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도 편 지 ♬♬
2017.12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의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내가 누워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천만인이 나를 에워싸 진 친다 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 <시편 3:3-6>”
우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하나님의 복음이 편만하게 드러나기를 소망하며 오늘도 기도와 물질로 함께 하시는 모든 교회 목사님들과 당회 그리고 선교의 동역자님들께 깊은 감사와 더불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 한해도 불과 얼마 전에 시작한 것 같은데 어느 새 꽤 차가운 바람과 함께 서서히 마무리해야 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무엇보다도 영광스러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의 기쁨이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께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역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감사였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따스한 기도와 사랑이 있었기에 온 힘을 다하여 여기까지 달려온 줄로 믿습니다.
*지난 기도편지 이 후 9월 달부터 오늘까지도 참 감사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감사 1- 먼저 지난 한학기도 하나님의 대학인 고신대학교에서의 교수 사역이 기쁨과 감사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이 봉사하라고 주신 학생복지지원처장이라는 귀한 직임도 여러 가지 부족한 점도, 어려운 일도 많았으나 주님 주시는 힘으로 지난 4년 동안 최선을 다해 섬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감사 2- 태권도선교학과 역시 학과 개설 10년을 맞이하면서 지난날을 돌아보니 남에게 말 못할 어려움과 눈물도 많았으나 하나님께서 늘 은혜 주셔서 좋은 성장과 함께 내년 2018년도를 향한 수시모집도 잘 마무리되면서 거듭 비전을 안고 도약하고 있습니다.
감사 3- 태권도선교학과를 졸업한 제자 중에 3명이 올해도 태권도전문인선교사로 선교현장을 향해 길을 떠났음으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정은태선교사는 우간다로, 오현지선교사는 일본 오사카로, 김연주선교사는 키르키르스탄에서 매일 주님 주시는 힘으로 아름다운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데 계속해서 신실하게 사역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합니다.
감사 4- 내년에도 7-8명의 졸업생들이 각자 주님 부르시는 선교현장을 향해 길을 떠나려고 기도로 준비하고 있고, 또 전문인 선교학교에서 선교 훈련도 받고 있습니다.
한호익(아이티), 오다슬(캄보디아), 김수민(멕시코), 김희연(발리), 김혜윤(피지), 한종보(미얀마), 장석진(나라 선정 중) 등 이들 한명 한명의 이름을 불러가며 뜨겁게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5- 지난 2학기 태권도선교학과 활동 및 풍성한 성과 보고
.제 28회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선수 최종선발대회–동 2개
.제 47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은 1개, 동 4개
.제 52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 동 1개
.제 40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금 1개, 은 3개, 동 10개, 남자 단체전 우승
.제 26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겸 2018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 –은 2개
.2017년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대학단체대항 태권도대회 3인조 단체전 -우승
.2017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 대회- 동 1개
.제3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대회 – 동 1개
.2017 김운용컵 국제오픈태권도 대회 –은 1개, 동 1개
감사 6-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는 전, 후반기를 나누어 큰 복음의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개막식 때 복음을 선포함과 동시에 존귀한 하나님의 대학을 마음껏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11일- 12일 양일 동안 제 8회 고신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대회가 해외에서 5개국이 참가하고, 전국에서 선수들 약 3.770명, 그리고 지도자, 학부모들까지 약 5-6.000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선교 대회를 잘 마쳤습니다.
11월 11일에는 부산 강서실내체육관에서 제 9회 고신대학교 총장기 전국 줄넘기 대회 개최를 통해 1.670명의 선수를 포함하여 모두 약 3.000명의 사람들이 참가한 가운데 큰 복음의 축제를 다시 잘 마쳤습니다.
감사 7- 지난 9월 첫 주부터 거의 매주일 전국의 귀한 교회와 크고 작은 섬김의 자리에서 설교와 태권도 시범 사역들로 인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선포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초청해 주신 모든 교회 목사님들과 당회 그리고 주관부서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바울교회, 부산동교회, 꿈이있는교회, 은혜와 평강교회, 영복교회, 모든민족교회, 성로교회, 행복한교회, 경일교회, 늘푸른전원교회, 서문로교회, 거제교회, 울산소명교회, 시온성교회, 김해예닮교회, 구평제일교회, 세계로교회, 진주 제2삼일교회, 창원영광교회, 광안중앙교회, 강원도 동해교회, 고신총회, 고신대학교 체플 2번 설교와 시범, 이사벨중,고체플, 대동고, 외국인 장기자랑 축제, 창원남고, 관광고, 삼성여고, 고신대학교 기숙사종강예배, 고신대학교 부설전문인선교학교, 사천시민의 날 축제시범, 기장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개막식, 남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개막식, 울주군수기 태권도대회 개막식
감사 8 -매주일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체플을 위해 원근각처에서 귀한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이 달려오셔서 뜨거운 말씀과 따스한 섬김(치킨과 피자)으로 인해 모든 학생들과 지도자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어주셨음을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대신 채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끝으로 태권도선교학과를 위해 그동안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주시는 전국의 모든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는 새해에도 동일한 사랑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들의 삶과 가정, 교회 위에 풍성하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고신대학교에서 이정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