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아빠입니다.
정확히 1년전만해도 00의 딸이라고 소개되었었는데... 입장이 바뀌어서 요즘은 제 이름 석자는 온데간데 없고 지원이 아빠라고만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지원이가 큰 성장통 없이 꾸준하게 착실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애쓰고 도와주시고 채근해주신 암장의 모든 분들께 정말 깊이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의 손때도 약간 묻어 있는 암장의 홀드와는 본의아니게 멀어져야 하게 되었습니다.
호구지책으로...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지원이의 원대한 꿈을 이루게 하기 위해 시작한 일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암장식구들과 주위분들의 도움으로 트렉스타 포항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 포항시내 육거리 세기보청기 옆
오픈 : 8월 19일부터 오픈하였습니다. 9월 1일 떡과 약간의 다과를 준비해서 손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제가 이세상에서 제일 잘할수 있을것 같았던 일이 지원이 가방들고 쫒아다니며 뒷바라지 하는것이었는데... 이제 집사람이 이 일을 대신하고 잠시나마 제가 '장사'라는 외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사랑하는 저의 딸 지원이가 제 딸이 아니라 김대우암벽교실의 딸로서 나아가 우리 모두의 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이의 원대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암장 가족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제가 없더라도 지원이가 절대 한눈 팔지 못하도록 언제나 깨어 있는 파수꾼처럼 우리 딸에게 가혹한 채찍을 가해 주십시오!
자주 얼굴보지 못하더라도 마음은 항상 암벽교실 둥그런 쵸크통 옆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김대우 암벽교실 가족들이 언제나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김대우 암벽교실 가족들은 우리 지원이의 훌륭한 멘토들이십니다.
2011년 8월 26일
원대한 꿈을 꾸는 소녀 배지원 선수의 아빠 올림!
첫댓글 오~축하 드립니다.
조만간에 얼굴 뵈러 가야겠네요.
지원이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항상 느끼는 아빠로 봐왔습니다....
하시는 사업 대박 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떡 무러 가께요~~
야쿠르트도 드립니다.
형님 사업번창하세요.....
보태주신 마음 잘 받습니다.
앞으로 번창하시어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예진아빠! 우리 딸 예진이처럼 옆에 끼고 많이 챙겨주세요~! 꼭 부탁합니다.
지원이가 새로운 메니저하고 계약은 제대로 하고 시작했는지? ㅎㅎㅎ 그동안 로컬에서 보여주신 열정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지원이 아빠만큼은 못하겠지만 나름대로 신경쓰겠습니다. 빨리 사업 자리잡으시기 바랍니다.
예 저도 빨리 자리잡고 가끔 암장에도 들르고... 죽장에도 따라가고... 대회도 가고...
정말 그러고 싶네요~ 그때까지 쪼금만 신세지겠습니다.
지원이는 타고났어요,누굴 닮았는지....뭐든 잘할거라 믿어요.
신장개업을 축하드리네...육거리에서 톱스타 매장으로 번창하길~~~^^
감사드립니다 형님
사업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