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유선으로 랩탑과 라우터를 연결해서 속도를 측정해보세요. 인터넷 옵션이 15라고 가정하고
speedtest.net 에서 속도가 10 메가 이상 나오면 인터넷 라인의 문제가 아니고, 와이파이 라우터의 문제입니다.
라우터에서 멀수록 인터넷 속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이럴 때는 internet repeater 를 사셔서 설치해야 합니다.
속도 자체가 문제가 될 때는,
1. 라우터를 리셋하는 방법.
2. 와이파이의 채널을 변경하는 방법 등이 유저 쪽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이고,
그래도 안돼면, 업체를 바꾸는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카톡이나 텍스트로 연락주시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604.812.6164
delempia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18 16: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18 16:17
첫댓글 위의 사항을 살펴보면, 라우터의 문제인 듯 싶습니다.
샤 케이블의 정책에 의하면, 604-629-3000 (인터넷 기술지원) 으로 전화하셔서 해결을 시도하시고 세번 째 전화를 할 경우,
방문해서 도와 드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리테일 샵에 라우터를 가지고 가셔서 상담 후 라우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