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현장에 대본 안가지고 온다는 임지연의 연기준비 루틴
호떡세끼 추천 0 조회 16,552 26.06.18 15:54 댓글 7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7:13

    데뷔 초반에 연기논란 있던거 생각하면..진짜 대단해 요새 연기 미쳤어진짜.. 멋있다

  • 26.06.18 17:13

    와 너무 멋지다

  • 26.06.18 17:15

    대본 현장에 안가지고 온다는게 제일 충격이었음 진짜 완벽하게 외웠다는 확신이 있어야 가능한거잖아

  • 26.06.18 17:15

    더글로리 옥씨부인전 멋진신세계
    다 개 존 잼

  • 진짜 대단..

  • 26.06.18 17:21

    난 토씨 하나 안틀리게 암기하는거 넘 신기해.. 공부할때도 ㅇㅋ 이해~ 이렇게 했었어서..;;

  • 진짜 미치게 잘함 표정도 너무너무너무 잘써

  • 26.06.18 17:33

    진짜 멋있다 이렇게 노력해서 빛을 발하는 사람들이 제일 멋있는 것 같음

  • 26.06.18 17:41

    진짜 멋있다...

  • 26.06.18 17:44

    존멋 본받아야지

  • 와 멋있다..

  • 26.06.18 18:12

    존멋

  • 26.06.18 18:52

    진짜 대단하다

  • 26.06.18 19:03

    잘되는사람은 이유가있다

  • 26.06.18 19:34

    어쩐지 연기가 확 느는게 보이더라...

  • 26.06.18 19:44

    근데 진짜 데뷔초에 그 송승헌이랑 나오는 영화에서 엄청 예뻤는데 너무 발연기라 .. 본사람들 여자배우 주연인데 발연기 심하다 막 이래가지고 나한테 발연기하는 그런이미지심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연기 작두타더라 그 장미맨션인가 빌라인가 그드라마부터 엄청 잘하더니 더글로리에 미침 엄청 연습하고 노력한 결과였구만 대단혀

  • 존경...

  • 진짜 멋있다... 프로다 프로

  • 26.06.18 21:46

    진짜 멋있다

  • 26.06.18 22:26

    멋지다 저렁 노력들이 계속 뒷받침되어주니까 연기가 진짜 너무너무 대단해짐

  • 26.06.18 23:03

    멋세계 메이킹 꾸준히보고있는데 대사를 틀리거나 대본보고있는모습이없음..진짜 다외워오나봐...노력형이구나 멋있어

  • 26.06.18 23:21

    와 저런 사람이 갑자기 찾아온 기회에도 단번에 성공하는 거구나..

  • 26.06.18 23:38

    대본 대부분 패드로 본다는데 종이 대본도 너덜함 ㅋㅋㅋ 캐릭터 분석하는 노트도 어디 들고 나와서 본 적 있는데 엄청 꼼꼼하고 메이킹 보면 다른 배우들 폰이나 대본 들고 다니는데 임지연은 감독이랑 상의할 때 아니면 들고 있는 꼴을 못 봄

  • 26.06.19 02:05

    완전 프로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