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이 중국 Zhejiang Qianjiang Motorcycle(베넬리 주인) 와 손잡고
2020년 말에 중국에서 338cc 출시한다고 합니다. 중국 출시 후 아시아 시장으로 이어질거라 하네요.
할리데이비슨도 쿼트급이 나오네요.
아래 사진은 해외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사진인데 예상도겠지만 디자인이
아메리칸 보다 네이키드에 가깝게 보이네요.
뉴스 링크
https://indianautosblog.com/harley-davidson-zhejiang-qianjiang-338-cc-bike-p317608
할리 데이비슨, 2020 년 미들급 스트리트 파이터 및 어드벤처 투어러 모델 출시
https://indianautosblog.com/harley-davidson-middleweight-streetfighter-adventure-tourer-p317347
할리 데이비슨, 인도 250-500cc 오토바이 확정
https://indianautosblog.com/harley-davidson-motorcycle-for-india-p311292
구글 크롬 자동 번역 글입니다.
원문 https://indianautosblog.com/harley-davidson-zhejiang-qianjiang-338-cc-bike-p317608
미국의 오토바이 브랜드 인 Harley-Davidson은 중국의 Zhejiang Qianjiang Motorcycle와 손을 잡고 새로운 엔트리 레벨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Zhejiang Qianjiang Motorcycle는 곧 출시 될 제품인 338cc 오토바이를 제조 할 것이며 내년 말까지 중국에 도착할 것입니다. 중국 시장 진출에는 다른 아시아 시장이 뒤따를 것이다.
할리 데이비슨 (Harley-Davidson) 사장 겸 CEO 인 Matt Levatich는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할리 데이비슨은 항상 전 세계의 라이더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우리의 More Roads 계획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자유 브랜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브랜드에 새로운 경로를 만들어 세계에서 가장 큰 오토바이 시장 중 하나 인 중국에 더 많은 할리 라이더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협업은 "More Roads to Harley-Davidson"성장 계획의 일부 입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순양함 브랜드는 더 많은 라이더에게 할리 데이비슨 브랜드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전략은 기존 Harley-Davidson 제품과 함께 새로운 소규모 디스플레이 스먼트의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것입니다.
Harley-Davidson은 새로운 파트너십 발표와 함께 오토바이 스케치도 발표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곧 로드스터 스타일의 모터 사이클이 될 것입니다. 그림은 새 제품의 엔진 레이아웃 및 하드웨어 사양과 같은 다양한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Zhejiang Qianjiang Motorcycle는 이탈리아 2 륜차 브랜드 Benelli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제조업체 는 새로운 Harley-Davidson 브랜드 오토바이에 TNT 300 인 Benelli 의 기존 300cc 제품 의 여러 부품을 사용할 계획 입니다. 이 회사가 발표 한 스케치에서 볼 수 있듯이 다가오는 338cc 오토바이는 격자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프레임과 스윙 암은 Benelli TNT 300에 사용 된 유닛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엔진 디자인, 리어 펜더, 언더 배기 배기, 합금 휠 디자인, 비대칭 적으로 장착 된 리어 모노 쇼크 및 제동 장치도 이탈리아 알몸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로드스터.
스케치에서 볼 수 있듯이 엔진은 병렬 트윈 형식을 사용하며 TNT 300의 장치와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Zhejiang Qianjiang Motorcycle는 수정 된 보어 또는 더 긴 스트로크로 TNT 300의 기존 모터를 수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변위를 달성합니다. 동일한 엔진이 BS-VI / Euro-V 호환 TNT 300 (TNT 350?)에 전원을 공급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300cc 수냉식 2 기통 엔진은 11,500 rpm에서 38.26 BHP를, 10,000 rpm에서 26.5 Nm을 생산합니다. TNT 300의 모터는 인라인 4 기통 엔진의 소리와 거의 흡사 한 스포츠 배기 음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가오는 Harley-Davidson 제품에서 비슷한 배기음이 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동 부서에는 앞면에 2 개의 꽃잎 형 디스크가 있고 뒷면에 1 개의 디스크가 있으며 안전망은 이중 채널 ABS로 구성됩니다. 충격 흡수 하드웨어는 거꾸로 텔레스코픽 포크와 각각 앞뒤에 비대칭으로 장착 된 모노 쇼크로 구성됩니다.
