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109&article_id=0002442481
계약기간 + 연봉이 아주 만족스럽게 잘 되었다고 봅니다.
이정훈 나이도 있으니 길게 가는건 힘들겠지만, 합당한 가격에서 이루어 졌다고 보여지네요^^
넥센에서 잠깐 무너졌다가도 다시금 불펜의 기둥역활 해줬는데 내년에도 기대합니다.
우리 마텐은 얼마 받을랑가~~
첫댓글 생각보다 비싸게 했네요.. 히어로즈입장에서 이정훈에게 5억씩이나 쓴거 보면 재정이 나아지긴 했나봅니다.
솔직히 이정훈을 잡아야하나요... 올시즌 내내 뒷목 잡았던거 생각하면 에휴...... 투수가 너무 없능 탓이긴 하겠지만 여러모로 기존자원 키워쓰는게 나을거같은데...
와 정훈이형 ㅠㅠ 아이도 있고 한 가정의 가장인데 드디어 목돈 잡으셨네요. 화이팅!!
사실상 4년계약일텐데 이정훈은 잭팟 터트렸네요. 이장석은 감독 바꿔버린 마당에 안잡기도 참 힘들었을 것 같고요.
연봉 1억에 옵션1억?
도대체 왜지...
긁히면 특급계투라지만 안긁히는 날이 많고..
바운딩도 힘든 나인데...
왜 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온스 전정규가 생각나는 이 애매한 기분은 뭘까요 -ㅅ-....
다소 오버페이긴 하지만 그래도 선수생활 얼마 안남은 노장선수에게 섭섭치 않게 대우해줬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최대 총액 5억이 이정훈의 마지노선이라고 봤는데 다소 과한감이 있더라도 납득갈만한 계약인것 같긴 합니다..
DENVER짱// 사실.. 대우는 롯데에서 해주면 해줘야지, 우리팀에선 얼만 안뛰었는걸요 ㅠㅠㅠㅠㅠㅠ
롯데가 저 정도 대우를 해줄려면 해줄순 있겠지만.. 일단 프런트랑 감정의 골이 있을꺼고.. 무엇보다 FA라고 해도 보상선수 1명이 부담스러워 영입할리 없겠죠.
이정훈 선수 정도면 저 정도 가치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적절하지 않은 계약이라는 느낌이드네요
특별지명때문에 이정훈이 득을 볼 줄이야ㅋㅋ 그렇다면 과연 송집사의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