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릴리즈드 추천 0 조회 11,252 26.06.22 17:09 댓글 17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21:53

    가증스런 놈..

  • 26.06.22 21:55

    장난하냐 몰랐다는게 진짜 말이 안돼

  • 26.06.22 22:19

    심각한거구나

  • 26.06.22 22:19

    에휴

  • 26.06.22 22:48

    망한 정책이었다고봄 ㅋㅋ 반도체몰빵 ㅋㅋ ㅋㅋㅋ 문때보다 더 심할거임 아마

  • 26.06.22 23:03

    진짜 우짜냐..

  • 26.06.22 23:12

    근데 이걸 대체 어떻게 되돌리지? 조정올때 미친듯이올텐데 곡소리들은 또 어떻게 할건지

  • 26.06.22 23:13

    돌겠다..빨리 대책내놔라 ㅅㅂ

  • 26.06.22 23:14

    진짜 심해... ㅡㅡ

  • 26.06.22 23:19

    내 잡주들 폰수익 돌려줘ㅠ

  • 26.06.22 23:27

    와...큰일났네 저런거 왜 하나 했는데

  • 26.06.22 23:43

    국장 난이도 헬이라는 거 전쟁전에 들어와서 해당 안된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시발진짜ㅋㅋ

  • 26.06.22 23:53

    대출땡겨서 부동산은 하지 마라면서 신용 풀 땡겨서 주식은 장려하는게 말이되나....... 이게 도박장이지 뭐야 부동산은 불로소득이라 머라하더만

  • 26.06.22 23:57

    개심각함 부동산 대출 하지말라면서 개인 투기장 만들어주고 장려하고 있음 외인들은 다 매도하는데 원호ㅏ 더 나락가죠

  • 26.06.22 23:58

    중소중견 다망해서 채용도 안열리고 그냥 청년들 노인 할거없이 다 죽으란거 바른소리하면 입막음하고

  • 26.06.23 01:49

    도박판 만든거지 뭐..

  • 26.06.23 02:12

    안그래도 한국인들 레버리지에 미친걸로 유명한데 거기다 아예 판깔아줬으니 난리날수밖에... 코스닥150 3월 전쟁때보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이거 어떡할거임.... 2만찍고 계속 하락중이라고 새끼들아...

  • 26.06.23 02:22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 26.06.23 07:56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 26.06.23 11:35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 26.06.23 14:39

    진짜 뭐한거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