기초는 Benelli TNT 300과 유사하지만 스타일은 완전히 다릅니다. 전면 페시아에는 브러시 드 실버 마스크가있는 둥근 헤드 라이트가 있습니다. 스케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다가오는 338cc Harley-Davidson은 풀 LED 헤드 램프를 사용합니다. TNT 300은 LED 테일 램프와 깜빡이를 사용하며 곧 출시 될 Harley-Davidson 브랜드 제품에서도 동일한 하드웨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KTM 390 Duke 및 Honda CB300R과 같은 세그먼트의 다른 제품도 전체 LED 조명을 사용합니다.
조종석에는 승차 관련 정보를 표시하는 단일 포드의 완전 디지털 계기판이 장착되어있을 것입니다. 블루투스 통합이 따라 잡기 때문에 다가오는 Harley-Davidson 로드스터에서이 기능을 보는 것이 완전히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평평한 일체형 핸들 바는 조향 작업을 수행하는 반면 둥근 리어 뷰 미러는 패키지에 복고풍 터치를 추가합니다.
연료 탱크는 스케치에서 이중 톤 마감으로 표시되며 최종 제품은 디자인을 유지해야합니다. 브러시 드 실버 탱크 덮개는 스타일링에 약간의 근육을 추가합니다. 스케치에서 볼 수 있듯이 새들은 일체형 스텝 업 유닛입니다. TNT 300은 유사한 시트 레이아웃을 특징으로합니다.
Harley-Davidson의 다가오는 338cc 제품은 로드스터 스타일의 오토바이이기 때문에 똑바로 도시 친화적 인 인체 공학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풋 페그는 인체 공학에 스포티 함을 더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후면 설정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대로 다가오는 오토바이는 2020 년 말까지 중국 시장에 먼저 도착할 것입니다. 인도 출시 세부 정보는 2021 년 초 또는 중반에 우리 시장에서 볼 것으로 예상되지만 드물다. 차량은 CKD 경로를 통해 수입 될 것이며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현지에서 조립 될 것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할리의 감성은 없는 출시해도 잘 안팔릴것 같은 느낌이네요.
병렬트윈에 338이라니... tnt300에 무늬만 할리인게군요...
새엔진 개발 하면 좋겠지만 기존 엔진 쓸려고 할것 같네요
@함박웃음 기존 v트윈의 다운사이징도 아니고 tnt엔진 그대로 사용이라니... 저 모델에 새엔진 투자하기도 그렇지만서도... 할리는 엔진만큼은 자기네들이 만든걸 쓰는걸 신조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것도 제 생각이었나봐요 ㅎㅎ
왠지 좋은댓글 안달릴거 같다...ㅜ.ㅜ 할리야 아프지마
아픈척 하는 할리...ㄷㄷㄷㅋㅋ
할리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아이덴티티 때문이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차라리 자회사를 설립해서 제품군을 분리시키는게 모양도 좋고 매니아층도 이해시킬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러다 중국회사에 흡수 되면 안될텐데요
할리 모델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이 되겠군요~.
정말 많이 팔릴지 지켜봐야겠어요
북경에 7년 있었지만 좀 이해가 않가는게 가솔린엔진 바이크는 대부분 명품찾는 매이나분들 듀카티, 할리 ,인디안(이건 극소수), 빅토리, 캠암 스파이더 등 명품 바이크가 대세였습니다. 중저가는 대부분 전기오토바이가 대세인데 거기다 환경문제 때문에 가솔린 오토바이는 변두리밖에 다닐수가 없습니다. 시내주앙지역 다니면 중국공안이 압수하고 벌금 물어야 찾아갑니다. 전기이륜차가 대부분인 중국시장은 스타트일뿐이라보고 변두리 시골지역에 팔겠다는건지 좀 애매하네요~태국이나 배트남쪽에 적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조립만 중국에서 하고 주 판매는 인도, 동남아, 한국일것 같아요
흥미 있는 기사군요.
왜 하필 중국일까요...
잘 보고 갑니다. ^^
요즘 메이저 바이크 회사들이 인도와 중국회사랑 합작 많이 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