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사슬+혁신사슬 주인 앱, 미술품 온라인 경매 새 모델 오픈
产业链+创新链 东家APP开启艺术品线上拍卖新模式
2021년 06월 25일 14:20 시나 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2020년은 문화재 예술품 온라인 경매 원년, 플랫폼·장가2021년 온라인 문화재 예술품 경매 낙찰가, 참여 공동 모색인원수가 여러 차례 최고 기록을 세우다.경매 대표 플랫폼 동홈앱의 경우 클라우드모집, 클라우드 프리젠테이션, 0원촬영, 생방송 촬영 등 새로운 형식예술품뿐만 아니라경매 절차가 짧아져 거래가 편리해졌고,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소장층을 끌어들였다.
최근 일부 지역의 대두 압력에 따라 올해 동가춘이 되었다고 한다경매 판매액은 전년동기 대비 106% 증가했다.이번 봄 촬영은 6월 11일부터 25일까지이며,15일 동안 모이다.홈플랫폼과 경매사 선정명가의 작품은, 종궁한다.정자옥에서 골동품 진기한에 이르기까지국석전각에서 보석상에 이르다품행, 모두 천 회가 넘는다생방송 촬영 등 총 1만여 점의 소장품에는 25일까지 수천만 명이 다녀갔고 110만 명 이상이 응찰했다.
동가플랫폼 장인 정기 자사(正器)가 뽑은 고경주 스님 말년 친제'편앵' 자사호는 19일 밤 380만원에 거래됐다.예술품 시장에서는 그리 크지 않다.경기라는 큰 조건 아래서석제 "전황 시종일관 가격"견조. 통계에 의하면, 절정.2020년까지 전 세계경매 낙찰가가 천만 원을 넘는황전 박자가 이미 40에 이르렀다나머지는 밀리언급 경매가 잦다.이번 동가 춘박에서 석조 거장 곽무개가 직접 제작한 천만 급의 전황 진품도 온라인상에 선보여 많은 사용자들의 구경거리를 끌어당겼다.그중에서도 황석소장 한 발이 93만 원에 거래됐다.
그 외, 국제 최고 경매회사 소더비, 크리스티 경매 기록을 가지고 있다청옹정의 분채 올리브병, 청강희황지의 백만 골동품 중기와 같은푸른 용무늬의 큰 접시 등에도 장군이 있다.속속 등장, 25일에일결 박자.
소유자앱: 산업사슬+혁신사슬, 미술품 온라인 경매 새 오픈패턴
예원 주식의 계열 브랜드로서, 소유주가 경영하는 경매회사는 예술품이 가벼워졌다.수집 인터넷 경매분야 선행자, 푸싱그룹 전산업사슬 자원 및 통합플랫폼 위의 수만 명의 수공인.디자이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오프라인 유명 경매자, 수많은 문물이 모여든다.명장이와 명장.
특히 이번 경매는 전문가단이 주관한다선정품, 전문가단에는 중국 티박물관 왕젠룽(王建榮) 전 관장, 유명 도자기 등이 포함돼 있다.기감장가, 작가 유월중국보석옥협회 인쇄석전문위원회 집행주임, 복건성 예술품예샤오보(葉少波) 업종협회 회장, 푸저우시 칠기 탈태업종협회 고문인 칠예가 심극룡 전문가.
15일 밤 중기박람회장, 중국 옥조대사 이극생의 한 장면강화전 씨료 작품은 122만 원에 거래됐다."온라인 경매는 형태가 좋다.편리하고 효율적이며 또한 가능하다생방송 중에 사용자와 교제하기 위하여유동적으로 교류하며 작품을 설명하다.숨은 문화와 이야기."리커성(李克生)이 말했다.
이상 동가 장인의 손에서 나온 작품들은 모두 전형적인 비표품이다전통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논리는 적용되지 않으며, 플랫폼이 더 많은 개성 있는 유니폼을 제공해야 한다.무. 플랫폼 산업 사슬에 의지하다우세와 장인 자원, 동집 앱이 독보적이다특색을 갖춘 문물 예술품온라인 경매 새 생태, 새것종류·신규 노림수가 속출하다가난하지 않다.
주인 앱 소장 보고서: 티타기+문완△영감, 젊음플레이어 부상 가속화
교역이 고효율적이고 편리하며, 경매품의 품질이 보장되고, 문턱이 매우 낮다.점은 젊은 티베트인의 습관에 딱 들어맞는다.문화재 예술품 경매가 파행하고 있다.
소유자 앱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플랫폼 경매 이용자 연령 구조두 개의 작은 가운데 큰 특징을 보이는데, 그 중 75후대가 기둥이지만 85후대가 기둥이다.· 90년대 젊은 층이 바로급부상. 90년대 세대.95년생 젊은 티베트인들몸이 한창 흥기하고 있으니, 그들은 따라 한다국풍·국조 문화의성행하고 성장하다놀이와 놀이가 어우러지고 있다.
통계에 의하면, 주요 플랫폼에서 90세대가 다기·문완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의향도가 절반이 넘고, 작품의 품질과 가격, 스타일, 작가 타이틀에 더 관심이 많다., 이력이 참고가 될 것이다.그러나 유일한 근거는 아니다.
주요 플랫폼의 문서 수집 사용자 중 남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80%에 육박하고 있으며, 비율도 높다여전히 소폭 상승하고 있다. 이들은 몸을 추스르기 위해, 혹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문물놀이. 여성.젊은 이용자 수도 있다.성장, 주로 좀 타오른다소중의 기물과 심지어는 작위까지 하다몇몇 연예인을 지키는 충실한 팬실크, 상신을 주시하라다이내믹한 자기자사류 다기, 디자인류 장신구가 주를 이뤘고 전통 목작 등 가정용품도 인기를 끌었다.
주요 플랫폼에서, 문화·완제품 사용자의 도시 분포는 상대적으로 균일하다.이들 도시는 지난해보다 3.7% 늘었다.
소유주 앱은 향후 콘텐츠 수집 플랫폼의 경계가 계속 확장될 것으로 보고 있다.'거래+감정+커뮤니티+문화수출'을 아우르는 전방위 서비스평준화대. 이런 문물의 예술새로운 생태를 경매하고, 동쪽에 있다.집의 플랫폼이 이미 형태를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