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허윤
아래 김수현 출구글에서 난 글 내용만큼이나 충격인 댓글을 봤어..
그래서 요즘 도민준때문에 시름시름 앓고 있는 나는 그걸 찾아보았지..
난 보여지는 사실만 올리는거고 판단은 여시들의 몫이야!!
논란이 됐던 인터뷰는 이 부분이야.
(중략)
“연상인 한가인 씨와 호흡을 맞춰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가인씨는 결혼까지 했으니 교감이 안 되면 어쩌나 걱정했어요. 앞으로도 30대 여배우들과 공연할 기회가 많을 듯싶습니다.
20대 여배우 중 주연급은 문근영 한효주 박보영 씨 등으로 수가 많지 않거든요."
출처 : 2012년 5월 2일 한경닷컴 기사
(http://www.wowtv.co.kr/mobile/news/view.asp?artid=X20120502162904)
해품달이 2012년 3월에 끝났고 인터뷰는 5월.
김수현이 말그대로 빵!!!! 떴을 시기야. 그래서 더 논란이 컸던 것 같고..
암튼 이 기사를 검색해보다가 김수현 갤러리에서 해명을 보게 됐어.
아래는 김수현 팬이 직접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서 문의한 내용이야.
★굵은 글씨만 읽어도 됨
저 김수현씨 팬입니다만, 혹 이번에 인텁하신 유**기자님 계십니꽈?"
남자분이 받을꺼라 예상했지만 -.-
담당자 외근중이라 같은부서 여기자분이 대신 받음.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면서 목소리도 너무 이뿌더라.
- 혹 직접 통화한번 해 보시겠습니까?--
폰번호 바로 입력하고 연락바로 했어여.
근데 이렇게 쉽게 폰번호 알켜주는거 맞나여?.......속으로 생각했뜸.
010-****-****
오랜 신호음 다음에 한번에 바로 통화됨.
" 안녕하세요. 저 김수현씨 팬입니다. 바쁜데 죄송하지만 잠깐 통화가 되시는지 "
--아, 네....말씀하세요
" 2일 올려진 기사 잘 봤구요^^...근데 약간 이상한 부분이 있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인텁내용들을 다 보면 알다시피 김수현씬 겸손과 배려 인성이 된 연기자입니다
근데...직접 '급'이런 말을 언급할리가 없는 아인데...."
--어떤 부분이죠 한번 읽어봐 주실래요--
“연상인 한가인 씨와 호흡을 맞춰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가인씨는 결혼까지 했으니 교감이 안 되면 어쩌나 걱정했어요.
앞으로도 30대 여배우들과 공연할 기회가 많을 듯싶습니다 "~~~~~~~~~문제의 그 문장은 바로 정정해버렸네요.
" 정말 김수현씨가 저 부분을 언급했나요?...주연급이 어쩌고 ~~"
--아...아니요, 그건 김수현씨가 말한게 아니고 데스크에서 독자들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넣은겁니다----
--수현씨는 연상인 한가인선배님과 연기하면서 ~~~~~
마무리 잘되어 너무 다행이였다고 했습니다 .--
이 말이 다랍니다(인텁에서 김수현씨가 한말...상대배우에대해)
세상에....어떻게 ....하지도 않은 말을 붙여...어그로들 오늘 열심히 모이쫓고 또 쫓고 신나게 가로로 만들어 먼지까지 까고 있던데....
"기자님...정말 너무하십니다. 어떻게 직접 하지도 않는 말로 이렇게 까지 배우를 힘들게 하시는지...ㅠ 정정보도 부탁드립니다. "
--아...정정보도는 ...그 문구는 바로 삭제해 드리겠습니다 --
몇초후 기사에서 그문구 바로 삭제되었더군요.
출처 : 김수현 갤러리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kimsoohyun&no=147777)
검색해보면 정말 한국경제 기사에서 '주연급 20대 여배우' 이야기는 삭제돼서 나와.
제일 위에 올려놓은 기사는 '한경닷컴' 기사인데, 한국경제의 인터넷 미디어 계열사야!
한국경제와 달리 거기에는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더라구~
(중략)
“연상인 한가인 씨와 호흡을 맞춰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가인씨는 결혼까지 했으니 교감이 안 되면 어쩌나 걱정했어요. 앞으로도 30대 여배우들과 공연할 기회가 많을 듯싶습니다.”
