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하드웨어 논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하논 토론방 잘못된 가격 게재로 인한 소비자 구매시 업체의 행태
도깨비불 추천 0 조회 534 03.12.10 15:10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12.10 20:15

    첫댓글 소보원에 전화 한번 해보세요

  • 03.12.10 21:15

    다나와에 글을 퍼뜨리세요..여기저기

  • 03.12.10 21:40

    이런식으로 특정업체 실상호 거명하시면서 업체 죽이기 나서시는거 보기 좋지 않습니다. 소비자와 용산상인 중간자 적인 입장에서 공존공생하는걸 바랍니다. 업체쪽이 조금더 잘못했는데 이정도 수준의 일이면 용산의 어려운 사정을 생각하셔서 이해해주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아에 생각도

  • 03.12.10 21:41

    안하고 있다가 통보 받은것도 아니고 조금 이상하게 생각하셨다면서요. 다른데보다 터무니 없이 싸다면 가격 을 잘못올린게 맞을텐데 굳이 이런거로 꼬투리 잡아서 업체직원 괴롭히십니까. 그 직원 가격 잘못올리고 전화응대 잘못했다고 얼마나 혼났겠어요. 다른 사람 생각도 해보세요.

  • 03.12.10 21:45

    지금 이유있는 비방이신데 님한테 직접적으로 금전적인 타격을 입힌건 아니니 이쯤에서 용서해 주세요. 입장을 바꿔서 님같으면 그렇게 보내주고 싶겠습니까? 그런식으로 dvd 받아내시면 다음번에 물건사러 갈수 있겠어요? 저는 컴퓨터 일을 평생의 업으로 가져갈 생각이어서 가능하면 안싸우고

  • 03.12.10 21:49

    남한테 피해안입히면서 살려고 합니다. 저 용산가서 제 직업 말하면 vip 대접받습니다.츄리닝 입고 돌아다녀도 명함만 내밀면 대번에 말하는게 달라지죠. 그래도 제 분에 넘치는 식사대접이나 술 대접은 일절 거절합니다. 공정한 계약조건외에 무리하게 물건 빼달라고도 안하고요.

  • 03.12.10 21:52

    진짜 거래처로 삼을곳 아니면 명함도 안주고 그냥 일반 소비자입장에서 물건 구매합니다. 이런게시판에서는 일방적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기 쉽잖아요.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서로를 배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03.12.11 11:20

    그거 환불 거부하셔도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해서 50%에 해당하는 금액 혹은 포인트 적립을 해주도록 되어있습니다. 아니면 물건을 원하신다고 계속 이야기하면 그쪽에서도 줄 수 밖에 없어요. 혹시 모르니 그쪽에서 언어적 폭력을 행사한 것에 대해서도 소보원에 알아보시길...

  • 03.12.11 18:23

    일본에서는 200만원짜리 컴퓨터 20만원이라고 잘못 표기했다가 실수를 인정하고 실제로 20만원에 팔았다는 훈훈한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최소한 시간에 대한 보상으로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것이 상도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구요....

  • 03.12.11 19:18

    사실 저도 그얘기 들었거든요. 그 피해규모가 엄청나더군요. 제가 그회사 직원이었으면 아마 자살했을겁니다. 몇십억으로 기억하는데요. 용산소매상과 일본의 대형컴퓨터쇼핑몰과 동일하게 비교할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먹고살만해야 친절도 할수 있고 서비스도 더 낫게 해줄수 있는거죠.

  • 03.12.13 21:22

    문제는 실수한것이 문제가 아니라, 태도가 문제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물론 제가 겪은일도 아니지만, 잘못된것은 시정하도록 해야죠....

  • 03.12.13 22:35

    서로가 한걸음씩 물러나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03.12.18 15:25

    그럼 제가 볼적에는 다나와 사이트가 죽어야 용산이 산다... 이넘에 다나와 땀시 용산이 죽어가고 있다... 터무니 없는 가격을 올려나서 다나와보다 매입이 비싼데 매장에와서 그가격에 달라 그게 무슨 말이 되나 그리고 다나와그매장가서 그물건 사려고 하면 물건없다 그러는데 다른데가서 그가격에 달라고 하지 맙시다

  • 03.12.18 15:26

    차이가 나면 얼마나 난다고 만이 나면 그렇지만 그렇게 만이도 차이 안나는데 그가격에 해달라는 그런 사람 진짜로 한대 때려버리고 싶다 내가 용산서 7년째 일하지만 지겹다 이넘에 다나와 짱나...

  • 03.12.18 17:11

    예.. 충분히 이해합니다. 짜증나시겠지만 일반 소비자들의 이런 요구는 거의 일반화된 거라서 바꾸기가 힘들지 않겠습니까? 다나와 사라진다고 또 다른 제2의 다나와가 생기지 않으리라는 법도 없구요. 이곳은 소비자 위주의 커뮤니티라서 다나와의 용산위축이라는 부정적인 측면보다는 부품가의 전체적인

  • 03.12.18 17:13

    최저가 유도와 최저마진으로 소비자의 이익이 극대화 되는걸 반기는 분위기가 지배적입니다.

  • 03.12.24 18:41

    웃대의 도움을...

  • 04.01.09 15:19

    저두 다나와 덕에 저렴하게 업글할 결심을 했는걸요..가격비교 안되고 시세도 잘 모르고했다면 엄두가 안나서 업글할 생각을 못했을듯..저는 참고로 여자이고 컴에 대해서 잘몰른답니다..저 같은 사람이 부품을 골르기 좋았던게 다나와였던거 같아요.싸게 주문해서 동생한테 업글을 부탁했죠.. 다나와 너무 좋은뎅

  • 04.02.14 19:28

    정진왕님의 명함에는 하논 운영자라고 써있습니까? 피씨방 운영한다고 써있습니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