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음 힐링명상10 🌸위로♡정화의 춤🌸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68?svc=cafeapp
💚치유명상 가이드모음1💚
ㅡ복식호흡/ 도리도리 운동
ㅡ스트레스ㆍ불안 해소명상/
ㅡ생각 감정비움ㆍ정화명상/
ㅡ내면아이 치유명상
ㅡ🦋나비포옹법
ㅡEFT기법/ 바디스캔 명상/
ㅡ요가_니드라 휴식법/ 걷기명상
🌸매일힐링 명상모음(1~28)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88?svc=cafeapp
🧡힐링명상 모음2🧡
ㅡ간단한 스트레칭 모음
ㅡ걷기명상
ㅡ힐링명상_음악모음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90?svc=cafeapp
🦋요일별💚힐링명상 모음🦋
(월요일~ 일요일)
ㅡ요일 명상은
치유 명상 가이드 모음입니다
힐링 명상🍀1일차❤️월요일
ㅡ가벼운 전신 스트레칭
ㅡ복식호흡/ 도리도리 운동
ㅡ바디스캔 명상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0?svc=cafeapp
힐링 명상🍀2일차🧡화요일
ㅡ가벼운 전신 스트레칭
ㅡ스트레스 해소ㆍ걷기명상
ㅡ요가_니드라 휴식법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1?svc=cafeapp
힐링 명상🍀3일차💛수요일
ㅡ가벼운 전신 스트레칭
ㅡ불안감 해소 호흡명상
ㅡ🦋나비포옹법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2?svc=cafeapp
힐링 명상🍀4일차💚목요일
ㅡ가벼운 전신 스트레칭
ㅡ생각ㆍ감정 알아차림
ㅡ비움ㆍ정화 명상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3?svc=cafeapp
힐링 명상🍀5일차💙금요일
ㅡ혈액순환 스트레칭
ㅡ자기사랑ㆍ자기위로 명상
Love♡yourself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4?svc=cafeapp
힐링 명상🍀6일차🦋토요일
ㅡ간단한 10분 스트레칭
ㅡ숲속치유ㆍ에너지 정화
ㅡEFT 감정자유기법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5?svc=cafeapp
힐링 명상🍀7일차💜일요일
ㅡ간단한 요가 스트레칭
ㅡ내면아이 치유 명상
ㅡ자기 위로 명상
https://m.cafe.daum.net/lovedaniel.k/piMP/556?svc=cafeapp
🍀개인 명상을 위한
마음치유 호흡 명상글입니다
명상 검색어와 알고리즘으로
알게 된 호흡명상 영상들입니다
(특정 채널에 대한 홍보 아님)
🌸이 카페는 개인 카페로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힘든 환경이 모두 다 다르기 때문에
이 명상법이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잘 찾아서
내면의 고통스런 아픔들을
잘 치유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영상은 힐링 명상에
도움이 된 것들 입니다
🌸🍀🌸🍀🌸🍀🌸🍀🌸🍀🌸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요~🌸
🌸🍀🌸🍀🌸🍀🌸🍀🌸🍀🌸
🍀심상화 힐링 하는 방법
그냥 반가부좌로 앉아서 고요하게 해도 되고
편안하게 누워서 해도 괜찮습니다
가장 편안하고 마음 심상화가 가장 잘 이루어지는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명상하는 방법들은 많지만
나에게 맞게 명상을 하는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그때그때
그날그날 내가 가장 명상에 집중이 잘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신체 컨디션에 따라서 매일 다를수 있으니 명상을 하면서 스스로 찾아가면 됩니다
