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체리나무에 열매가 안열려요??? 원인은
남자 추천 0 조회 993 16.06.08 17:2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08 17:42

    첫댓글 식재후 방치 하셨군요.
    전정과 유인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꽃눈이 안올겁니다.

  • 작성자 16.06.08 17:52

    아,,네,,,그것이 원인인가요??
    ,안그래도
    전정도 해줄려구요 올해는 ...,

  • 16.06.08 18:45

    체리나무 에 열매가 열리지 않는 이유는 수분수가 없어서 입니다.
    체리나무는 한그루만으로는 열매를 볼 수가 없습니다.
    다수품종을 심어 수분이 되어야 합니다.
    체리나무는 2그루를 심어가지고도 수분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인공수분을 해주어야 합니다.

  • 16.06.09 02:32

    배웁니다"감사 합니다"~~^^

    체리을 좋아해서.. ㅎ

  • 16.06.09 06:52

    수분수가 필요 없다는 종류라는 종묘상의 말을 믿고 두어포기(각기다른종) 심었다가
    꽃은 많이 피지만 열매가 별로라 5년만에 포기 했지요 싹둑

  • 작성자 16.06.09 08:51

    5그루심어서 3그루 살아잇어요,,
    어떤 종류의 수분수를 심어야 할지????

  • 16.06.09 09:45

    해발500m에 4그루심어서2그루살았는데 주변에 사과.배.살구.복숭아나무가있는데 수분수로 무슨조치를해야하나요 글구 해발에서 잘 클까요

  • 16.06.09 20:35

    자가 수분 되는품중이 있고요
    이름모를 풍종이라면 수분수에 (체리:라핀)자가 수분도 가능하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