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송에서 마스크 강요 & 본격적인 본게임 돌입 (환절기 때 분위기 몰아감, 1차는 맛보기 )
2. 보건소 죽은 사람 기리는 흰 천막 설치 ( 다시 시작하는 코로나 검사, 자가 키트 )
3. 어용 방송으로 양떼 몰이 시작
4. 또 다시 시작되는 밥그릇 싸움 ( 외부 식사 권리 or 직장 급여 ) 한국인의 가장 큰 취약점은 밥
5. 금전 문계로 한계에 다달해 넘어지는 비접 발생 ( 대안 : 비접끼리 연대 )
6. 락다운과 경제 상황을 주식 차트 처럼 쥐락 펴락 해서 주술에 걸린 경제 처럼 만드는게 그들의 계획의 일환
7. 주입식 주사가 거부가 심한 걸 캐치해서 2차 때는 음식, ㅋㅌ레일, 패치, 약, 기타 주사, 그들이 할 수 있는 수단 총동원 시작
8. 우생학적인 관점에서 보자면 서양은 열강, 즉 주인의 나라, 동양은 패자, 즉 지배 해야 하는 하등한 민족으로 구분 된다.
9. 어느 정도 정리가 된 후에 일론 머스크의 뉴럴 링크가 시작 된다. 그러기 전에 칩 값 아까워서 시작 안한다.
10. 전쟁도 사업이다. 어느 정도 마진과 여타 다른 나라의 비판을 감수할 수 있는 마지노선이 되어야 시작한다.
11. 반역자의 씨앗은 제거하기 마련이다. 비판적인 사람들을 계속 놔둔 다면 어떤 용도로 사용될지 생각해 보아야 할 시점이다.
12. 이런 사건들이 중첩되며 반복 될 수록 일반인들은 다시 주사 맞아야지 티비에서 그랬어 하면서 또 맞는다.
------------------------------------------------------------------------------------------------------------------------------------------------
" 이 모든 문제 해결할 방법 : 생명 빼고 다 포기 하십시오.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습니다. 생명을 지키십시오.
화폐는 조개 껍데기 시절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다만 편리하게 종이를 이용할 뿐 입니다.
더 이상의 죽음은 막읍시다. 일반인들이 해주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국가의 정책에 따르지 말고 생각하고 주사 맞지 말고 깨어 있는 것 입니다. 주사 맞고 그들이 하라는 대로
행동할 수록 살려둘 것 같습니까. 도축장의 가축들은 주인 마음대로 죽는 것 입니다.
인구감축을 시행하기로 그들이 마음 먹은 상황에서는 붓을 잡지 말고 칼을 들어야 하는 시대 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간이기에 문무를 겸비하며 다가올 내일을 준비 합시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