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기술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이동수다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하는 벤처기업입니다.
2011년 11월 제주에서 공유차량 30여 대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3년 서울시 카셰어링 공식 사업자로 선정, 2014년 6대 광역시 진출 등 드라마틱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국내 카셰어링 No.1 서비스로 약 18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에 약 5,700여 대의 공유 차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ㅣ 모집분야
* 모집부서 : 쏘카 VIP 고객센터 상담원
* 업무내용 :
- 일반상담 : 쏘카 VIP/ 첫사용 고객 차량 / 예약 관련 문의 응대
ㅣ 자격사항 및 우대사항
[자격사항]
- 학력 : 무관 / 성별 : 무관
- 원활한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 CS경험이 풍부하신 분
- CS경험은 없으나, 책임감이 강하고, 친절한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 고객센터 상담원 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고객센터에서 CS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기타 CS 응대 업무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운전면허 취득자 (실제 운행경험) / 스마트폰 사용 능통자
- 우수자는 쏘카 정직원 전환가능
ㅣ 근무조건
- 근무시간 : 18시-02시, 격일근무(15일근무)
- 급여조건 : 월) 145만 [세전/퇴직금별도]
- 근무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1110번지 서울숲 L타워 13층 (뚝섬역 2번출구 바로 앞) - 채용형태 : 2년 파견 계약직(1년 단위로 계약)
☞ (계약만료 후,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발급가능) 방학동안만 근무 가능~!!!
ㅣ 지원방법
-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 E-MAIL: haylee.kim@manpower.co.kr 지원
- 이력서 제목에 " 쏘카_이름" 기재필
ㅣ기타사항
- 각 전형별 합격여부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 제출된 입사지원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상의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됩니다.
* 담당자: 쏘카 채용담당자 * 연락처: 02-6420-0376 * E-MAIL: haylee.kim@manpow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