🦋🌸🦋🌸🦋🌸🦋🌸🦋🌸🦋
🍀오늘의 마음 힐링명상11
🌸 상처♡치유🌸 후시딘 톡톡
ㅡ바디스캔 명상
ㅡImagery 및 비움 수면명상
🌸명상은 내가 나를 바라보는
시점이기 때문에 항상 나의 내면과 무의식에 집중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명상하기 전 전신 스트레칭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전신 스트레칭 체조 ㅡ12분
https://youtu.be/kB0_xQdt2ow?si=zcmcrSNlNhMNJoU8
▶️내면아이의 심리학적 정의
EBS 다큐중 일부라고
https://youtu.be/JLUOHxGl9vg?si=Yz_FIUQnnRQXdjZk
상처에 대한 치유명상은 한번으로 되기는 어렵기 때문에 반복해서 조금씩 조금씩 깊게 내면으로 들어가는것이 좋아요
아직 치유가 익숙하지 않을땐
내가 오늘 받아들일수 있는 만큼만
하면 돼요
치유 명상의 깊이도 스스로 찾아가는게 좋습니다
오늘 내가 감당이 되는 만큼만
해보세요
내면의 상처 치유는 욕심을 낸다고 한번에 확 좋아지는건 아니더라고요
변화가 빨리 일어나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내가 치유를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반복해서 하다보면
어느날 부턴가 조금씩 변화를 느끼는 날이 있을거예요
상처치유도 많이 어렵지만
내면아이 치유나 트라우마 치유는
좀더 긴 시간이 필요해요
오랜시간 나의 무의식에 갇혀
나의 삶의 많은 부분을 지배하고 있던 감정들이기 때문에
그 무의식을 깨고 숨겨져있던
감정들을 찾아 치유하는건 많은 노력과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나의 삶이 조금은 안정되어질수 있도록 힘든 과정이지만 조금씩 조금씩 다른것들에서 나 자신에게로 시선을 돌려보세요
다른것들로 채우던 시간들을
온전한 나로 채워보는 시간들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아마 많이 답답하고 어려울거예요
어느 정도는 내려놓고 하는게
더 쉬울수도 있어요
처음에 셀프치유를 시작할때는
가이드도 없는 상태에서 이것저것 보고 들은 것들로 했었는데
간절한 만큼 조급함이 생기더라고요
많이 하면 열심히 하면 빨리 좋아지겠지
이런 마음이 든적도 있었는데
근데 하다보니까
그냥 알게 되더라고요
조급하다고 빨리 되는게 아니구나
상처가 깊은 만큼 그 상처를 온전히 받아들이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죠
근데 정말 치유가 되기는 할까?
나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나?
물어볼 곳도 조언을 구할 곳도 없어서 혼란스럽지만
그냥 계속 해봤어요
TV말곤 정보를 얻는것도
거의 없었어요
그래도 꾸준히 많은 노력을 했고
조금씩 변화를 느끼는 날이 있었어요
근데 트라우마 치료는 정말 어렵더라고요
실제 전문가분들도 많이 어렵다고 하는걸 TV에서 여러번 보기도 했어요
근데 반드시 하는게 좋다고 해요
그만큼 내 삶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상처는 놔두면 좋아지는게 아니라
더 깊게 곪아서 나중엔 더 크게
나를 아프게 하니까요
살면서 받게 되는 상처들이 트라우마나 내면아이의 상처만 있는건 아니예요
관계에서 오는 상처들은 언제 어디서든 늘 있기 마련이죠
단지 크고 작다는 차이만 있지
어딜가도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은 꼭 있어요
성향이 많이 다르면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죠
내 마음을 내가 가장 잘 알거 같은데
근데 또 그렇지 못하다는게
