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하나님은 2000년전에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통해 장래의 일을 기록하여 믿게 하셨습니다.
무턱대고 믿으라 하신 것이 아니라 믿을 수 있는 말씀도 주셨고 성령도 주셨고 능력도 주셨습니다.
이를 믿게 하신 것은 장래의 일을 이루시기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내가 아버지께로 가는 길이라고 하셨고, 내가 하는 말은 내 말이 아니라 나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라 하셨습니다.예수님은 하나님의 대언자요 우리에게는 보혜사인 것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들도 오순절 마가 다락방에서 성령을 받고는 자신의 말이 아니라 성령의 말씀을 전하신 것입니다.
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예수께서 마태7장21절에는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 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 가리라.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좇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하리라 하셨습니다.
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분명 그 날 그 때라고 하는 어느날엔가는 눈 앞에서 이러한 심판을 받을 때가 온다는 말씀입니다.
지금까지 옳았던 신앙이 하루아침에 불법을 행하는 자가 된 것입니다.
적어도 신약의 약속된 믿음이 오기전까지는 누구나 아무런 문제가 없이 해오던 신앙인데 말입니다.
예수님은 분명 신약에 약속하시기를 그 날과 그 때는 누구도 알 수 없으나 아버지만 아신다는 그 날과 그 때에 말입니다.
아닌 밤중에 날벼락도 유분수지 이 어찌된 말씀이며 무엇을 행하라고 하시며 행하라 하신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지 알 길이 없습니다.그저 주여 믿습니다 주여 예수님을 사랑하며 하나님을 사랑하며 목사님을 누구보다 사랑하며 교회를 사랑합니다.이러면 된 것이 아닙니까?
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우리가 놓친 것은 무엇이며 주목하지 못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신약에 하나님이 이루실 약속의 말씀입니다.
이것을 믿게 하시기 위해 우리를 예수 믿게 하시고 약속의 말씀 앞으로 인도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만 바라보다 그의 유언의 말씀은 잊어버린 것입니다.
인도자는 축복에 눈 멀었고 성공에 눈 멀었으며 이들의 말에 춤추는 그 신도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눈이 뜨여지고 보게되고 듣게 될 때에는 이미 불법을 행하고 있으며, 자신들이 해온 것이 옳은 신앙을 하고 있다고 굳게 믿은 때입니다.이미 성령 받았고 구원 받았고 축복도 능력도 받았으니 말입니다.
주의 약속이 무슨 말이며 하나님의 뜻은 자신들이 행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하나님이 약속하신 것이 무엇이며 무엇을 믿고 지키고 행하라는 것인가를 알지 못하고 그저 주여 믿습니다 주여 내 마음 주께서 아시질 않습니까? 이런 하소연은 아랑곳 없으시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노라, 기가 차고 코가 막히는 순간이 아닙니까?
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외식하는 자들아 너희가 박하와 회향과 근채의 십일조는 드리되 율법의 더 중한바 의와 신은 버렸도다, 바리새인들에게 하신 예수님의 말씀과 오늘의 교회들이 다른 것이 없습니다.(마23:23)
불법을 행하는 자란 마귀와 함께 더불어 먹고 마시며 귀신(음녀)과 교제하며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것입니다.(계17,18장)
자신들이 하는 행위를 알지 못한 것이며 자기 교회와 자기 목자와 자기 형제를 예수님보다 더 사랑한 증거입니다.
신천지, 김포교회 여전도사가 모든 교회들에게 간절히 드리는 말씀!
예수님은 요12:48절에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날에 저를 심판 하리라 말씀하셨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약속대로 와서 예수님의 말씀과 요한 계시록의 보고 들은 증거를 받지 아니하는 자는 곧 예수님의 말씀을 받지 아니하여 예수님의 하신 그 말씀으로 심판 받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온 세상이 다 주를 버릴 지라도 그의 약속을 믿고 지키고 행하는 자를 찾고 구원하십니다.
온 천하보다 말입니다.
수가 많고 적음이 아니라 그 가운데 간절히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할 것입니다.
이를 간절히 구하고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신천지 진리의 전당
첫댓글 아멘~ 현 신앙인들이 잘못 오해하고 있는 부분을 꼬집어서 잘 말씀 해 주셨군요^^
아버지의 간절한 마음 깨닫고 속히 진리의말씀 앞으로 돌아오시기를 기도합니다.
간절한 소망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는 그냥 쉽게 들어가는 곳인것을 아닌것을 알고 깨닫는 신앙인이 되었음은 좋겠네요
아멘입니다!
하나님의 참 진리의 말씀을 깨달아서 계시록을 가감하는 신앙인이 되지 말고 하나님의 나라에
우리 모두 이르도록 노력하면 좋겠네요.
다 함께 부지런히 깨닫고 다 함께 천국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참으로 귀한 말씀... 참 하나님이 계시는 신천지! 아멘입니다~~
감사합니다.화이팅!!!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하는 자가 되어져야함을 알기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방긋!다 함께 노력합시다!
아멘...
하루 하루 승리의 기쁨이 함께 하시길~~
누군가의 간절한 호소는 한번쯤 귀를 기울여봐야 하지 않을까요?
말이 너무 흔한 시대라 귀 기울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똑똑한 신앙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지혜로운 하늘 군사!
하나님의 말씀에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한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은 계시 받은 자외에는 알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모르면 낮은 자세로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내주신 대언의 사자의 음성을 듣고
깨달아서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에 이르기를 소망합니다.
아멘^^간절히 바래 봅니다.
하나님께선 하나님을 알기를 원하시고 진리를 깨닫고 구원에 이르시기를 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뜻대로 해드리는 것이 도리가 아닐까요?
마치 자식들이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어버이의 마음을 참으로 자식들이 알기 어렵습니다.뜻대로 행하고 아버지와 함께 즐겁게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시는데~~
세상의 목회자들이 연구해서 설교시간에 세상의 뉴스와 이슈를 전하지만, 신천지의 말씀을 증거하는 것은 예수님이 알려주시고 지시하신 참 말씀입니다. 귀를 열고 마음을 열면 그 말씀으로 들어와 영혼을 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