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동 업데이트는 The Shadow & the Blade Lords 팩과 함께 제공되어 Vortex 및 Mortal Empires 캠페인의 눈에 띄는 내용 수정, 균형, 버그 수정 및 삶의 질 향상을 제공합니다.
The Shadow & The Blade, Deathmaster Snikch, Malus Darkblade 및 Hag Graef 및 Clan Eshin의 파벌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캠페인에 독창성을 추가하여 잠재적 인 동맹자가되어 하루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패치의 핵심은 유지 관리입니다. 우리는 진영 명명 일관성을 정렬하고, 공포의 평판에 맞는 방식으로 Black Arks를 재 작업하고, 필요한 최적화가 끝날 때까지 모든 종류의 영역에 대한 많은 조정과 균형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속도를 높이기 위해 프로세스.
우리는 또한 일부 전설적인 군주들에게 화장을주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헤드 라인 개선으로, 캠페인 게임 플레이 시스템에 유용한 코드 최적화와 엔드 턴 라운드 동안 AI의 의사 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엔드 턴 버튼을 눌렀을 때 각 진영이 턴을 돌리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입니다. 이 시간 단축은 모든 시스템 사양의 플레이어에게 도움이되지만 개별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진영 이름 변경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WARHAMMER I과 WARHAMMER II의 특정 진영 사이에 명명 규칙에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워프가 유일하게 재생할 수있는 Dwarfen 진영이었던 초기 시절의 숙취입니다. 일관성을 위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구세계 진영과 일부 신세계 진영은 더 이상 종족의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고유 한 진영 이름을 갖습니다.
- 제국 → Reikland
- 드워프 → Karaz-a-Karak
- 그린 스킨 → 블랙 크랙
- 뱀파이어 백작 → 실비아
- 뱀파이어 코스트 → 깨어 난
- 브레 토니아 → Couronne
- 우드 엘프 → 탈신
- Norsca → 월드 워커
고 트렉 & 펠릭스
- Gotrek과 Felix는 이제 공급 라인에서 면제됩니다. 그것들이 일반 군주로 교체되면 공급 라인은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 Gotrek이 모든 XP 획득 량을 다른 장군에게 분배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지속 시간이 30 턴으로 증가했습니다.
- Gotrek 및 Felix에 대한 새로운 아이콘 및 장치 범주 설명이 구현되었습니다.
- 트렉과 펠릭스는 플레이어가 무료-LC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경우에도, 이전 AI 소유자가 사망 한 후 플레이어의 진영에 반환 문제를 해결
- 트렉과 펠릭스는 플레이어가 무료-LC를 소유하지 않을 때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진영을 떠난 알리는 이벤트 메시지
캠페인 잔액 변경
- Sotek의 숭배는 이제 적군의 힘을 확장, 전투 후 희생 제물을 얻을 것입니다. 전투 후 희생 표식 옵션을 사용하여 희생 제물 50 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의 스케 이븐 기술 나무에 숫자에 청소를 실행합니다 및 강도를 스왑 그것은 당신의 클랜 쥐의 소모 특성을 잡기 위해 선택하기
- Reikland가 명성을 과도하게 소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늦은 게임 딜레마 추가
- 플레이어와의 비 침략 협정을 가진 선거인 수는 이제 제국으로부터 탈퇴 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 다크 엘프의 스타트 기술인 Choose or Die!에 Slave 소득 보너스를 추가했습니다. 캠페인 시작시 기술이 더 이상 자동으로 부여되지 않습니다
- 헬만 고스트의 연구 속도 보너스가 30 %에서 20 %로 감소했습니다.
- 학살자의 아자 그 연구 속도 보너스가 25 %에서 20 %로 감소했습니다.
- 제작의 정렬에 의해 부여 된 리자드 맨 연구 속도가 등급 당 1 %에서 등급 당 2 %로 증가했습니다.
- 밀수꾼의 코브를 짓는 해적 코브는 이제 2 %가 아닌 3 %의 연구를 허용합니다.
- Skaven 엔지니어링 체인은 이제 3-6 %가 아닌 4-8 %의 연구 속도를 제공합니다.
- 무덤 왕 정착촌은 이제 첫 번째 단계가 아니라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연구 속도를 점진적으로 부여합니다.
- Norscan Marauder Chieftain의 개인 트리가 다른 군주들과 동등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든 기술은 이제 3이 아닌 최대 2 점을 요구하며 일반 개인 라인에 비해 이점을 제공합니다.
- 지역 공공 질서에 따라 지역 비전을 높이는 효과 번들 추가
- 브레 토니안 영웅이 성배 맹세를 달성하면 불멸을 얻습니다.
- 퀘스트 맹세가 이제 군주에게 5 개의 편평한 갑옷 관통 피해 대신 10 %의 무기 강도를 제공합니다.
- 스케 이븐 경제 조정 : 모든 건물의 규모 및 기본 수입 증가 , Tier 1 및 Tier 2 에너지 빌딩 제거 및 효과를 80,90,100 %에서 30,40,50 %로 감소
- 자동 해결 중 Sacred Kroxigors RoR 장치의 결과가 좋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전 도관 대신 상급 도관을 포함하도록 다음 캐릭터 스킬 트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테클리스
- 경사 군주
- 마즈다 문디
- 크로크
- 모라 티
- 여러 WARHAMMER I Lord 및 Hero 시작 특성을 전반적으로 약간 개선 된 효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테클리스에 새로운 스킬 매니 폴드 마법 추가
- 불사조의 불꽃 기술을 사용할 때 테클 리가 더 이상 불 덩어리에 접근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 뱀파이어 백작 AI, 캠페인 시작시 라이벌 뱀파이어 흡수
- 내장 된 영웅이 전투에 참여하면 경험치가 2 배 증가합니다.