아이러니하죠
난데
내 마음인데
내가 진짜 내 마음이 뭔지 모른다는거
감정을 누르면서 표현해보지 않으면 더 그렇더라고요
감정을 억누르는게 습관이 되면
내가 진짜 뭐 때문에 힘든지 잘 몰라요
아니 안다고 생각하죠
근데 모르더라고요
내가 나를
굳이 느끼는대로 다 말하고 살진
않지만 그래도 꼭 필요할땐
표현해 보는것도 좋겠죠
상처 치유는 좋아질때까지
꾸준히 하는게 좋아요
오늘도 비슷할거예요
치유 명상을 통해 다친 나를
아픈 나를
그동안 돌보지 못했던 나를
많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제
숨 깊이 들이 마시고 내쉬고
숨 깊이 들이 마시고 내쉬고
자 이제 의식을
호흡에 집중합니다
모든 생각을 비우고
지금은 오로지 나
나의 몸 나의 마음에 집중합니다
잠시 생각이 비집고 들어와
의식이 흐트러져도 괜찮습니다
다시 호흡 깊게 하면서
들숨 날숨에 집중해 봅니다
▶️상처 치유 힐링명상 ㅡ32분
ㆍ상처 치유 힐링메시지 ㅡ9분
ㆍ셀프 힐링명상ㅡ23분
https://youtu.be/MAVTDMQY7b0?si=I_eeqm9nq1MauJNV
🍀영상 설명
가장 편안한 자세로 상처 치유 명상을 시작해 볼게요
앉거나 누워도 좋아요
내가 지금 가장 편안한 자세로 집중할수 있으면 돼요
오늘도 몸에 긴장을 완전히 풀고 두손을 꼭 맞잡고 나의 두려운 마음속으로 들어가 볼게요
심호흡을 깊게 하고
나를 떠올려 보세요
가만히 눈을 감고
그날의 어린(과거) 나에게로 가볼게요
오늘 나는 미래에서 과거의 나를 만나러 가는 관찰자가 되어
그날을 바라볼거예요
나는 이제 그때의 내가 아니예요
나는 이제 아무것도 할수 없었던
어린 그 아이가 아니예요
나의 의지로 많은 것을 할수 있을
만큼 성장한 어른이예요
그러니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요
그 기억들은 이제 더이상
나를 다치게 할수 없어요
그 아이는 나이지만
지금의 내가 아니라는걸 기억하고
나의 상처입은 내면아이를 만나러 가볼게요
오늘은 나와 아이를 분리해서 관찰자의 시점으로 바라볼거예요
이제 준비가 되었다면
내가 가장 아픈 상처로 기억된 그날속으로 들어가 볼게요
치유되지 않은 상처
스스로가 너무도 나약하게 느껴져 나를 다시 마주할 용기가 없어서
다시 그걸 꺼내 보는게 두려워서
모른척 묻어 두었던 상처들
이젠 가슴속에 꽁꽁 묻어두고
또 다치게 될까봐 모른척 덮어두었던 그날과 마주해 보려고 합니다
내가 가장 마주하고 싶지 않았던
나의 가장 아픈 날들
가장 슬픈 날들
상처받고 아파하는 나의 모습과 마주하더라도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을 인정하고 받아들여 주세요
어떤 모습이라도 괜찮습니다
슬퍼해도 괜찮아요
아파해도 괜찮아요
울어도 괜찮아요
화가나도 미워해도
독기가 올라와도 괜찮아요
지금 이순간 어떤 감정을 느끼더라도
다 괜찮습니다
위로가 절실한 나에게
내가 나의 손을 꼭 잡고
괜찮다고 말해주세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내가 나를 꼭 안아주고 안아주고
보듬어주며 그래도 괜찮다고 말해주세요
그래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그때의 나는 누군가가 필요했나요?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했나요?
나의 손을 누군가 꼭 잡고
괜찮다고 말해주길 기다렸나요?
나는.... 그때
내가 너무 어려서
내가 너무 작고 약해서
내가 할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도 무기력한 존재처럼 느껴졌나요?
그건 당신의 잘못이 아니예요
그건 내탓이 아니예요
나는 그때 너무 어려서
할수 없었던거지
그 일이 일어난게 나의 탓은 아니예요
그때의 나는 나약한 존재라서
힘든 일을 겪은게 아니예요
그럴수밖에 없었던 거예요
누군가에게 이런 내 마음을 온전히
다 이야기해 본적이 있나요?
