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민련은 한국의 제1야당이라지만 수권능력이 없이 제1야당으로 만족하는 전과자와 병역미필이들의 집합소로 국민들에
게 실망만 안겨주고 있다. 대통령 박근혜(이하 대박) 취임 이후 허황된 조작극 “국정원댓글 선거개입”에 메달려 강경투쟁으로 2013년 1년을 허송하고, 세월호사고 단원고 유가족들의 광화문 단식투쟁에 합세하여 김경오 앞에 무릎까지 꿇고 1년을 허송하며 국정을 파탄낸 쓸모 없고 국정파탄과 경제불황의 원흉으로 백해무익한 집단으로 자리매김했다. 여의도 집단폭력배 두목 김현, 박근혜는 국가의 원수(怨讐)라고 피켓질이나 하는 장하나, 채찍과 수갑이나 찾는 변태 김광진, 종북 콘서트에 깜짝출현하는 일성이 품에 안긴 임수경....등 비수무리 종북과 최저질 불량인물만 고르고 골라서 비례대표로 국회에 끌어들여 19대 국회를 최저질 희극국회 난장판으로 만든 원흉이기도 하다.
새민련의 친노계파장 문재인은 사실무근 허황된 소설 짜찝기 전단 찌라시인 조응천-박관천 2천의 합작인 ‘십상시’가 모두 허위 음해 소설로 확인된 지금도 입을 벌려 꿍시렁거린다. '정윤회 국정개입 의혹’과 관련해...실체나 증거는 하나도 없이 허구 소설뿐인데도......
"비선실세 국정농단 1차 책임은 박근혜 대통령이다. 비선실세의 실체가 드러나는 한편 그들 간 권력투쟁이 공공연히 계속되고 있다. 인사를 대통령이 직접 수첩을 꺼내들고 실행한 것은 국민들은 입이 벌어진다. 대통령은 검찰이 공정하게 수사하도록 측근과 비서실장을 정리해야 한다.”고 제 목을 제가 찌르는 자살수만 두었다. 문재인은 입이 열개라도 벌리면 후안무치다.
박지원은 문재인과 당권을 놓고 경쟁하며 문재인에게 뒤질세라, 박지원의 특기 흑색선전과 자화자찬에 열을 올렸다.
“ 세계일보의 ‘십상시’문건은 빙산의 일각이고 1/10도 안 되며, 사생활 관련 정보도 있다. 전 문체부 장관 유진룡은 내가 키운 투사다. 김기춘 비서실장과 문고리(이재만ㆍ정호성ㆍ안봉근) 권력을 청와대에 남겨둔 채 검찰이 수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다. 일단 박 대통령은 국민 앞에 사과부터 해야 한다.”고 제철 만난 메뚜기 뛰듯 종방과 트윗으로 날뛰었지만.....헛발질로 다 드러나고 있다. 박지원은 저축은행비리가 드러나면.... 약속대로 목포역전에서 할복자살할 용기나 있을까?
칼은 내가 준비해 둘까?
문재인과 박지원!
당신들은 당을 비상상태에서 수습하자는 비상대책위원회에 비대위원으로 그 동안 당의 위기탈출을 위하여 뭘 했는가? 겨우 당권경쟁을 위해서 각각 유리한 전대룰을 만들려고 조경태의원을 비롯한 양심있는 의원들의 충고도 외면하고 이전투구 개싸움을 벌리지 않았는가? 또한 세몰이를 위해서 경쟁적으로 호남을 방문하여 내년 2.8일 당권경쟁만 하지 않았는가?
문재인을 대권후보라 치켜세우면서 대권 당권 분리를 주장하는 박지원과 대권은 아직 멀었다고 당권을 먼저 거머쥐고 후보공천권을 휘두르려고 온갖 개싸움 중이지 않는가? 새민련 19대 국회 최저질 비례대표와 전과자 병역미필이들은 어쩔거야? 왜 사자방은 외치다가 ‘함께 100조원짜리 사자사냥 하자’고 친박에서 나오니 김대중의 공적자금 비리 수십조원과 노무현의 저축은행비리 수십조원에 오금이 저려 꼬리를 말고 뒷꽁무니를 빼는가?
박경천-조응천을 앞세운 비선실세의 인사개입 “십상시”란 음해음모 흑색선전 반란은 모두 허위로 밝혀졌다. 부정비리 기득특권인 새민련+새누리 친이의 政, 불법도피은닉자금 수사를 겁내는 재벌들의 財, 공무원 연금개혁을 겁내며 전 문체부장관 유진룡이 나선 官, 세계일보와 조중동매-한경오 신문과 종편방송이 총동원된 言, 불법 정치자금과 부정비리 자금의 은닉처인 통일교와 재벌교회가 가담한 宗, -정재관언종-벌(政財官言宗-閥) Mafia/Syndicate가 총 연합한 반박, 반정권, 반정부, 반국가 반란으로 조무래기 조응천-박관천을 척후 게릴라로 내보낸 쿠데타로 확연히 드러나지 않았는가?
이제사 헛다리 집고 실체를 드러내서 뺙~삐약한 위기를 느끼고....." (제발 잘못했으니....)김기춘 비서실장과 이재만 등 3 충복비서라도 교체하라(체면치레라도 하게...)!“고 기어드는 목소리로 새누리 친이 이재오까지 불러내서 같은 목소리로 합창을 하지 않는가?
너희들 반국가 반국민 반민주 부정비리 오적(五賊)은
드디어 실체가 확실하게 국민들 앞에 드러나지 않았는가?
문재인과 박지원은 엉터리 오사리잡탕 전과자 병역미필이 최저질 최악질 집합소 새민련을 국민들이 희망을 걸 수 있는 제1야당다운 정당으로 만들 수 있도록 새민련이나 잘 쇄신 개혁 혁신하라고! 공연히 허튼 수작 흑색선전으로 다 드러난 5적반란(五賊反亂)에 미련 갖지 말고.....과연 새민련이 공중분해 해체되지 않고 2.8전당대회에서 당대표를 선출할 수 있을지 확신하는 국민들은 하나도 없고, 당대표를 선출한다해도 2015년 안에 새민련이 분당 해체된다는 예측은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예측이 아닌 기정사실인데.....문재인 박지원 당신들 코가 석자인데....무슨 어뚱한 오적반란(五賊反亂)에 출반주하여 나발을 불어대노?
문재인과 박지원.... 100조원짜리 사자사냥에서 도망가지 말고....너나 잘하세요!
현 상태에서 20대 총선을 치루면 50석도 못 차지한다는 걸 박-문은 알랑가 몰라?!
대박의 중임을 허용하는 개헌을 해서 박근혜가 19대 대통령도 연임해서
통일대박을 실현하자고....국민들 여론이 비등하고 있는 줄 문-박은 아는가 몰라?
통일대박이란 "통일된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박근혜다"를 줄인 말인 줄 알랑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