모집 및 유닛 잠금 해제 변경
- 다크 엘프 : 드레드 스피어가 정착지로 이동하고, 표석이 1 단계 병영으로, 다크 라이더 (리피터 석궁)에서 1 단계 마구간으로, 검은 궤 해적들이 1 단계 항구로 이동했습니다.
- 드워프 : 광부 정착 체인
- 그린 스킨 : 고블린 스피어 맨과 고블린 궁수가 정착하여 스 카스 닉의 1 단계 막사를 제거했습니다.
- Lizardmen : Skink Cohort & Skink Cohort (Javelins)가 정착하여 Tier 1 Skink 막사를 제거했습니다.
- Norsca : 약탈자들
- 뱀파이어 카운트 : 정착 좀비 & 해골 전사, 제거 된 계층 1 묘지
클랜 페스티 렌스 비틀기
Clan Pestilens는 캠페인을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재앙을 받았습니다.
- Pestilent Nave 대신 Pox 가마솥을 만들 때 클랜 Pestilens가 역병의 의식을 잠금 해제합니다.
- 역병의 의식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 -15 초
- 클랜 페스티 렌 (Clan Pestilens)은 이제 자신의 군대와 도시에 전염병을 전파하여 도시에 대한 성장과 경제 혜택과 군대에 대한 강력한 전투 보너스를 부여함으로써 독창적으로 큰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 클랜 Pestilens 이제 지속적으로 해결 위의 재앙을 생성합니다 그 건물 제국에서 특별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진영 효과 : 전염병 확률 + 50 %
블랙 방주 재 작업
The Shadow & The Blade를 보완하기 위해 Black Arks는 게임 플레이를 다양 화하기 위해 기계적 점검을 받았습니다.
- 검은 방주는 이제 아이템, 기술 및 특성에 액세스 할 수있는 완전한 캐릭터입니다.
- 블랙 아크는 이제 항구를 봉쇄하고 해안 거주지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 블랙 아크는 이제 군대를 더욱 향상시켜 바다의 진정한 공포를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중요 : 이전 저장에 존재하는 블랙 아크는 새로운 유형으로 변환되지만 업데이트 후에 해당 이전 저장이로드되면 새로 변환 된 아크는 레벨 1에서 시작하고 시작 특성이 없습니다. 그 시점 이후에 모집 된 모든 방주는 시작 특성을 올바르게 가지게됩니다
전투 AI 변경
- AI의 치유 능력 사용 개선, 즉 피해를 입을 때 즉시 치유 능력을 활성화하지 않음
숨겨진 아이템
다양한 숨겨진 고유 항목에 대해 크고 분명하게 들었으며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 이전에 숨겨져 있던 고유 아이템이 모두 관련 캐릭터의 스킬 트리에 표시됩니다.
- 숨겨진 고유 아이템은 이제 무작위로 생성하는 대신 항상 지정된 레벨에서 트리거됩니다.
- 숨겨진 독특한 아이템이 소용돌이의 눈과 필멸의 제국 캠페인에서 모두 발동합니다.
- 현재 사용 가능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섀도우 크라운 (Alith Anar)
- 검은 불의 아뮬렛 (Crone Hellebron)
- 이샤의 방패 석 (빛나는 알라 리 엘레)
- 레드 블레이드 (로키 르)
- 모르지 아나의 거울 (The Fay Enchantress)
- 광휘의 갑옷 (루앙 레온 쿠르)
- 보르도의 머리띠 (Alberic De Bordelaux)
- Lileath의 달 지팡이 (Teclis)
- 호 에스의 두루마리 (테클리스)
- Kharaidon의 마법봉 (Morathi)
- 자정의 갑옷 (Malekith)
- 아벨로 른의 심장부 (티 레온)
- 앰버 아뮬렛 (모라 티)`
- 울루 마크의 철퇴 (고록)
캠페인 전용 단위
이제 커스텀 배틀 (랭킹 매치가 아닌)에서 캠페인 전용 유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명단 하단 근처의 고유 한 범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유닛들은 특수 기능 유닛 (선거 수, 영예 컬트, Skryre Workshop)과 Gate Guard 및 Spider Hatchlings와 같은 특별한 일회성 유닛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캠페인 전용 유닛이 포함 된 군대 빌드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운동
- 프레임 속도와 로딩 시간 모두 약간의 전반적인 개선
- 군사 접근 협정이 없으면 제국 딜레마 강화 전투가 더 이상 침입 페널티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Moot는 이제 해당 선거인 수로 올바르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 Archaon에서 누락 된 광선 효과
- 단조 건물이 5 단계로 업그레이드 될 때 모르타르 전쟁 왜건을 모집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트라이더 속성이 이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이전에는 스트라이더가 기본적으로 스트라이더를 보유한 경우에만 작동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아이템, 스킬, 특성 또는 다른 동적 소스에 의해 부여 된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 다음 유닛이 Strider 속성을 올바르게 표시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로 표시된 유닛을 제외하고 시각적으로 만 변경됨).
