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워리, 비 해피!! (Don't Worry, Be Happy!!)
**작품소개 및 줄거리**
-조금은 없지만 마음만은 넉넉하게 살아가고 있는 행복동 식구들의 사는 이야기. 첫사랑의 아픔을 잊으려고 노력하는 순덕씨. 조그마한 구멍가게를 운영하며 순덕씨를 짝사랑하는 한복수. 음악을 하고파 행복동과 순덕씨를 등지고 떠난 강봉구. 이들의 연애 담을 지켜보는 행복동의 코흘리게 아이들. 가로등 아래서 고무줄하고 소꿉놀이하던 그때를 잠시 생각나게 하는 우리들의 소박한 이야기. 첫사랑의 봉구가 등장하면서 긴장하는 아이들의 한씨 아저씨. 아저씨의 사랑을 돕기 위해 아이들이 나섰다. 그들의 사랑과 감동을 소박한 소극장 대학로 단막극장에서 만나게 됩니다.
**작품의도**
-우리들의 살다 즉“삶”은 지금과 예전과 같다는 생각이다. 넉넉하건 혹은 그렇지 않건 간에 우리들은 마음이 허 한걸 용서치 않는다. 그것은 살되 죽어있는 거와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빠르게 변해가는 지금에서 굳이 추억을 들추는 건 잠시 같이 쉬어자자는 의도에서 이다. 살아남기 위해 변해가는 세상을 향해 뛰어는 가지만 다친 마음은 회복이 늦다. 그래서 잠시 나마 천천히 가려 노력도 해보는 거 아닐까. 이 작품은 순수 창작극으로 관객을 훈계하거나 질문하려 하지 않는다. 그냥 그렇게 다같이 잠시 쉬어가려 할뿐이다.
**극단 소개**
2000년에 창단된 극단으로 순수 창작을 추구하는 집단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우리들의 먼지 나는 이야기를 끄집어내어 한정된 무대 공간에 한껏 채우고자 한다. 작품으로는 “아다마스, 별, 소나기,(연극동화)행복동이야기, Don't Worry, Be Happy!!등이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연극이 어려운건 마찬가지, 그래도 손놓을 수 없어 끝임 없이 넘어지고 깨지고 다시 일어서고 하는 괜.찮.다..이다.
**이벤트**
1+1티켓(한 장을 사시면 한 장을 더 드립니다./12월31까지) 프리뷰 30%할인(2월1일-2월5일 관람시) 발렌타인 연인을 위한 20%할인(2월14일 관람시) 싸이클럽에 가입하신 회원을 위한 20%할인(평일 관람시)
싸이클럽 바로가기: http://ssoju67.cyworld.com |
첫댓글 오홋! 완전 감동의 물결!! 까페 대문에 있을 줄이야~ 진짜 눈물 흘릴 뻔 했어요/그나저나 컴백하셨군요^^ 새해 복들 많이 받으세요!!!
혜영~~님!! 보러갈께요^^ㅎㅎㅎ꼭!!!!!
혜영아~~새해복많이받고 공연도 홧팅하고*^^* 공연내내 행복하길 ㅋㅋㅋ
녀석... 여전히 오바군...ㅋㅋ 공연 잘해라...^^ 화팅이다!!! 아자!!! ^^