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자원봉사 한마음 대회
2023 인천광역시 자원봉사 한마음 대회가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4월21일(금) 10시-16시까지 열렸다.
이번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자리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열지못했다가 4년만에 열리는 뜻깊은 자리이다.
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배동수)에서는 15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하였다.
개회식에는 시장님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첨석하여 식장을 한층돗보이게 했다.
전년성 이사장의 개회선언에이 대회사, 시장님 축사, 관계기관장의 격려사로 이어졌다. 봉사자들은 개회식에이어 2025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인천유치를 위한 캠폐인도 하였다.
봉사자들은 설치된 체험부스에서 체험을 하였다. 셀치된 체험부스는 단청그리기, 완초만들기, 떡메치기, 천연염색, 다육이 화분만들기, 청춘사진관, 사진인화 체험, 양말목 트코스터 만들기, 베틀체험, 달고나 뽑기기 등 10개 체험 부스를 설치하였다.
봉사자들은 각 체험부를 돌면서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모두가 즐거운 표정이었다.
무대에서는 센터에서 선발됀 대표자들의 노래자랑과 초대 가수 영기, 서주경의 축하공연으로 자원봉사자들이 한데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우수상은 중구대표 박수진 봉사자, 대상은 미추홀구 박영신 봉사자가 받았다.
시상 및 경품추첨을 하였다.
APEC유치 캠페
초청가수 영기
첫댓글 즐거운 하루였습니다.긴시간 사진 촬영과 취재를 하여주신 정동유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