- Cylostra Direfan
- 저주받은 성기사
- 저주받은 기사들
- 저주받은 기사단
- 저주받은 퀘스트 기사
- 시린
- 셰이드 레이스 사수
- 클랜 앙 룬드 조상 영웅 *
- 그린 나이트
- 케언 레이스
- 헥스 레이스
- AI가 플레이 할 때 제국, 브레 토니아, 노르 스카 및 비스트 맨은 이제 연합에 대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올바르게 갖습니다 (이는 캠페인에서 강력한 진영을 다루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 전체 화면 패널을 열 때 소프트 잠금이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 : 미션 패널이 열려있을 때 외교)
- Lustria 동부 동부 지역의 해풍 VFX 간격을 수정하여 폭풍의 가시성을 개선하여 감소
- Ptra의 네크로 텍트가 더 이상 경험치를 얻지 않습니다.
- 검은 방주가 이제 경험치를 얻습니다.
- 이제 모든 Skaven에서 Ikit Claw의 Warpstone 망원경 체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킷 클로의 퀘스트 체인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와일드 라이더가 충격 기병으로 표시됩니다
- 명확성을 위해 Balthasar Gelt의 진영 효과에 산악 기후 선호도 추가
- Manann의 신사는 더 이상 자리 표시 자 아이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Stirland는 이제 다른 선거인 수에 의해 Moot가 반환 될 때 페널티 보너스를받습니다.
- 태양의 탑이 이제 주요 건물 대신 작은 건물을 올바르게 사용합니다.
- 스케 이븐 벨 폴리 셔 팔로어가 훨씬 덜 자주 생성되지만 모든 스케 이븐 캐릭터에게 장착 가능
- Queen Bee 스킬을 수정하여 적의 에이전트 성공 확률이 올바르게 감소했습니다.
- 현재 누락 된 모든 주에 Raise Dead 풀 추가
- 낮은 충성으로 인한 탈퇴 사건이 딜레마를 통해 올바르게 전쟁을 시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거인 수에 대한 전쟁 선포가 특정 정치 사건이 발생한 후 제국 당국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마지막 핫픽스에서 소개 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orsca가 Wrecker 's Point를 점유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트 손의 총 (몰타르)은 이제 하나의 박격포를 모집하려는 야수 학살자 퀘스트 목표에 합산됩니다
- 소텍의 의례가 이제 정상적으로 탈퇴를 일으 킵니다.
- 마즈다 문디 군주의 햇살 표준 헥 소아 틀 퀘스트는 이제 방랑자 나카이와 연합 할 때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Boris Todbringer는 이제 Beastmen DLC를 설치하지 않고도 자신의 탈것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sha DLC 단계가 필요한 게임 저장은 이제 툴팁에서 올바르게 전달합니다.
- 스컬스 매 셔즈 부족은 이제 산악 마멸에 면역됩니다.
- 마즈다 문디 군주의 마브 라다 문디 코브라 메이스는 이제 방랑자 나카이와 연합 할 때 완성 될 수 있습니다.
- 선거인 수 툴팁이 더 이상 다양한 언어로 잘리지 않습니다.
- 피의 도끼, 맨 브라이트, 리퍼 호른, 어둠 고르 부족에 대해 이전에 브레이 허드 군대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 해결 중 Huatl Cohot (Sacred Kroxigors)의 결과가 좋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거인 기계화 도움말 페이지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법원의 음모 도움말 페이지 대신 영국 정부 기관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제국의 강화 이벤트는 더 이상 침입 처벌을받지 않습니다.
- 방랑자 나카이로 플레이 할 때 255 개가 넘는 사원을 하나의 오래된 사원에게 선물 할 때 게임이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ortal Empires에서 Gor-Rok의 승리 조건이 더 이상 The Empire를 언급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UI 상호 작용의 결과로 발생하는 재조정 된 발성
- 하이 엘프의 이질적 특성은 더 이상 부패 효과에 녹색 텍스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쉴드 오브 차 쿠아 특수 능력을 위해 누락 된 UI 클릭 음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점거중인 엘프 식민지에서 스피어 맨과 궁수를 모집 할 수 있습니다.
- Brayheard Destroyed 이벤트는 이제 올바른 문자를 표시합니다
- 브레이 허드 배틀 결과 이벤트에 이제 올바른 결과가 표시됩니다
- Great Plans of the Old Ones 패널의 효과 텍스트에서“또한”가 제거되었습니다. 여기서 위대한 계획 파벌의 수호자가 사원 효과 중 하나에 의해 강화됩니다.
- 고르 록의 이온 방패 퀘스트를 완료하면 방랑자 나카이와 연합 할 때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다중 엔드 턴 충돌 수정
- 고록은 이제 캠페인 맵에서 자신의 메이스를 올바르게 잡아야합니다.
- 멀티 플레이어 저장 게임을로드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드 듀크는 이제 우드 엘프 DLC를 설치하지 않고도 자신의 탈것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방랑자 나카이 (Vaisal Vtribute)의 수입은 더 이상 25000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 Kroq'Gar의 신의 손길 퀘스트를 이제 방랑자 나카이와 연합하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언어의 다양한 현지화 수정
- 테벤 하우 인의 소텍 플라크 퀘스트는 이제 방랑자 나카이와 연합하여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진흙 섬 지형에 구멍을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르쿠스 Wulfhart의 오타 그들은 텍스트를 연주하는 것 고정
- 선거인 수 제목이 현지화되었습니다
- 다운로드 가능한 컨텐츠 섹션이 모든 언어로 올바르게 현지화되었습니다.