여기까지. 위에 나온 뒷내용이 삭제되어있음
출처 : 2012년 5월 2일 한국경제 기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50296441)
이건 지금도 종종 욕먹고 있는데, 저 해명을 모르거나, 알고도 믿지 않거나..
못믿는 사람들의 의견은 일단 기자와 연락을 취한 사람이 팬이기 때문에 믿지 못하는건데,
기자가 따로 설명한 것도 아니고 대체 왜 김수현이 직접 말한 것처럼 덧붙이냐 이거지.
암튼.. 못믿는 사람들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고, 저 해명이 진짜라면 김수현도 참 억울하겠다 싶기도 하고..
그리고 이것도 댓글에서 보고 검색해본 다른 인터뷰인데, 이것도 논란되고 욕 먹었나봐..
41살에 21살 여자랑 결혼하겠다는 이야긴데.. 글만 보는거랑 직접 영상을 보는거랑 느낌이 다른거같아.
이날 김수현은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제가 스물네살 때 어떻게 먹고 살까 인생 계획을 짜다가, 서른여섯에서 일곱 사이에 결혼을 하자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못 지킬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지금은 조금 밀려서 마른 한 살 정도에 결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마흔 한 살에 스물한 살 여성과 결혼 하겠다”고 폭탄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2013년 4월 30일 티브이데일리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
(http://news.nate.com/view/20130430n34919)
++영상 추가
7분 50초부터!!
★요약★
첫번째)
⑴ 김수현이 인터뷰에서 30대 여배우와 많이 연기하게 될 것 같다고 하면서 주연급 20대 여배우는 문근영, 한효주, 박보영 등 수가 많지 않다고 함.
⑵ 김수현 팬이 그 인터뷰를 한 기자에게 직접 연락해서 저 인터뷰가 사실이냐 물어봄.
⑶ 주연급 20대 여배우에 관한 발언은 데스크에서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추가한것이지 김수현이 말한게 아니라고 삭제하겠다고 함.
두번째)
김수현이 41살에 21살 여자와 결혼하겠다고 함
(영상 참고하면 좋을듯..글만 보는거랑 느낌이 다를 수 있어서)
여기까지야..
사실 처음 내용만 쓰려다가 쉴드로 비춰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아래 내용도 같이 올려.
최대한 중립적으로, 객관적으로 쓰려고 노력했고 문제가 있다면 알려줘.
어디 돌아다니는거 원치 않아서 복사랑 스크랩 금지했어.
첫댓글 머야왜김수현이말한것처럼 ;;;
근데 얘는 출구가 너무커...비단 이거뿐만아니더라도 방화사건...;;;이랑.....음...ㅎ....그냥 껍데기만 남아라!!이거의 표본인듯..
@EX0 카이 음?뭔솔 ㅋㅋㅋㅋ 지가 지입으로 방송에서 말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실컷좋아할수있게 해주세요.... 알맹이는 가라ㅠㅜㅠㅠㅠㅠㅠ
아..개억울하겟다ㅠㅠㅠ 근데2번째발언은 뭐 인터뷰니까 뉘앙스를.모르겟어서..난 걍 웃어넘겻는데 저걸러도 까엿엉?
저런 기래기는 답없음. . 저런기자때메 기자전체가 기래기라고 까이지ㅜㅜ. .
저때 되게 많이 까였던걸로 기억난다 ㅋㅋㅋㅋㅋ해명글올라왔었는데 해명글에는 반응없었음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언니 나 글쓴인데! 이 영상 본문에 추가해도 될까?!
기자들 자극적으로 쓰는 거 진짜 별로다.... 정정보도는 또 왜 안함 삭제만 하면 다인가 이미 사람들 알고 욕하고 지나쳤는데.... 아래는 드립으로 봐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드립 실패....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ㅈ맞아ㅠㅠ 생각안난당
마흔한살 저거 걍 한소리아냐?
응! 영상 추가했어~ 농담한거같애~
기레기새끼ㅡㅡ
근데 41살에 21살 여자랑 결혼하겠다는게 왜 문제지....?... 그냥 김수현은 어린여자가 좋나부지... 21살이면 미성년자도 아니고 성인인뎁... 나 김수현맘아님 나 김수현 관심도없고 별그대도 안봄 ㅋㅋ 내 마음엔 오직 중기쨔응 뿐이라능
아...그렇구낭
두번째는 장난으로 한것같은데 저때 설리랑 최자엿나 뭐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 있어서 장난식으로 우리도 진구나 준수 준이한테 철컹철컹 이런 드립치자나
헐? 나 지금까지 저거 사실인줄 알았는데...저건 기자 잘못이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
333333일반인은 되고 연예인은안돼?ㅋㅋ
5555 딱봐도 장난이고만
기레기....걍 쉴드도 안친다.... 그냥 응원할거야ㅠㅠ....