오래전의 내가 기억하고 있는 상처들
아픔들 두려움들 부정적인 감정들을 하나씩 하나씩 알아차리는것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지금 소리내어 울고 싶다면
누군가에게 소리치고 싶다면
왜 나한테 그런일이 일어났는지 악다구니 치고 싶다면
나의 이런 아픈 마음을 상처받은 마음을 다 이야기해도 괜찮아요
어떤 말이라도 어떤 이야기라도
어떤 생각이라도 어떤 감정이라도
다 괜찮습니다
지금은 그 어떤 감정이라도
말이라도 다 포현해도 괜찮습니다
그게 어렵다면 마음속으로 이야기해도 좋아요
그때의 나의 이야기를
지금의 나에게 들려주세요
그동안 담아두기만 했던 이야기를
마음껏 쏟아내도 좋아요
하나도 남기지 말고 가슴속에서 혼자
울며 버티고 참아낸 고통의 시간들을
다 쏟아내 보세요
내가 그때 진짜 필요했던 도움을
내가 진짜 원했던 것들을
이제 마음껏 분출시켜 주세요
참지 않아도 돼요
충분히 누르고 참고 버티고
내 속이 더 망가질만큼 고통스러윘던 그 시간들을 이제는 하나씩 하나씩
다 토해내고 뱉어내고 그 고통스런 기억속에서 자유로워져도 좋아요
이젠 그래도 돼요
참고 억누르지 말고 다 말해주세요
나의 맘속에 꽁꽁 담아두기만 했던 오랜 상처의 감정들을 모두다 뱉어내며 자꾸만 덧나서 아픈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세요
이 치유는 오로지 나만이
나에게 해줄수 있는거예요
내 마음이 허락하는 만큼만
오늘도 그렇게 나를 받아들이면 돼요
🌸이건 밖으로 감정을 뱉어내고
토해내는 예시일 뿐입니다
이대로 따라하는게 아니고
내 마음에 집중해서
내 안의 내가 하는 말을 들어주세요
내가 그때 상처속에서 느꼈던 감정들을 여과없이 모두 뱉어내면
마음이 조금은 편안해지고 가벼워질거예요
OO아
나는 그때 이런 마음이었어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
근데 나는 그때 너무 무서워서
두려워서 아파서 슬퍼서 너무 작아서
어려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어
그래서 난 너무너무 무서웠어
너무너무 두려웠어
세상에 나혼자 버려진 것처럼
두렵고 무서웠어
숨고 싶었어
너무 무서워서 도망치고 싶었어
아무도 날 찾을수 없게 도망치고 싶었어
근데 숨을수가 없었어
숨겨지지가 않았어
울고 싶었어
소리내서 엉엉 울고 싶었어
나 아프다고 나 죽을거 같다고
목놓아 소리치며 울고 싶었어
근데 그러질 못했어
나는 늘 참기만했어
나는 왜 참고 참고 또 참는지 모르겠어
아파도 참고 울고 싶어도 참고
고통스러워도 참고
나는 나는 그냥 웃기만 했어
나 아픈데 진짜 많이 아픈데
나 속에선 매일 울고 있는데
근데 난 웃었어
난 늘 웃었어
울고 싶은데 웃었어
바보같이 늘 웃기만 했어
나 울고싶은데 웃었어
내 속은 매일 우는데
난 웃었어
바보같이 매일을 그렇게 살았어
나 아파
많이 아파
근데 아무도 몰라줘
이런 내 마음을 아무도 몰라줘
나 아프다고 말할걸
나 많이 아팠다고 말할걸
나 그때 많이 다쳤다고 말할걸
안아달라고 말할걸
나도 나도 아기였는데
아직 어렸는데
위로가 너무너무 필요했는데
어른인척 하지 말걸
나 어른 아니고 아기였는데
내 마음은 아기였는데
안아주지 그랬어
나 좀 안아주지 그랬어
나 아픈데
나 진짜 마니 아팠는데
나좀 도와주지 그랬어
이렇게 마음속에 담아둔 이야기들을 마음껏 해도 좋아요
이런 마음이 들어도 괜찮아요
그건 상처를 겪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가질수 있는 마음이예요
그러니 자책하지 않아도 돼요
나 자신을 미워하지 않아도 돼요
어떤 마음의 나라도 괜찮으니
나를 꼭 안아주세요
소리를 지르거나 울거나 화를 내도 괜찮아요
그때의 표출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그대로 다 뱉어내도 좋아요
억누르기만 했던 나의 상처가 된 그날의 아픔들을 모두 다 토해내도 괜찮습니다
이런 표현을 하는 내가 나쁜게 아니예요
사람은 누구나 극한의 상황이 오면 부정적인 감정들을 느끼게 돼요
나도 그저 한사람의 존재일 뿐이고
이런 감정을 갖는건 자연스러운 거예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게 아닌
나 스스로의 아픔을 토해내는
치유의 과정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지금은 그래도 괜찮아요
많이 아팠으니까
많이 고통스러웠으니까
많이 고단했으니까
이제 나의 마음이 편해질수 있게
이제 다 뱉어내도 좋아요
그때의 상처받은 나로부터
그 일로부터 자유로워져도 괜찮아요
그 상처들을 마음속에 끌어안고
살지 않아도 돼요
이젠 그래도 돼요
그동안 정말 많이 아팠죠?