- 캠페인 영화에는 더 이상 DLC 관련 비디오가있는 진영에 대한 문화 별 비디오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우스 랜드의 특정 도로로 더 이상 이동하는 군대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선거인 수를 참조하여 조언을 올바르게 현지화했습니다.
- 위대한 계획의 방어를 언급하는 몇 가지 조언을 올바르게 현지화했습니다.
전투
- 프레임 속도와 로딩 시간 모두 약간의 전반적인 개선
- Malagor는 더 이상 얕은 물 처벌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 올드 활기 손실 감소 효과는 대신 쇼 번호 매체, 대형, 소형 등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둘 이상의 라이더가있는 경우 워 머신, 워 짐승 및 전차 라이더의 스케일이 잘못 조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선 메이커는 이제 폭발로 인한 화재 피해를 올바르게 처리합니다.
- 돌파 능력이 더 이상 화염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화재 암석 만이 화재 피해를 입 힙니다.
- Aqshy 능력의 화살이 이제 화염 피해를 올바르게 입 힙니다.
- 전쟁 히드라 불의 숨결이 이제 불의 피해를 올바르게 입 힙니다.
- 워프 번개가 올바르게 마법 데미지
- 축복받은 공포로 연주 할 때 고유의 RoR 단위 색상이 올바르게 표시
- 데스 러너 클래스 정의가 근접 보병 대신 미사일 보병으로 설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shabti (Great Bows)와 RoR 버전이 Custom Battle에서 미사일 전차 캡 그룹에 포함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Harpy 장치, Dark Elf Black Dragon 및 Dark Pegasus 마운트에서 장치 배너가 너무 낮게 장착되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Blood God II 효과 팩을 위해 Blood를 소유 한 플레이어의 경우 Dreadlord (All), Supreme Sorceress (All), Sorceress (All), Death Hag, Khainite Assassin 유닛에서 해체가 활성화되었습니다
- 전차 전차가 모든 전차에 걸쳐 조정되고 수정되어 전차가 스스로 끼울 수있는 시각적 문제의 양을 돌리고 줄일 때 신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호크 라이더는 더 이상 점령 지점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비행 유닛이 점령 지점을 확보 할 수 없어야 함)
- 룬 공격 기술이 각 룬의 룬로드 마스터 버전의 룬 재사용 대기 시간을 올바르게 감소시킵니다.
- 어둠의 장막이 피의 유닛을 더 이상 덮지 않습니다.
- Anvil of Doom을 사용하는 룬 군주가 더 이상 캠페인 전투에 참여했을 때 가장 혼란스러운 악마가 소유 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빠른 전투에서 유닛 캡을 초과하는 군대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
- 섬 중 하나의 강화선을 플레이 가능한 영역 밖에서 이상한 강화 동작을 방지하기 위해 더 표준 위치로 옮겼습니다.
- Norscan Wolf Chariots의 습격 지역이 증가했습니다.
- 제국 보병 선“Die Traitor!”가 더 이상 자주 발동하지 않습니다.
- 흑 마법사 제자 일 트레일이 더 이상 너무 빨리 사라지지 않으며 멀리서도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하면 전쟁 마차가 더 이상 "아웃 라이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 Carroburg는 더 이상 Sigmar Statue 맵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 펠릭스의 단검은 더 이상 애니메이션 도중 체인 메일을 통해 클립하지 않습니다.
- 시체 수명이 이제 권장 설정으로 올바르게 되돌아갑니다.
- 전투 중 그래픽 설정을 변경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과 전차를 장착하는 영웅과 군주에서 발생할 수있는 스케일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yrmidia Rogue Army의 순례자가 필드에 석궁을 쏘는 문제를 전투에서 T- 포즈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azordon 발사체 VFX의 크기 증가
- Marauader Chieftain은 더 이상 다른 능력을 제거해도 패시브 분노를 잃지 않습니다.
- Wulfrik은 이제 유닛 버전 대신 Lord 버전의 Rage를 사용합니다.
- 그래픽 설정이 중간에있을 때 일부 맵에서 VFX가 더 이상 컬링되지 않습니다.
- High Elf 마이너 정착지지도에서 불필요한 하드 충돌 지역을 제거하고 일부 지형을 부드럽게했습니다
- 전투 배치 단계에서 포메이션을 설정해도 더 이상 일부 부대가 다른 군대와 멀어지지 않습니다.
업적
- 16 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가 추가되었습니다. 캠페인을 완료하고 어렵고 전설적인 캠페인을 완료 한 업적이없는 종족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디오 개선 / 수정
운동
- 다양한 오디오 버그 수정 및 성능 최적화
- WARHAMMER I, WARHAMMER II 및 WARHAMMER II DLC 자산 간의 전반적인 일관성을 보장하기위한 캠페인 맵 오디오 재조정
- 캠페인 리버브 밸런스 패스
- 믹스에 선명도와 초점을 추가하기 위해 오디오 더킹 시스템을 캠페인 맵에 추가했습니다.
