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공을 담는 TUMI만의 특별함
투미가 ‘투미 디퍼런스’라는 주제로 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매 시즌 실용성 있고 스타일이 남다른 신제품을 선보여온 투미가 이번 시즌에도 투미의 뛰어난 5가지, 뛰어난 품질, 기술적 혁신, 우수한 디자인, 우월한 기능,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영상으로 선보이며‘왜 TUMI여야 하는가’를 시각적으로 제시했다. 문의 02 546 8864
2 라꼴렉씨옹, 2013 F/W 컬렉션 프리뷰
라꼴렉씨옹은 이번 시즌 총 14개 브랜드를 전개한다. 그중 4개의 브랜드가 라꼴렉씨옹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데, 알렉산더 버만, 아쿠아주라, 니콜라스 커크우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슈즈 디자이너다. 특히 알렉산더 버만과 아쿠아주라는 라꼴렉씨옹이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남미 출신 디자이너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문의 02 3467 8588
3 훌라, BLACK TO THE FUTURE
예술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시도해온 훌라가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비디오 아티스트 데이비드 베도니와 함께 3가지 메인 테마 영상을 선보인 것. 이번 시즌 훌라의 다양한 제품들도 소개되었는데 블랙을 메인 컬러로,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문의 02 6911 0789
4 프랑스 왕실 퍼퓨머리 갈리마드 국내 상륙
프랑스 왕실 퍼퓨머리 브랜드 갈리마드가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 갈리마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퍼퓸 플레이스로, 매장에서 퍼퓸 전문 컨설턴트에게 개인의 특성과 취향에 꼭 맞는 향수를 추천받을 수 있다. 문의 02 337 4200
5 불가리, 2013 뉴 워치 프레젠테이션
불가리가 올해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자체 개발 및 제작한 무브먼트를 탑재해 보다 완벽한 구성을 갖췄다.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은 불가리의 상징적인 라인으로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화해 베젤에 새긴 혁신성과 클래식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1975년 모델에게 보내는 헌사인 250피스 한정판 불가리 로마를 비롯하여 칼리버 BVL 191를 장착했다. 문의 02 2056 0171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이 국내에 상륙해 인조 속눈썹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론칭 파티의 최대 이슈는 자신이 원하는 속눈썹을 활용해 현장에서 직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이번 론칭 파티를 통해 아이메이징은 인조 속눈썹 10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문의 070 8656 8848
7 바비 브라운, 힐링 글로 파운데이션 런칭
바비 브라운이 신제 인 힐링 글로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파운데이션 카페를 열었다. 뉴욕에 위치한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바비 브라운 히스토리존과 신제품 테스팅 및 카운셀링존, 힐링 키워드 전시존까지 공간마다 바비 브라운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의 02 3440 2781
8 발렉스트라, 새로운 백을 선보이다
발렉스트라가 올해 여성 컬렉션으로 선보인 샐리, 스마일, 튤리, 레이디O백 라인은 뉴 시즌 컬러인 에보니와 캐멀을 메인 컬러로 제작해 독립적인 성향을 지닌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남성 컬렉션은 세련되고 실용적인 서류가방으로 수납공간이 넓어 실용적이다. 문의 02 3438 6196
9 소프트백, 새로운 라인 퓨백 론칭
실용적인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소프트백이 새로운 브랜드 ‘퓨백’을 론칭했다. 기존 소프트백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더 새로운 디자인과 패턴을 선보인 것. 그중에서도 아치 릴렉스는 PVC 크로커다일 패턴을 엠보 처리해 클래식한 무게감이 돋보인다. 숄더백으로 사용할 때와 토트백으로 사용할 때 가방 형태가 변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문의 02 2205 2727
10 스튜어트 와이츠먼, 2013 F/W 컬렉션
뉴욕 럭셔리 슈즈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2013 F/W 컬렉션이 열렸다. 화려한 텍스처, 매력적인 실루엣과 정교한 장식미가 돋보였으며 진한 보르도, 그레이, 네이비 그리고 미러 카프 스킨 소재와 올리브 컬러 등 매혹적인 스틸레토부터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문의 02 546 0955
11 블랑팡, 첫 프레스 컨퍼런스
278년의 역사를 지닌 워치 브랜드 블랑팡의 국내 첫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워치가 있었으니, 바로‘르 브라쉬스 까루셀 미닛 리피터’다. 소리로 시간을 알려주는 미닛 리피터는 소수의 워치 메이커만 구현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기술 중 하나. 행사장에서는 미닛 리피터가 내는 청명한 소리를 듣기 위해 참석자들이 모여 시계 하나에 귀를 기울이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문의 02 3149 9597
12 트루릴리젼, We Buy Your Old Jeans 프로모션
트루릴리젼이‘F/W 뉴 컬렉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지 않은 청바지를 브랜드에 관계없이 매장으로 가져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권 바우처를 증정하는 것. 이번 행사를 통해 얻어진 청바지는 사회단체에 기증해 뜻깊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을 가져보자. 문의 02 3446 5510
13 스테키 홈, 국내 론칭
일본 최대 목재 기업 나이스그룹이 목조 단독주택 브랜드‘스테키 홈’을 국내에 론칭했다. 39일 만에 집이 완성되는 스테키 홈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내부 구조를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드 주택. 스테키 코리아는 현재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일대에 시공을 계획 중이며, 정방형과 장방형 2가지 타입으로 총 13채의 목조주택을 지을 예정. 현재 2채의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문의 031 718 4078
14 슈에무라, 마스터 파운데이션 라이트 벌브 론칭
지난 달 소공동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에서 슈에무라 최초의 블랙 라인 마스터 파운데이션 ‘라이트 벌브’론칭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마스터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라이트 벌브는 투명한 윤기와 완벽한 커버력을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파운데이션과 스펀지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9월 출시 예정이라고. 문의 02 3497 9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