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https://theqoo.net/square/425323580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가증스런 놈..
장난하냐 몰랐다는게 진짜 말이 안돼
심각한거구나
에휴
망한 정책이었다고봄 ㅋㅋ 반도체몰빵 ㅋㅋ ㅋㅋㅋ 문때보다 더 심할거임 아마
진짜 우짜냐..
근데 이걸 대체 어떻게 되돌리지? 조정올때 미친듯이올텐데 곡소리들은 또 어떻게 할건지
돌겠다..빨리 대책내놔라 ㅅㅂ
진짜 심해... ㅡㅡ
내 잡주들 폰수익 돌려줘ㅠ
와...큰일났네 저런거 왜 하나 했는데
국장 난이도 헬이라는 거 전쟁전에 들어와서 해당 안된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시발진짜ㅋㅋ
대출땡겨서 부동산은 하지 마라면서 신용 풀 땡겨서 주식은 장려하는게 말이되나....... 이게 도박장이지 뭐야 부동산은 불로소득이라 머라하더만
개심각함 부동산 대출 하지말라면서 개인 투기장 만들어주고 장려하고 있음 외인들은 다 매도하는데 원호ㅏ 더 나락가죠
중소중견 다망해서 채용도 안열리고 그냥 청년들 노인 할거없이 다 죽으란거 바른소리하면 입막음하고
도박판 만든거지 뭐..
안그래도 한국인들 레버리지에 미친걸로 유명한데 거기다 아예 판깔아줬으니 난리날수밖에... 코스닥150 3월 전쟁때보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이거 어떡할거임.... 2만찍고 계속 하락중이라고 새끼들아...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진짜 뭐한거야..?
가증스런 놈..
장난하냐 몰랐다는게 진짜 말이 안돼
심각한거구나
에휴
망한 정책이었다고봄 ㅋㅋ 반도체몰빵 ㅋㅋ ㅋㅋㅋ 문때보다 더 심할거임 아마
진짜 우짜냐..
근데 이걸 대체 어떻게 되돌리지? 조정올때 미친듯이올텐데 곡소리들은 또 어떻게 할건지
돌겠다..빨리 대책내놔라 ㅅㅂ
진짜 심해... ㅡㅡ
내 잡주들 폰수익 돌려줘ㅠ
와...큰일났네 저런거 왜 하나 했는데
국장 난이도 헬이라는 거 전쟁전에 들어와서 해당 안된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시발진짜ㅋㅋ
대출땡겨서 부동산은 하지 마라면서 신용 풀 땡겨서 주식은 장려하는게 말이되나....... 이게 도박장이지 뭐야 부동산은 불로소득이라 머라하더만
개심각함 부동산 대출 하지말라면서 개인 투기장 만들어주고 장려하고 있음 외인들은 다 매도하는데 원호ㅏ 더 나락가죠
중소중견 다망해서 채용도 안열리고 그냥 청년들 노인 할거없이 다 죽으란거 바른소리하면 입막음하고
도박판 만든거지 뭐..
안그래도 한국인들 레버리지에 미친걸로 유명한데 거기다 아예 판깔아줬으니 난리날수밖에... 코스닥150 3월 전쟁때보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이거 어떡할거임.... 2만찍고 계속 하락중이라고 새끼들아...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진짜 뭐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