대기의 항력을 증가시키고 공기 역학적 인 스트레스를 완화시킵니다.
SpaceShipTwo는 캘리포니아의 모하비 항공 및 우주 항 (Air Port and Space)에서 제공하는 항공기로 이륙했습니다. 신용 : Virgin Galactic
맥케이는 성명서를 통해 "베스와 수크와 나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비행을 즐겼다. "우리의 모든 기대를 뛰어 넘는 우주에서 지구의 정상에서의 전망을 통해 전반적으로 매끄럽고 멋지게 통제 된 것은 감격 스럽습니다.
"우리 셋은 오늘날 평생의 야심 찬 목표를 성취했지만 역설적으로 모험을 시작한 지 불과 수천 명의 사람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깃털 개념은 전설적인 항공기 디자이너 Burt Rutan의 발명품이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설립자 인 폴 알렌 (Paul Allen)의 자금 지원을 받아 당시 Rutan의 회사 인 Scaled Composites는 1 천만 달러의 Ansari X Prize를 획득하기 위해 2004 년에 개인적으로 자금을 조달 한 최초의 서브 궤도 우주 비행선을 수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Branson은 확장 된 버전의 디자인을 사용하고 Virgin Galactic을 설립하여 결국 개발 및 상용 비행 업무를 인수했습니다.
금요일 비행 중 페더 링 절차는 정상적으로 작동했으며 꼬리 붐을 정상 위치로 돌린 후 Mackay와 Masucci는 Mojave Air & Space Port로 돌아 오는 활주로로 정상적인 활주로 접근을 시작했습니다.
"팀의 최우선 우선 과제는 항상 승무원과 우주선을 안전하게 인도하는 것"이라고 Virgin은 비행 전 성명서에서 밝혔다. "우리가 다음 비행에서 모든 목표를 완료하든 끝내 든, 우리는 가능한 한 안전하게, 더 중요하게는 빠른 속도로 비행 시험의 최종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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