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을 허가해주신 진영역 역무원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첫댓글 이제 신정소속 차량반입 남은건 238편성만 남았네요?? 그렇다면 낙창식 편성은 237~239편성이 되는건가요?
미황님, 개조멜코쵸퍼차량 238편성은 신정소속 차량 중 마지막으로 반입되지만 창문은 239편성과 동일하게 낙창식 창문으로 된 편성으로 반입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측등의 압박
계속 개조멜코쵸퍼만 보였는데 훗날 개조GEC쵸퍼도 기대 되네요
개조GEC쵸퍼는 현재 273편성만 반입했으며, 남은 274~277편성은 늦어도 연말이나 내년쯤에 도입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36편성이 반입했으면 개조멜코쵸퍼차량 236편성은 가운데 부분만 창문이 낙창식이고 나머지 칸만 다 상부개폐식이니 창문이 상부개폐식, 낙창식 혼합편성이 될 것 같습니다. 232~235편성은 창문이 상부개폐식이고 239편성도 낙창식이니 237편성은 236편성과 다르게 개폐식, 낙창식 혼합편성이라면 마지막에 반입할 예정인 개조멜코쵸퍼차량 238편성이 낙창식 창문으로 신정소속 마지막 차량으로 반입하게 될 것 같네요....
옜날 2호선을 견인하는건가요??
첫댓글 이제 신정소속 차량반입 남은건 238편성만 남았네요?? 그렇다면 낙창식 편성은 237~239편성이 되는건가요?
미황님, 개조멜코쵸퍼차량 238편성은 신정소속 차량 중 마지막으로 반입되지만 창문은 239편성과 동일하게 낙창식 창문으로 된 편성으로 반입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측등의 압박
계속 개조멜코쵸퍼만 보였는데 훗날 개조GEC쵸퍼도 기대 되네요
개조GEC쵸퍼는 현재 273편성만 반입했으며, 남은 274~277편성은 늦어도 연말이나 내년쯤에 도입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36편성이 반입했으면 개조멜코쵸퍼차량 236편성은 가운데 부분만 창문이 낙창식이고 나머지 칸만 다 상부개폐식이니 창문이 상부개폐식, 낙창식 혼합편성이 될 것 같습니다. 232~235편성은 창문이 상부개폐식이고 239편성도 낙창식이니 237편성은 236편성과 다르게 개폐식, 낙창식 혼합편성이라면 마지막에 반입할 예정인 개조멜코쵸퍼차량 238편성이 낙창식 창문으로 신정소속 마지막 차량으로 반입하게 될 것 같네요....
옜날 2호선을 견인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