- 캠페인에서 정산 고리의 자산이 일부 진영에 대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된 Campaign Vortex 오디오 자산
- 스케 이븐과 드워프 캠페인 함선에 엔진 소리가납니다.
- 캠페인 함선에 진영 전용 오디오가 추가되었습니다.
- 특정 자세에서 발성 빈도 감소
- 처음 캠페인을 시작할 때 비스트 맨 음악이 두 트랙간에 바뀌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 시각 효과에 더 잘 맞도록 일부 능력 / 주문 소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자산 재 작업 및 성능 개선을 포함한 전투 환경에 대한 다양한 업데이트
- 새로운 Eshin Triad 성우를 사용하도록 Skaven Deathrunners 업데이트
- 능력 UI 소리와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팩토링 된 석궁 소리
- 재 작업 된 Luminark 충전 소리가 다시 트리거되는 동작을 중지합니다.
- Alith Anar의 미끼 죽음 소리에 약간의 조정
일반
- 전반적인 로딩 / 성능 향상에 도움이되도록 어떤 컨텐트가로드되도록 최적화
- 로딩 / 스트리밍 성능을 높이기 위해 조정 된 UI 사운드
- 커스텀 배틀 메뉴에 새로운 UI 사운드 추가
- 데몬에게 닥쳐
- The Hunter & The Beast cinematics의 일부 번역 오류가 러시아어로 수정되었습니다.
- Gor Rok의 Mortal Empires flyby 라인이 폴란드어가 아닌 러시아어로 재생되도록 수정했습니다 (폴란드어에서 게임을 할 때).
배틀 밸런스
넉다운 변경
우리는 넉다운 시스템을 크게 변경하여 중장 갑 유닛을 불공평하게 처벌했습니다.
- 넉다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유닛이 넉다운되면 넉다운 유휴 상태가되어 잠시 동안 지상에 머무 릅니다. 이 시간은 0.7 초에서 2 초 사이의 임의 롤에 의해 결정됩니다. 유닛의 방어구에 0.02를 곱한 후 넉다운 시간에 추가됩니다. 실제로 이것은 25 개의 방어구마다 유닛이 넉다운 시간에 0.5 초를 추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제 계산에서 방어구를 제거했으며 넉다운 시간은 이제 롤에 의해서만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무장 한 유닛은 쓰러진 후 훨씬 빠르게 올라갑니다.
스플래시 데미지 개선
다음 발판 유닛에는 애니메이션 메타 데이터가 조정되어 WARHAMMER I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플래시 공격과 일치하도록 스플래시 공격 중 일부가 더 커졌습니다.
- 하이 엘프 공주
- 하이 엘프 왕자
- 알리스 아 나르
- 티리온
- 하이 엘프 귀족
- 호 에스의 하이 엘프 로어 마스터
- 테클리스
- 하이 엘프 마법사
- 다크 엘프 소서리스
- 다크 엘프 최고 소서리스
- 붉은 문장의 스킨 장
- 사우루스 올드 블러드
- 테 헤나 인
- 스킹 크 치프
- 스킹 크 프리스트
- 로키 르 펠 하트
- 모라 티
- 스케 이븐 장군
- Tretch Craventail
- 퀘크 헤드 테이커
- 스케 이븐 그레이 시어
- 스케 이븐 흑 마법사
- 로드 스트 롤크
- 스케 이븐 암살자
- 스케 이븐 역병 사제
- 스케 이븐 흑 마법사
- 뱀파이어 해안 함대 제독 (미늘창)
- 뱀파이어 코스트 거니 와이트
- 뱀파이어 해안 함대 선장 (갈치)
- 리치 사제
- 아르 칸 더 블랙
단위 잔액 변경
야수
- Khazrak - Razorgor 전차 : -10 갑옷, -50 비용
- 카오스 스폰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Minotaurs : -100 비용
- 미노타 우르 (방패) : -100 비용
- 미노타우로스 (대형 무기) : -100 비용
브레 토니아
- 녹색 기사 : +25 히트 반응 기회를 무시 +25은 기회를 무시 인터럽트 노크
- 알베 릭 – 발 : AP 근접 공격력 +10
- 알베 릭 – 페가수스 : AP 근접 공격력 +10
- Alberic – Tempete : 기본 근접 피해 +10
- Blessed Field Trebuchet : 더 이상 위협이 높지 않고 일반 Trebuchet 발사체와 일치하도록 발사체 반경이 감소했습니다.
- Grail Relique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성기사 : +8 보너스 대 대형
- 느와 제트의 친구들 : 대형 +100 비용 대 +10 보너스
다크 엘프
- Malekith - 콜드 한 전차 : -10 갑옷, 35 미사일 블록 기회
- 다크 라이더 : +3 리더십
- 다크 라이더 (방패) : +3 리더십
- 블러드 퀸의 검 (하네스 가네 스 집행자) : 개체 당 체력 +4
- Har Ganeth 사형 집행 인 : 개체 당 건강 +4
- 블랙 가드 : 개체 당 체력 +4
- 피의 가마솥에 장착 된 마녀 엘프가 근접 전투 중에 적에게 나이프를 던졌습니다.
