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숙박업소 유일하게 팬션 등록이 되어 있는 천부항 바다풍경 팬션에 3박 머물며 주변에 나리분지,관음교,삼선암,예림원,송곳바위,고요한 바다 항구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팬션 주변으로 즐거운 3박을 보냈습니다.
사장님 털털하시고 사모님 친절하시고 5살 아이가 감기 걸려서 해바리는 못했지만 마지막날밤 사장님이 직접 혼자가서 잡아 오신 해산물로 아침에 애기 죽도 써 주시려 하시고 팬션옆 중앙식당 횟집에서의 저녁은 정말 맛있고 깔끔한 맛 최고 였습니다. 상추도 맛있엇고 특별히 팬션 사모님이 부탁하여 나온 후식 회무침은 최고 였습니다. 팬션 뒤로 나리 분지 입구도 있고 보건소,슈퍼,울릉도에서만 맛 볼수 있는 음식 판매하는 식당들도 있고요,천부항에 있으면서 작은 도시 못지 않은 생활을 한거 같습니다. 아침마다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풍경,송곳바위 풍경도 멋지고요,3박 동안 편안하게 울릉도 북부 천부항 중심으로 서부,북부 주변 풍경이 제 개인나름대로 최고의 경치 였던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편안한 팬션에서 울릉도 관광을 여유롭고 즐겁게 보낼수 있어서 사장님 사모님 정말 고맙습니다.
바다풍경팬션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시길 바래여~ 아 다시 가고 싶네 울릉도!
첫댓글 세상꼬집기님
후기를 넘 잘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 감기는 다 나았는지요
다음에 또 꼭 오셔서 울릉도 좋은데 더 많이 둘러보시구요,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 더 많이 만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