많이 외로웠죠?
많이 무서웠죠?
이제 괜찮아요
이제 나는 그때의 내가 아니예요
그 일은 나한테 다시 일어나지 알아요
그 일이 이제는 더이상
나를 아프게 하거나
다치게 할수 없어요
그러니 이제 무서워하지 않아도 돼요
숨지 않아도 돼요
아픈걸 슬픈걸 참지 않아도 돼요
이런 부정적인 감정들을 느끼는걸
두려워하지 않아도 돼요
이런 감정들을 느끼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에요
내가 약해서 내가 못나서
내가 바보같아서 이런 감정들을
느끼는게 아니예요
누구나 다 그럴수 있어요
나만 그런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는건 아니예요
그런 상황이면 당연히 누구나 느낄수 있는 자연스러운 감정들이예요
다만 그 부정적인 감정들이
이젠 더이상 나를 아프게 하지 않도록
나를 다치게 하지 않게
내안에서 밖으로 흘려 보내주세요
아픈것도 슬픈것도 두려운것도
누구나 다 느낄수 있는 감정이예요
그러니 더는 아파하지 않아도 돼요
그것으로 인해 힘들어하지 않아도 돼요
이제 그 아픔으로부터
상처로부터 공포와 두려움과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질수 있어요
▶️마음돌보기 명상 ㅡ16분
ㆍ힘들고 지치고 상처받은 나를
보듬고 사랑해주세요
https://youtu.be/coT5ycj9i7c?si=Cl19V9m7DOv7K_1n
🍀마무리 힐링 메시지
몸에 상처가 생기면 톡톡 후시딘을 발라주고 상처가 낫기를 기다리잖아요
마음의 상처도 그래요
내 마음에도 상처를 낫게 하는
후시딘도 마데카솔도 필요해요
몸에 난 상처는 눈으로 보이니까
다치면 바로바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마음에 난 상처는 나도 잘 모르고
묻어두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요
알고도 지나치고 몰라서 방치하게 되는 경우도 많고
안다해도 어떻게 마음의 상처 치유를
해야 하는지 몰라서 그냥 두게 돼죠
상처에 약을 바르면 당장은
더 쓰리고 아프지만 몇일 지나면
많이 좋아지잖아요
마음도 같아요
치료를 받았을때 일시적으로
더 아파지는 명현현상처럼
당장은 더 아프다고 느낄수 있어요
그래서 더 하고싶지 않을수도 있어요
좋아지는데는....