난쟁이
- 고스트 마스터 엔지니어 : 마법 발사체 피해 추가
- 드래곤 백 슬레이어 : 비용 +50
- 화염 대포 : -50 비용
- 장수 : +50 비용
- 오르간 건 : 발사체를 1.5 배 정확하게 만듭니다.
- 레인저스 (대형 무기) : 발사체 사거리 +5
- Ulthar 's Raiders (레인저스 – 대 무기) : 발사체 사거리 +5
제국
- 깃대 : 근접 방어 +2
- 태터 소울 (플래 겔 런트) : 근접 방어 +2
- Halberdiers : -25 비용
- 창병 : +25 비용
- 대검 : +1 보너스 대 보병
- 전쟁 수레 : 탄약 +40, 비용 -50
- 전쟁 왜건 (몰타르) : -50 비용
- 자유로운 회사 민병대 : 이동하는 동안 불
- 전사 사제 : 더 이상 권력의 두루마리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방패의 두루마리로 교체되었습니다.
- 하이드의 루미 나크 : 발사체 거리 +20, 탄약 +2
- 템플 호프 루미 나크 (하이드의 루미 나크) : 발사체 거리 +20, 탄약 +2
- 칼 프란츠 : 근접 방어 +7 (도보 / 군마 / 군마 / 호황 / 페가수스)
그린 스킨
- 오크 멧돼지 보이즈 빅 UNS : +15 갑옷
- 오크 보어 보이즈 : +5 갑옷, +2 충전 보너스
- 야만인 오크 멧돼지 보이즈 : +2 갑옷
- 오크 멧돼지 전차 : -10 갑옷, -50 비용
- 숲 고블린 스파이더 라이더 : -2 충전 보너스
- 오크 워 보스 : 비용 +50, AP 근접 피해 +110, 기본 근접 피해 -160,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뒤로 물러 서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오크 워 보스 – 멧돼지 : AP 근접 공격력 +35, 기본 근접 공격력 -35
- 오크 워 보스 – 와이번 : -100 비용
- Skarsnik : 커스텀 배틀에서 Get Back 'Ere 능력을 추가했습니다.
- Grimgor 아이언 하이드는 지금 높은 위협으로 표시
- 학살자 아자 그 – 발 : 근접 공격력 +45, 근접 공격력 -25
하이 엘프
- 마법사 – 이실 마르 전차 : +50 갑옷, +50 비용
- Alarielle (모든 버전) : +50 비용
- 티라노 크 전차 : 갑옷 +30, 비용 +50
- 피닉스 가드 : 개체 당 체력 +4
- 불꽃의 수호자 (피닉스 가드) : 개체 당 체력 +4
- 호 에스 소드 마스터 : 개체 당 체력 +4
- 용의 왕자 : AP 근접 공격력 +1, 기본 근접 공격력 -1
- 파이어 본 (드래곤 프린스) : AP 근접 공격력 +1, 기본 근접 공격력 -1
- Frostheart Phoenix : 블리자드 오라 패시브 능력이 기본 근접 피해를 -12 %만큼 감소시킵니다.
- 어둠의 왕관의 손이 이제 캠페인 전용 유닛의 일부로 커스텀 배틀에서 플레이 가능한 영웅 유닛이되었습니다.
- 이동하는 동안 격려, 스토킹, 뱅가드 배치 및 화재로 원거리 암살자 영웅
- 느슨하고 미끄러운 능력이 있습니다
리자드 맨
- 바스 티 야돈 (소텍의 방주) : 소텍의 방주 능력에 대한 기본 피해 +1 (+ 33 % 증가)
- 콜드 원 스피어 라이더 : 근접 공격 -1
- Pok-Hopak Cohort (Cold One Spear-riders) : 근접 공격 -1
- 템플 가드 : -5 리더십
- 방랑자 나카이 : -100 비용
- 슬란 메이지 사제 (생명) : -150 mp 비용
- Razordon Hunting Pack : 궤적을 dual_low_fixed로 변경하여 장치가 막힌 경우 더 높은 궤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maxon Barbs (Razordon Hunting Pack) : 궤도가 dual_low_fixed로 변경되어 방해가 될 경우 유닛이 더 높은 궤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르 스카
- Marauder Chieftain – 발 : 런 속도 +2
- 머 로더 족장 – 머 로더 전차 : -10 갑옷, -50 비용
- 주술사 마법사 – 약탈자 전차 : 방어도 +5
- 월 프릭 – 머 로더 전차 : -20 갑옷, -100 비용
- 약탈자 전차 : +20 갑옷, -50 비용
- 아이스 트롤 : 근접 방어 +4
- 머 로더 헌터 (투척 용 도끼) : 탄약 +4, 투사 체 피해 +1, 투사 범위 +10
- Fimir Balefiend (그림자)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Throgg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약탈자 (대형 무기) : AP 근접 공격력 +3
스케 이븐
- 데스 러너 : 개체 당 체력 +19, 개체 -28 % (-28 %), 근접 공격 -4, 보병 +10 보너스
- 독풍 글 로바 디어 : 개체 당 +2 체력, +3 리더십, +4 탄약, +12 투사 체 피해, +2 기본 발사체 피해, -32 보너스 대 발사체에 큰 영향, 직접 피해 접촉 효과 추가
- 죽음의 지구 폭격기 : 탄약 +4, 비용 +50
- 무기 팀 텍스트 변경
- 다음 부대는 이제 새로운 무기 팀 부대 범주에 속합니다
- 쥐총
- 흑 마술 제자
- 워프 파이어 던지는 사람
- 독풍 박격포
- 워프 그라인더
- 무기 이름이 유닛 범주에 반영되어 유닛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쥐총 총 무기 팀 → 쥐 총
- 워프 파이어 던지는 무기 팀 → 워프 파이어 던지는 무기
- Ikit 워크샵의 특수 효과에 대한 텍스트도 새로운 이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무덤 왕
- Sepulchral Stalkers : 스토킹 속성, -25 미사일 저항, -3 근접 공격, -2 보너스 대 대형, +0.1 근접 공격 간격, +4 탄약,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음, +5 AP 근접 피해, +2 기본 근접 피해, 발리 당 발사체 수가 1로 감소, AP 발사체 피해 +91, 기본 발사체 피해 +26, 발사체 속도 +68은 이제 정확한 4 배, 발사체 확산 제거, 발사체 침투 감소, 발사체의 독 접촉 효과 제거
