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강복대 부시장 신임인사차 남원적십자봉사관 래방 간담회
적십자봉사회 남원지구협의회(회장 조태봉)는 3일(금) 11시, 남원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신임 인사차 남원봉사관을 래방한 강복대 남원시 부시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남원지구 조태봉 회장은 남원부시장으로 취임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남원시가 지리산권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실무를 총괄하고 있는 부시장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하며 남원적십자봉사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는 환영인사를 하였다.
강복대 부시장은 “지리산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전환기에 남원 부시장직을 맡게 돼 자랑스럽고 책임감이 무겁다”며 “남원시가 새로운 균형발전 전략과 도시경쟁력 재창조 전략이 성공하는 민선 6기 시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취약계층과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주시는 적십자봉사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들의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하겠다는 다짐의 말을 하였다.
한편, 지난 1월2일 취임한 강복대 남원부시장은 진안 출신으로 지난 1979년 공직에 입문, 2003년 사무관으로 승진한 후 새만금투자홍보담당, 자치협력담당, 신산업기획담당을 거쳐 2014년 서기관으로 승진해 전라북도 환경녹지국 자연생태과장을 역임했다.
남원적십자봉사회 정하복 총무부장 진행
남원적십자 조태봉회장 환영인사
강복대 부시장 인사
대화의 시간
첫댓글 강복대 부시장님 봉사단체 많이 사랑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