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운 梁振运 : 문화관광에서 비유창신으로 진화 梁振运:从文旅进化至非遗创新
2023년 06월 13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3년 6월 10일 관란호그룹, 중화수제잡지사, 선전관란호문창발전유한공사가 제7회 '국장영요·수공예혁신축제'를 개최하여 관란호 선전 하드록호텔에서 성황리에 개막하여 많은 전문가, 학자 및 수공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전위문화그룹 회장인 중산대학교 MTA 석사과정 지도교수 량전윈(梁运雲)씨가 참석하여 '창변: 문화관광연예의 진화와 혁신'이라는 발언을 발표하였습니다.문화관광산업의 대표로서 량전윈(梁运運) 선생은 문화관광산업에서의 혁신 경험을 공유하여 상대 공예가의 미래 혁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의 첫 번째 부분에서 량전윈(梁运運) 선생은 먼저 문화 관광 산업의 진화 과정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청중의 지식량을 확충하는 동시에 혁신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문화관광연예는 광영연예의 변화, 연예공간의 변화, 연예형태의 변화, 관객관람역할의 변화와 수익창출방식의 변화의 5대 변혁을 거쳤습니다.모든 변화는 새로운 기술을 문화 예술에 창조적으로 통합하고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강의의 두 번째 부분에서 량전윈 선생은 불확실성에서 확실한 요인을 찾는 불변한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중국의 역사, 시나리오 왕, 과학 기술 지원 및 무대 기술의 4가지 요소를 공유했습니다.그는 "문화 크리에이터의 시야와 시야, 포부가 당신의 작품을 초월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 과학기술+문화가 융합된 혁신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이 경험은 수공예가든 다른 비유전 상속인이든 잠재적인 영감을 줍니다.
문화와 관광산업은 원래 서로 융합되어 있기 때문에 헤어지기 어렵습니다.문화의 발전은 변화의 시기와 척도를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착실하게 '바른 자세'를 지켜야 할 뿐만 아니라 신기술과 새로운 발상의 혁신을 결합해야 하며, 변화무쌍한 패기와 함께 과감히 허물고 소통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이를 위해 전통적인 수공은 다른 산의 돌을 빌리지 않고 정직하고 혁신적인 평탄한 길을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