낫는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 상처에 매일 후시딘 조금씩 조금씩 발라주고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일시적으로 더 아팠던 마음들은 조금씩 조금씩 나아져 갈거예요
🍀나의 후시딘&마데카솔
🦋나비포옹법
나를 많이 안아주고 쓰담쓰담 해주세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내가 나에게 주는 위로가
나를 치유해줄거예요
❤️주의점
내면아이 치유 명상후에는 충분히
감정 정화를 해주어야 합니다
깊은 내면의 감정들을 건드리면
일상중 불쑥불쑥 그 감정이 계속 올라와서 하루종일 힘들수 있어서
치유명상을 마친후에는
깊은 호흡으로 꼭 감정을 충분히 정화해 주세요
가장 정화가 잘되는 방법으로 하면 돼요
호흡만으로 정화할때는 진짜 길게 해야 마음이 안정될때도 있어서
정화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감정정화는 특히 감정 치유명상후엔 꼭 해주셔야 해요
안그럼 남아있는 감정들이 다 치고 올라와서 진짜 하루종일 넘 힘들어요
🍀마무리 호흡♡감정정화
어제했던 정화의 춤이예요
일어나서 아주 천천히 손 발을 움직면서 내 마음에 집중해서
감정을 모두 털어내는 기분으로 해보세요
몸과 마음속에 남아있는 부정적인
감정들을 털어내는 마음으로
아주 천천히 해보세요
천천히 움직이는 손짓 발짓에
아픔과 슬픔과 고단한 마음들을
훌훌 털어내 주세요
정화에 도움이 되면 해보세요
필요하면 반복해서 하고
아니면 한번만하고 깊은 호흡으로 남아있는 감정을 모두 정화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져 주세요
명상하면서 느낀 부정적인 감정들은 지금 현재의 감정이 아니예요
이걸 꼭 알아차리고 마음에 남지 않게
모두 훌훌 털어서 흘려보내 주세요
노래 가사는 내가 나에게 불러주는 치유의 메시지로 들어주세요
지금 나에게 가장 위로가 되는
노래로 하는게 좋아요
나를 위한 치유의 노래~ 🎵
Butterfly
▶️한국무용 ㅡ참고용
https://youtu.be/CDgzeUlSH5w?si=Zs0GmG4Vb5aLBOGD
모든 명상이 다 끝나면 자리에 편안하게 앉거나 누워서
마무리 복식호흡을 합니다
숨 깊이 들이 마시고 내쉬고
숨 깊이 들이 마시고 내쉬고
깊게 마음이 편안해 질때까지 호흡합니다
내 마음이 편안해지고
오늘 힐링명상으로 위로가 됐으면
그때 호흡하고 마무리 하면 됩니다
후~
이제 내부 의식에서
외부의식으로 나옵니다
호흡과 함께 부정적인 감정 에너지를 툭툭 털어내 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쓸어주세요
머리부터 얼굴 구석구석 목
어깨부터 팔 전체 쓸어내리면서 쓰다듬어 주세요
가슴 심장 복부를
토닥토닥 마사지해 주고
나를 그냥 꼭 안아주세요
따뜻하게 안아주세요
복부도 둥글게 쓰다듬어 주고
허벅지부터 무릎 발끝까지 다 쓸어주세요
고생했다
그동안 많이 지치고 힘들었지
많이 아팠지
고생했어 고생했다
잘했다 잘했어
토닥토닥 토닥토닥
오늘도 고생많았어요
🌸감정일기장
오늘은 두가지를 그려볼게요
1ㅡ빛이 없는 어둠속 깊은 동굴속에 숨어있는 나를 그려주세요
2ㅡ그리고 감정을 다 토해내고 난 후의 아픈 감정으로 부터 가벼워진 나의 모습을 그려주세요
그림은 의식하지 말고
그냥 느껴지는대로 그리면 돼요
.
.
.
.
.
나의 표정 행동이 어떻게 달라져 있는지 스스로 비교해 보세요
🌸오늘도 고생많았어요
편안하게 푹 잘자요~ 😴😴😴
▶️수면용 바디스캔 명상 ㅡ22분
ㆍ바디스캔 ㅡ10분
ㆍ수면음악ㅡ12분
https://youtu.be/TRQV5h0XMns?si=XHKx63frHpMr5Mwj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ry 비움 명상이란?
그동안의 스트레스 불안감 상처 아픔 슬픔 고통 강박 등 내가 현재 겪고
있는 다양한 부정적 감정들을
깊은 호수에 던지는 심상 명상
▶️Imagery 및 비움명상 수면 가이드 ㅡ7시간
ㅡ 불안 긴장 강박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
ㆍ복잡한 마음 비움 명상 가이드
ㅡ15분
https://youtu.be/IU2pXMbx6P0?si=bEjEt-RPLawk5f9w
앞부분 비움 명상은 마음이 많이
힘들때 따로 해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실제 종이에 부정적 감정들을 하나씩
적어서 휴지통이나 한 지점을 호수로
생각하면서 감정들을 하나씩 뭉쳐서
던져서 버리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해보세요
수면명상으로도 충분히 감정해소가
되면 바로 잠드는 것도 좋고
감정에 더 많은 해소가 필요하면
가이드에 따라서 비움명상으로
좀더 길게 해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타임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