나 21살 저거 영상으로 봤는데 어린여자가 좋다 그런 어투가 아니라 36에 결혼할 생각이었는데 41에 결혼해야되지 않을까 싶다고 얘기하다가 농담식으로 덧붙여서 엠씨랑 배우들이랑 다 웃고 끝나서 장난으로 받아들였는데..
글쓴인데 글에 영상 있어~ 나도 보니까 농담같아ㅎㅎ
근데 김수현이 장난아니라 진심으로 21살이랑 결혼한다 어린여자 좋다 이랬어도 그게 비난받을 일이야...?;;; 진심 이해가 안가서 댓글들 보니 나만 이해가 안가는 건가봐.... 그냥 김수현은 어린여자가 좋나부지 그게 나쁜건가?ㅠㅠ 물론 존나 능력없는 아저씨가 어린여자 찾거나 또는 미성년자 드립을 치거나(양준혁 설리드립) 이면 비난받아야 마땅허겠지만... 내가 이상한건가...ㅠㅠ
음.. 사람마다 다르니까 언니는 괜찮을 수도 있는데.. 좀 비호감적인 발언이긴 하지.. 저걸로 욕 되게 많이 먹었어! 출처 기사 댓글들만 봐도..ㅠ 암튼 영상 보니 장난인거같아서..뭐..
위에 댓글 보니까 여자입장에서 좀 꽁기할수는 있겠네 아 이미 욕을 많이 먹었구나 나 관심이 없어서 저발언 지금 처음봤어 ㅋㅋㅋ
연어하다 왓는데 여시 지금은 불꽃메갈됐기를..
두번째는 뭐 심각한정도는아닌데 ㅋㅋㅋㅋ
기자들이 보통 살을 덧대는게 없지않아있지....
제발 좀.... 얘가 도대체 무슨 언행이 저질스럽다고들 까는지 모르겠다. 40대에 20대 그 발언을 얘가 무슨 기자회견이라도 열어서 공개 선언이라도 한듯이 까는데.. 당연히 웃자고 한 소리고 실제로 관객들 웃으면서 좋은 분위기였어. 그 자리에 있지도 않았던 사람들이 뭘 안다고 변태 취급을 하는 거야? 여시에서 김수현 이미지 시망똥망인 거는 알지만 그래도 이해가 안돼. 가끔 보면 남자 연예인들한테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악플을 달아. 여자 연예인들한테는 동질감을 느껴서 그런지 댓글도 조심하는 게 느껴지는데.. 알맹이 드립 볼 때마다 내 쿠크 바스라져. 그렇게 꺼지라던 그 알맹이가 좋아서 덕질하는 나 같은 사람도 있어..
지금 이 글만 봐도 그래. 김수현 오해로 무작정 까는 글은 댓글이 500개도 넘어. 근데 여기 댓글은? 50개? 무책임하다는 게 저런 기자들 뿐인가 싶다.
3333 알맹이때문에 팬된사람도잇서여ㅠㅠ
옆에 박기웅이 더 당황한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김수현열심히해서 보기좋던데... 그리고 호감된게 해품달로뜨고나서 런닝맨에서 방송국에서 우연히 손현주만났는데 저멀리서부터와서 엄청 공손하게 안녕하세요 김수현입니다 하능데 되게 예의바르게보였음 당연히후배가 인사하는게맞지만 김수현태도가 되게 보기좋았던걸로기억됨
알맹이가라드립은뭐야,
어휴불쌍해..ㅜㅠ
처음 알았네... 아휴.
여시들이 그렇게 까내리는 알맹이는 내가 줍줍하겠음... 난 김수현은 아니고 김수현이랑 같이 작품했던 배우 팬 되면서 자연스럽게 김수현한테도 관심이 가서 이것저것 찾아봤던 사람인데 여시에서 까이는 수준으로 나쁜 사람 아니라고 생각해... 팬들한테 하는 거나, 연기 할때 스텝들이나 같이 연기하는 배우들한테 하는 거나.. 별개로 김수현 소속사 짜증나는데 왜때무네 재계약했어여... 또르륵....ㅠㅠㅠㅠㅠㅠ
왜 난 별로 출구로 안느껴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