- 사막의 눈 (Sepulchral Stalkers) : 정확도 +23, 근접 공격 -3, 큰 근접 공격 -2, 근접 공격 간격 -3, 근접 공격 간격 +0.1, 탄약 +4,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음, -5 근접 공격 데미지, +2 기본 근접 데미지, 발리 당 발사체 수가 1로 감소, +91 AP 발사체 데미지, +26 기본 발사체 데미지, +68 발사체 속도, 이제 정확한 4 배, 발사체 확산 제거, 발사체 관통력 감소
- Necropolis Knights : 갑옷 +20, 체력 +12, +200 멀티 플레이어 비용, +0.7 근접 공격 간격, 문제가있는 측면 및 후면 공격 애니메이션을 제거하여 때때로 측면 또는 후면이 적과 대면하도록 싸웠습니다.
- Necropolis Knights (Halberds) : 방어력 +20, 체력 +12, 멀티 플레이 비용 +200, 근접 공격 간격 +0.4
- 무덤 전갈 : 건강 -400
- 영혼의 관 : 폭발 반경 + 1m, 재 장전 시간 -1 초, 발사체의 정확도가 2.5 배 증가했습니다.
- Khatep – 영혼의 상자 : 폭발 반경 + 1m, 재 장전 시간 -1 초, 발사체의 정확도가 2.5 배 증가했습니다.
- 아르 칸 – 전차 : 방어도 +15
- 칼리 다 – 전차 : -15 갑옷, -50 비용
- Khatep – 전차 : -15 갑옷, -50 비용
- 무덤 왕 – 전차 : -30 갑옷, +35 미사일 블록 기회, -50 비용
- 무덤 왕자 – 전차 : -20 갑옷, -50 비용
- 네크로 텍트 – 발 : +50 비용
- 해골 궁수 전차 : 갑옷 +30, 멀티 플레이 비용 +100
- 해골 전차 : 갑옷 +30, 멀티 플레이 비용 +100
- Ushabti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Ushabti (Great Bows)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뼈 거인 : 기본 미사일 피해 +10, AP 발사체 피해 +40, 큰 +50 보너스, 대략 30 %의 정확도 감소
뱀파이어 코스트
- 괴혈병 견 : 충전 보너스 +4, 근접 방어 +2, 비용 +50
- 뎁스 가드 : 근접 방어 +2
- 뎁스 가드 (Halberds) : 근접 공격 +2
- 블러디 리버 리버 데크 가드 (Depth Guard – Halberds) : 근접 공격 +2
- 데크 드롭퍼 (Bombers) : 탄약 -2, 기본 폭발 피해 +11, AP 폭발 피해 +4
- 솔트로드의 슈 커틀러 (데크 스포이드 – 폭격기) : 탄약 -2, 기본 폭발 피해 +4, AP 폭발 피해 +11
- 갑판 사수 : AP 발사체 피해 +2, 기본 발사체 피해 +1
- 셰이드 레이스 사수 : AP 발사체 피해 +2, 기본 발사체 피해 +1
- 썩은 레비아탄 : 보병 대 +15 보너스, 최대 스플래쉬 공격 목표 +1
- 퀸 베스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음
- 애니메이션 헐크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아라 네사 – 발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아라 네사 – 썩어가는 Promethean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Cylostra – Foot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Cylostra – Rotting Leviathan : 이제 높은 위협, 보병 대 +15 보너스, 최대 스플래쉬 공격 대상 +1
- Luthor Harkon – 발 : -100 비용
- Luthor Harkon – 테러리스트 : 비용 +100
- Sartosan Free Company : 이동 중 화재
- 저주받은 성기사 : +8 보너스 대 대형
뱀파이어 백작
- 블랙 코치 : +1050 질량
- 헥스 레이스 : 근접 방어 +2, AP 근접 공격 +3, 기본 근접 공격 +1
- Chillgheists (Hexwraiths) : 근접 방어 +2, 비용 +50, AP 근접 공격 +3, 기본 근접 공격 +1
- 케언 레이스 : 근접 방어 +6
- 흑기사 : 근접 공격 -2, 비용 +50, 근접 공격 +2, 기본 근접 공격 -4, 보병 +8 보너스
- 무덤 가드 : 비용 +100, 근접 공격 +2, AP 근접 공격 +4, 기본 근접 공격 -2
- 그레이브 가드 (대형 무기) : 비용 +50, 근접 공격 +2, AP 근접 공격력 +1, 기본 근접 공격력 +1, 보병 대 +3 보너스, -1 충전 보너스
- 스턴 맨 : 비용 +50, 근접 공격 +1, AP 근접 공격 +4, 기본 근접 공격 -2
- 밴시 : 근접 공격 +8
- 크립트 호러 : 근접 공격 +3,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음
- Vargheists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혼돈의 전사
- 포세이큰 : 방어력 +10
- 데몬 스퓨 (포세이큰) : 방어도 +10
- 고어 비스트 전차 : 방어도 +10
- 혼돈 전차 : 방어력 +20
- Exalted Hero – 발 : 근접 공격 +5
- Exalted Hero – Chaos Steed : 근접 공격 +5
- Exalted Hero – Barded Chaos Steed : 근접 공격 +5
- Exalted Hero – Manticore : -200 비용
- 카오스로드 – 맨티 코어 : -100 비용
- 카오스 스폰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Wyrd Spawn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야심 찬 챔피언 : 더 이상 높은 위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Everchosen Archaon – 발 : 이제 높은 위협으로 표시
- 약탈자 (대형 무기) : AP 근접 공격력 +3
주문과 능력
- 근접 공격 또는 근접 방어를 수정하는 모든 능력을 재조정하여 효과가 약 10 % 감소했습니다.
- 근접 기본 피해 또는 근접 공격 피해를 수정하는 모든 능력을 재조정하여 효과가 20 %만큼 증가했습니다.
- Alith Anar의 오해의 시각적 재 작업 :
- 미끼 유닛이 적에 의해 클릭 될 때, 미끼의 유닛 정보 중 일부가 실제 알리스 아 나르로부터 물려 받아 미끼를 발견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 미끼는 손상을 입히지 않지만 깨지지 않으며 완벽한 활력이 있습니다.
- 미끼가 죽을 때 더 이상 영구적 인 몸을 떠나지 않습니다. 대신 연기가 어두운 구름에서 사라집니다.
- 전투 레이어에서 불분명 한 의사 소통을 간소화하기 위해 능력으로 인해 생성 된 모든 발사체를 차단할 수 없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이것은 폭격, 마법 미사일 등에 적용됩니다. 내부 토론 후 우리의 현재 구현이 마법 미사일을 막거나 막지 않기 위해 방패를 사용할 수있을 때 실제로 플레이어와 의사 소통하지 않았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방패는 여전히 일반 화살표를 정상적으로 차단합니다.
- 브레이 스크림 업그레이드 : -16 기본 와동 피해 (-100 %), +4 AP 와동 피해 (+ 50 %)
- Aqshy의 화살 : 폭발로 인한 화염 피해
- 초텍의 낙하 : 폭발로 인한 화염 피해
- 화염 숨결 (전쟁 히드라) : 폭발로 인한 화염 피해
- 공포의 열두 번째 주문 : -4 전력 소비, 이제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 부패의 막대 : 최대 3 회 사용 추가
- 날실 폭탄 : 이제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 날실 번개 : 폭발로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 폭풍의 제왕 : 폭발로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 꿰뚫는 불타는 화살 : 폭발로 인한 화염 피해
- 피어싱의 불타는 화살 업그레이드 : 폭발로 인한 화염 피해
- 격노와 파멸의 달인 룬 : 지속 시간 -8 초
- 격노와 파멸의 룬 : 지속 시간 -4 초
- 힘의 두루마리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가 -9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도해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은폐 폭탄 능력 VFX의 채색을 변경했습니다.
- 스네어 네트 (Gutter Runners) : 구현 변경, 이제 40m 반경의 패시브 능력으로 속도와 충전 속도를 -12 % 줄였습니다.
- Skitterleap & Skitterleap Upgraded : 이제 새로운 스텔스 Lore로 이동하여 일반 주문으로 변경하고 그에 따라 균형을 조정
- 정확도 수정자를 좀 더 보편적으로 영향을주기 위해 모든 정확도 수정자를 곱하기에서 덧셈으로 옮겼습니다.
- 프로스펙터 망원경 : + 18 % 정확도> +15 정확도
- 탄도 마법 부여 : + 60 % 정확도> +60 정확도
- Holy Stela : -30 % 정확도> -30 정확도
- 템플 오브 미스트 : -90 % 정확도> -30 정확도
- 고통의 채찍 : -30 % 정확도> -30 정확도
- 고통의 말씀 : -60 % 정확도> -30 정확도
- 고통의 말씀 흐린 날씨 : -60 % 정확도> -30 정확도
- 어두운 비의 성배 : -30 % 정확도> -30 정확도
- Anraheir의 저주 : -60 % 정확도> -30 정확도
- 맹검 접촉 효과 : -40 % 정확도> -30 정확도
- 탄도 교정 : + 30 % 정확도> +60 정확도
- Ballistics Calibration과 Ballistic Enchantment 기능을 동일하게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 탄도 마법 부여 시간 25> 32
- 탄도 마법 부여가 효과 범위를 벗어나는 유닛에 계속 적용됩니다.
첫댓글 엔드 턴 버튼을 눌렀을 때 각 진영이 턴을 돌리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입니다. ㅠㅠ
ㅎㅎㅎ 그렇게 되기를 기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